의ː식ː주 337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리고나서 발견한 서울앵무새 호불호 메뉴까지! 많이들 궁금하시죠?ㅎㅎ 그럼 얼른 서울숲 서울앵무새 성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동 서울앵무새 외관 성수 디저트 맛집, 뚝섬 디저트 맛집, 서울숲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앵무새는 외관부터 눈에 확! 띄게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꾸며놓았는데요~! 사진을 찍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솟아났다는...★ 사람 마음... 다 같은 마음이겠죠.. 그래서 그런지 다들 여기서 한 컷씩 사진을 마구마구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 색감이 이뻐서 사진도 꽤 잘나온다는 사실! 다들 성수 서울앵무새..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가 유명한 성수 꾸아 서울숲 맛집 내돈내산

친구와 큰맘먹고 다녀온 성수 줄서는식당, 꾸아 오랜만에 건강한 한 끼를 하고싶어 찾다가 발견한 성수 쌀국수 맛집, 꾸아! 3단 반세오와 왕갈비 쌀국수 사진을 보고 무조건 여기다. 라고 생각했습니다ㅋㅋㅋㅋ 얼른 보여드릴게요! 이러니 제가 방문을 안할 수가 없었겠죠? 성수 웨이팅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ㅠ 궁금한 마음이 더 커버려서 얼른 다녀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성수 맛집, 꾸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성수 맛집 꾸아 외관 먼저 성수 꾸아에 도착하게 되면 대나무로 만든 문이 큼지막하게 있구요 그 앞에는 이렇게 꾸아 웨이팅 방법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옆을 보시면 테이블링 기계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 기계에다가 호다닥 이름, 연락처, 인원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꾸..

식ː도락(맛집) 2022.11.24 (31)

평택 가성비 맛집, 9,900원에 푸짐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팽성 우주샤브!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자꾸 생각나는 그 메뉴, 바로 샤브샤브!!! 평택에 있는 샤브샤브 식당 중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샤브집이 어디있을까 찾고~ 또 찾다가 발견한 우주샤브! 사진부터 먼저 보실게요! 캬... 신선한 소고기에 푸짐한 야채까지! 그럼 얼른 평택 가성비 샤브맛집, 우주샤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팽성 우주샤브 외관 우주샤브는 팽성의 한 주택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우주샤브 주차는 가게 앞라인 혹은 근처 차를 댈 수 있을 만한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살짝 불편하긴 합니다만ㅠㅠ 평택 샤브샤브 맛집으로 제 마음 속에 저장되어 버렸기 때문에...★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ㅋㅋㅋ 팽성 우주샤브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오후 21시까지!..

식ː도락(맛집) 2022.11.21 (20)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뭔가 새롭고 얼른 방문해서 직접 보고싶지 않나요ㅎㅎ 그래서 제가 다녀왔습니다! 안성 핫플, 무대베이커리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 외부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는 이렇게 푸르른 들판,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어요! 잔디도 잘 관리되어 있고 나무들도 이쁘게 관리되고 있어서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 주차는요? 이렇게 카페 건물 근처에 주차하셔도 되고 아니면 언덕 조금 아래에 제 2주차장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주차 공간은 생각보다 넉넉한 것 ..

인천 남동구 현지인 맛집, 식사를 주문하면 9천원 상당의 차가 제공되는 마음으로가는고향!

인천 남동구쪽으로 출장을 갔다가! 출장지에서 만난 사장님께서 알려준 인천 현지인 맛집, 마음으로가는고향! 여기가 왜 맛집이냐?! 라고 물으신다면... 사진만 봐도 아시겠지만... 동네 아주머니들이 모여드는 곳이라 답하면 이미 끝난거겠죠...ㅋㅋㅋㅋㅋ 식사 메뉴를 주문하면 9천원 상당의 따뜻한 차가 제공되는데요... 그렇다고 식사 메뉴가 맛이 없냐? 부실하냐? 놉!!! 전혀요.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그러면 9천원 상당의 따뜻한 차가 그저 그렇냐? 놉!!! 한 번 맛보면 무조건 재방문하게 됩니다!!! 그럼 얼른 인천 구월동 맛집, 마음으로가는고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인천 현지인 맛집, 마음으로가는고향 외관 마음으로가는고향은 건물 외부에 큰 간판이 없어서 일반 가정집인가?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그래서 ..

