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참여후기, 회사 강아지 제롱이와 함께!(강아지 산책, 반려견 산책)

홍카피 2023. 11. 15. 08:00
728x90
반응형

요즘 회사 강아지 '제롱이' 산책

푹 빠져버린 저...

그동안 집에만 갇혀있는게 너무 불쌍해보여서

큰맘먹고 강아지 옷, 목줄을 구입한 뒤

한 번 데리고 산책을 나가봤는데

세상에... 제롱이가 너무나 좋아해버린당ㅠㅠ

그동안 집에만 갇혀있는게 얼마나 답답했을꼬...

 

제롱아... 언니가 자주 산책시켜줄게...♥

그래서 강아지 관련 검색을 하다보니

굿네이버스에서 댕댕워크를 진행하고 있다?!

그래서 바로 참여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Q : 댕댕워크란?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견주들을 대상으로

강아지도 산책시키면서~ 후원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는 1석 2조의 캠페인!

 

올해도 이제 두 달 밖에 안남았는데

뭔가 더 의미있는 일을 해볼까 생각하고 있던 찰나

이런 좋은 캠페인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바로 참여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

이렇게 2만원/3만원/5만원/10만원 단위

후원할 수 있길래 일단 저는 2만원으로 시작ㅋㅋ 

 

신청하고 얼마 안있으니 바로

댕댕워크 키트가 도착!!!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키트

댕댕워크 키트 구성품을 보니

댕댕이랑 산책나갈 때 꼭 필요한 물품들

채워져있어서 베리 나이스!!!

안그래도 강아지 산책시키면서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휴대용 물통!

 

반려견을 키워본 적이 없어서

강아지 산책은 처음 시켜본터라

물통의 중요성을 모르고 있었는데

제롱이가 산책을 좀 하다보니

목이 말랐는지 자꾸 집으로 들어가서

물을 마시더라구요?!

 

그래서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키트 휴대용 물통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ㅋㅋㅋ굿

벌써부터 이게 뭔지

넘나 궁금해하는 제롱이ㅋㅋㅋㅋ

 

너가 산책하다가 목마를때

마실 물이란다~~~>_<ㅋㅋㅋㅋ

일단 제롱이가 마실 물을 두둑히 챙겨주고~~~

 

그리고 산책하다보면 강아지가

응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려견 산책에 꼭 필요한 배변봉투!

배변봉투도 이렇게 귀여운 봉투는

처음봤어요ㅋㅋㅋㅋ

강아지 응가 쓸어 담을 때

나름 기분전환 될 듯ㅎ

 

그리고 진짜 바로 써버렸다...★

강아지 응가는 블러처리했어요.....

우리들의 눈을 위해...^^

 

배변봉투로 응가 쓸어담고 있는데 와서

뭐하는지 지켜보는 제롱이ㅋㅋㅋㅋ

 

너의 똥을 치우고 있는 중이란다...★

 

그리고 강아지 리드줄에 부착할 수 있는

그린색의 와펜까지!!!

우리 제롱이 리드줄이 핫핑크색이라

그린색 와펜 장착하면 더 눈에 띌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짜잔~~~~

이게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줄에 장착하기 너무 편하더라구요ㅋㅋㅋ

 

댕댕워크 키트 장착한 우리 제롱이 모습!!!

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ㅠㅠ

저희 제롱이가 엄청 좋아하더라구요!!ㅎㅎ

나름 뿌듯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제롱이가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 산책시간!!!

728x90

▲ 댕댕워크 키트 휴대용 물통이랑

와펜 착용한 모습 ㅎ

 

한창 뛰어놀다 목이 마른지

잠시 그만 뛰고 쉬길래

얼른 댕댕키트 물통꺼내서

시원한 물주기!!!

 

산책하다가 물은 처음 줘봤는데

완전 잘먹더라구요ㅎㅎ

 

진짜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베리 나이스!!!

 

그리고 생각해보니 반려견 산책시킬때

어차피 꼭 필요한 물품들이라면

따로 하나씩 구매하는 것보다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참여해서

댕댕워크 키트로 간편하게 받아 사용하는게

우리 강아지한테도 좋고

또 나름 개인적으로 좋은 일도 할 수 있어서

더 뿌듯하고 의미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참여해서 SNS나

저처럼 이렇게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상품도 준다고 하니

이거 1석 2조가 아니라

1석 3조인듯요?;;;

 

일단 관심있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에 링크는 남겨드릴게요ㅋㅋㅋㅋㅋ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서

이걸로 다꾸해도 좋을듯요ㅎㅎ

반응형

댕댕워크 참여방법이랑 인증서

함께 동봉되어 있으니

다들 참고바랍니다ㅎㅎ

 

요즘 저는 회사 강아지 산책시키는 맛

중독되어 버렸네유ㅋㅋㅋㅋ

 

다들 댕댕워크 참여하셔서 꼭 1석 3조 챙기세요!

.

.

.

▼ 굿네이버스 댕댕워크 참여하기 ▼

.

제1회 우리가족 댕댕워크 (goodneighbors.kr)

 

제1회 우리가족 댕댕워크

제1회 우리가족 댕댕워크는 당신과 반려견의 걸음이 아이들의 희망이 되는 캠페인입니다.

www.goodneighbors.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