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당진 신축 오션뷰 호텔 로씨오!(슈페리어 트윈룸 업그레이드)

홍카피 2022. 5. 31. 08: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당진 여행을 떠나게 되면서

당진에 오션뷰 숙소가 없을까 찾아보다 발견한

당진 신축 오션뷰 호텔 로씨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흐려서ㅠㅠ

사진을 멋있게 찍지는 못했어요....

흑흑 너무 아쉬워요 ㅠ

그렇지만 이렇게나 바다가 가깝다는 사실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객실 창문 틈사이로 

새우깡을 들고 있으면

갈매기들이 날라와서 먹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른 아침에 도전해보세요!!!ㅎㅎ

+ 로씨오 호텔 1층에서는

이렇게 로씨오 카페가 운영되고 있는데

빵 또한 존맛탱이었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당진 호텔 로씨오 리뷰

시작할게요~!

 


당진 호텔 로씨오 외관

당진 한섬포구 근처에 위치한 호텔 로씨오는

주변 숙소들 사이에서도 건축 외관이

눈에 딱 띄이는, 당진 신축 호텔이에요!

그래서 다들 찾기는 수월하실거에요ㅎㅎ

 

그리고 로씨오 호텔은 건물 바로 앞에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당진 호텔 로씨오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당진 로씨오 호텔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안내데스크가 보이는데요~!

 

저는 슈페리어룸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자 성명을 말하고 나면

바로 호텔 로씨오 안내사항을 주십니다!

한 번 살펴보자면?

체크인 시간 16:00

체크아웃 시간 12:00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시,

1시간당 1만원의 요금이 부과되며,

최대 연장 시간은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호텔 로씨오 1층에서 운영하는

카페 로씨오에서는 숙박 고객들에 한해

모닝 세트할인 판매하고 있는데요~!

 

평일은 오전 7시~오전 9시

주말은 오전 8시~오전 10시

이 시간대에만 모닝 세트 할인 판매를

하고 있어요~!

 

모닝 세트 구성은 아메리카노+그날의 베이커리!

모닝 세트 가격은 8,500원? 아니죠 5,000원 맞습니다!

 

아메리카노에 빵까지 먹을 수 있는데

단돈 5,000원이라니! 놓칠 수 없는 기회죠

그래서 저는 다음날 오전 9시 반? 쯤에

1층으로 내려와서 로씨오 모닝 세트를 즐겼습니다ㅎㅎ

 

그리고 로씨오 호텔은 전 객실 흡연 불가능!

 

또한, 객실 창문은 통창이므로 밖에서 보일 수 있으니

사생활 보호를 위해 커튼을 치고 이용할 것을 당부!

등 필요한 정보들이 꽤 있으니

다들 자세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ㅎㅎ

이 날 제가 배정받은 방은 2층의 210호!

그럼 얼른 210호 방 내부를 살펴볼까요!

들어가자마자 정말 우와~~~하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세상에나... 진짜 넓어요....

방이 너무 크구요... 그리고 또 넓어요...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객실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서

무려 세 명이서 침대를 이용할 수 있는...

침대가 두 개가 있는 방인 슈페리어 트윈룸에서

잘 수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아주 넓~~~~~게

잘 쉬다 왔습니다ㅎㅎ

 

완전 대박인게 침대에 누워있으면

바로 옆이 바다이기 때문에

갈매기 소리가 끼룩~끼룩~

엄청 잘들려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갈매기 소리바다가 철썩이는 소리

함께 들으며 나름 ASMR 느낌으로다가

편하게 주무실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객실에서 바라본 오션뷰!

날씨가 흐릿해서 살짝 아쉽지만ㅠㅠ

진짜 바로 앞이 바다여서 

나름 운치있고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호텔에서 가장 중요한 요인인 화장실!

화장실은 방에 입실해서 바로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리면 아주 고급스런 인테리어의 화장실

눈 앞에 펼쳐지는데요~!

세면대는 밖에 나와있고 샤워실과

변기통이 있는 곳이 분리되어

나뉘어져 있어요~!

그래서 샤워할 사람은 샤워를 하고

응가를 할 사람은 응가를 하고!

두 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ㅎㅋㅋㅋ

물론 수건도 두둑히 준비되어 있구요ㅎㅎ

 

그리고 다음으로 중요한 요인인 냉장고!

가끔 어떤 호텔은 냉장고 기능이

탐탁치 않은 곳들이 있는데요...

로씨오 호텔은 냉장고마저 거의 새거여서

아주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저는 이 날

와인에 카나페를 만들어 즐겼는데요~!

그런데 참치를 너무 많이 올린 탓인지

살짝 참치 비린맛이... 느껴지더라구요ㅠ

카나페.. 비주얼은 그럴싸해보이지만

맛은 실패였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에 일어나서 아까 본문 내용에

나왔던 로씨오 카페 모닝 세트를 먹으러

일찍이 카페로 출근했는데요~!

 

로씨오 카페 내부 및 전경사진 공유드려요ㅎㅎ

완전 당진 오션뷰 대표 카페로 손색이 없죠?

진짜 바로 앞이 바다입니다ㅋㅋㅋㅋ

 

이 날의 베이커리는 애플파이와

크림치즈..어쩌고 였는데

따끈따끈한 갓 나온빵? 느낌이었어서 그런지

두 빵 모두 맛있었어요!

아침 일찍이부터 바다를 보며

커피 한 잔과 빵 한 입 하며

힐링했답니다ㅎㅎ

그리고 혹시 로씨오 카페만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로씨오 카페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오션뷰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음료 가격은 착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굳이 호텔 말고

카페만 들리시고 싶은 분들도

당진 로씨오 호텔 카페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당진 오션뷰 호텔, 로씨오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당진 로씨오 호텔 위치

당진 오션뷰 호텔 로씨오는

한진포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다와 인접한데다가 호텔 로씨오 앞으로

배들이 주차하는 선착장이 길게 있어서

선착장 걷다 오는 재미도 있습니다ㅎㅎ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짠~~

그럼 모두 좋은 숙소에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당진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2.03.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당진 여행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꽈배기 달인 맛집, 독일빵집!(주차, 메뉴, 가격 포함)

 

당진 여행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꽈배기 달인 맛집, 독일빵집!(주차, 메뉴, 가격 포함)

당진 배떡에서 로제떡볶이로 배를 채운 뒤 곧장 당진 여행 필수 코스로 향한 독일빵집! 여러분 여긴 진짜 찐 당진빵집 맛집입니다. 무조건 당진으로 놀러오시게 되면 꼭 들리셔서 빵 사들고 가

hongcopy.tistory.com

2021.04.07 - [식ː도락(맛집)] -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진짜레알 맛있는 짱뽕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맛보기로 사진 먼저 보실까요? ▼ 캬.... 여기는 진짜로 명불허전 짬뽕맛집입니다... 비가

hongcopy.tistory.com

2022.03.16 - [식ː도락(맛집)] - 진한 로제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있는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배떡!

 

진한 로제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있는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배떡!

오랜만에 당진으로 놀러가 미리 봐둔 맛집으로 향했는데 이럴수가..... 그 집이 코로나로 인해 휴업을 하고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ㅎ 차선책으로 선택한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