식ː도락(맛집) 2022.11.13 (19)

쫀득~한 베이글맛집, 빵순이가 좋아하는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주차, 추천메뉴, 가격 포함)

지난주에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타타스베이글은 천안에 본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최근 새롭게 천안 두정점이 오픈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호다닥 다녀온 타타스베이글 두정점ㅎㅎ 먼저 사진부터 보실까요?! 저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베이글 보이시나요..!!! 진짜 시선강탈이죠 ㅠ 다시봐도 또 먹고프네요... 그럼 얼른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타타스베이글 천안 두정점 외관 타타스베이글 두정점은 멀리서봐도 한 눈에 띄는 노란색으로 건물 외관을 인테리어 해놓았어요! 그래서 실제로 두정점으로 찾아갈 때도 저 멀리서 노란 건물이 눈에 확 띄어서 찾아가기 쉬웠어요ㅎㅎ 노랑노랑하니 뭔가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발랄해지는 느낌??? 저절로 신이나더군요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잠깐! ★타타스베..

연남에서 즐기는 멕시칸 타코, 내돈내산 연남동 맛집, 갓잇 타코 존맛!

연남동 코리코카페에 오픈런을 해서 예약을 걸어놓고!(자세한 후기는 여기서▼) 2022.10.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연남동에 생긴 지브리 코리코카페, 예약 및 자리 선정 꿀팁! 마녀배달부키키 지브리카페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잘 지내셨나요ㅎㅎ 최근 지브리덕후들 사이에서 아주 큰 이슈가 있었죠... 바로 바로!!! 마녀배달부키키의 세계관을 녹여낸 지브리카페가 오픈했다는 소식! 캬.....진짜 hongcopy.tistory.com 바로 점심을 먹으러 출발! 사실 이 날 점심으로 다른 맛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코리코카페를 향해 가던 도중 연남동 타코 맛집, 갓잇이 보이지 뭐에요? 그것도 오픈전부터 사람들이 ..

식ː도락(맛집) 2022.11.03 (16)

챔피언 '가이'가 요리하는 분당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맛있을까?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간 분당에서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 네이버 평점 4.52/5인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에 방문하고 왔는데요~! 과연 맛은 어떨지? 줄서서 먹을만한지? 솔직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분당 맛집, 타임포타이 리뷰 시작합니다~! 율동공원 맛집, 타임포타이 외관 제가 방문했을 당시, 타임포타이는 저렇게 창문에 블라인드가 쳐져 있어서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는지, 음식은 비주얼이 어떤지 등을 확인할 수 없었어요! 하지만 그래서 뭔가 더 궁금증이 생겼다는... ㅋㅋㅋㅋ얼른 들어가보고 싶었습니다. 타임포타이 주차는 가게 앞 공간에다가 주차하는 방식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주차장이 협소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사 시간에는 율동공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도보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

식ː도락(맛집) 2022.10.31 (9)

가을 단풍 명소 공주 마곡사 구경 후 무조건 가야되는 공주 핫플 숲너울 카페(광덕산 카페)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에는 제가 공주 광덕산 카페 중에서도 SNS에서 제일 핫한! 숲너울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숲너울카페가 왜 핫하냐구요? 사진으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짜잔~~~~ 장난아니시죠... 벌써 달려가서 사진 찍고싶어지지 않나요ㅠㅠ 저는 이 날 공주 마곡사로 단풍구경을 갔다가 근처에 찾아보니 숲너울카페가 두둥!!! 바로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ㅋ 참고로 마곡사에서 차로 30분 정도 걸립니다ㅎㅎ 그럼 얼른 공주 마곡사 카페, 숲너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숲너울카페 외관 숲너울카페를 향해 산중턱을 올라가다보면~ 어느새 카페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주변 갓길에 차를 주차해 놓은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카페 주차장에 딱 한 자리가 비어있어서 럭키하게 주차를 손쉽게 할 ..

연남동 맛집, 숯불 통닭구이에 이영자가 애정하는 특별한 백김치가 있는 연남 계담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지브리 코리코카페를 방문한 후 연남동에서 저녁 뭐먹지?를 고민한 끝에 선택한 연남동 계담다 치킨!!! 역시 한국인은 치킨이죠 ㅋ 연남동 계담다에는 아메리칸 숯불 통닭구이를 비롯해서 이영자씨가 매우 애정하는 특별한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고 하는데요~~~ 짜자잔~~~ 메인 메뉴인 치킨도 특이해보이지만 뭔가 더 특이해보이는 메뉴가 보이시죠?! 바로 백김치입니다!! 과연 어떤 맛이길래 이영자님께서 픽하셨는지ㅎㅎ 다녀왔습니다! 그럼 이제 연남동 계담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연남동 계담다 외관 연남동 계담다는지하1층과 1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우선 출입구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다들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시면 됩니다! 연남동 계담다 영업시간 연남동 계담다 영업시간은요! 요일..

식ː도락(맛집) 2022.10.24 (9)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