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카페 7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뭔가 새롭고 얼른 방문해서 직접 보고싶지 않나요ㅎㅎ 그래서 제가 다녀왔습니다! 안성 핫플, 무대베이커리 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 외부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는 이렇게 푸르른 들판, 언덕 위에 자리잡고 있어요! 잔디도 잘 관리되어 있고 나무들도 이쁘게 관리되고 있어서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ㅎㅎ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 주차는요? 이렇게 카페 건물 근처에 주차하셔도 되고 아니면 언덕 조금 아래에 제 2주차장이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주차 공간은 생각보다 넉넉한 것 ..

핸드드립으로 즉석에서 커피를 내려주는 안성 금광호수 신상카페 라자르!

지난 출장, 안성에서 점심으로 맛있게 우렁쌈밥을 먹은 후! ▼ 2022.02.10 - [식ː도락(맛집)] - 안성 금광호수 쌈밥 맛집, 싱싱한 쌈채소가 리필되는 안성 전주우렁본가! 안성 금광호수 쌈밥 맛집, 싱싱한 쌈채소가 리필되는 안성 전주우렁본가! 얼마전 출장을 다녀오다가 우연히 발견한 안성 쌈밥집! 안성 금광면에 위치한 전주우렁본가! 평택 우렁이 농장 산지에서 직송한 100% 국내산 우렁이만을 사용하는 맛집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지 hongcopy.tistory.com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 라자르로 향했는데요~! 카페 규모는 작지만 분위기도 좋고 한적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추후 안성 금광호수로 드라이브를 떠나시는 분들에게 딱인 카페 라자르! 리뷰 먼저 시작하겠습니다ㅎ..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설 연휴, 집에서 푹 쉬다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어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안성 양성 카페, 스윗포터리! 스윗포터리 카페에 방문해보니 이 자리가 제일 명당이더라구요! 자리 바로 앞에 큰 통창이 있어서 뷰가 뻥~ 뚫린 것처럼 속도 뻥~ 하고 잠시나마 뚫려집니다ㅎㅎ 그럼 얼른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스윗포터리 카페 외관 먼저 스윗포터리 카페 외관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눈이 많이 내려서 그런지 조금 차갑고 쌀쌀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ㅎㅎ 하지만 그래서 뭔가 더 운치있는 스윗포터리 카페 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눈이 소복히 쌓인 테이블과 바구니만 봐도 뭔가 감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지금은 날이 추워서 외부 좌석을 이용할 생각조차 하지 않지만 날..

홍카피가 선정한 2021년도 기준 카페 베스트 TOP5 총정리!(안성카페, 이천카페, 천안카페, 동해카페, 포항카페)

안녕하세요~! 점점 2021년의 마지막 날이 다가오네요ㅎㅎ 그래서 어떤 글을 업로드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2021년도 홍카피가 선정한 카페 베스트! 아이디어가 번쩍 떠올라서 이렇게 글을 끄적이게 되었습니다! 2021년도에 제가 방문한 카페 중에서 가장 분위기가 좋고 커피가 맛있었던 카페 위주로 재소개해드릴건데요!!! 다들 준비되셨나요~?! 그럼 얼른 시작하겠습니다!!! 2021년도 홍카피가 선정한 카페 베스트! 2021년도 카페 베스트 TOP5 2021.08.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이국적인 에펠탑과 대형 수영장이 있는 모스트417 카페(에펠탑뷰, 수영장뷰) 이국적인 에펠탑과 대형 수영장이 있는 모스트417 카페(에펠탑뷰, 수영장뷰) 집에 가는 길, 차를 타고 지나..

직접 재배한 유기농 블루베리 시그니처 음료가 독특한 블루온블루(스콘 맛집 카페)

때는 바야흐로... S21 신상폰을 구입한 다음 날... 스콘 맛집이라 소문나 있는... 블루앤블루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뭔가 색감이 되게 조화롭지 않나요ㅋㅋㅋㅋ 휴대폰이 아주 자연스럽게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 카페가 스콘이 엄청 맛있고 또 블루베리 시그니처 메뉴들이 많다고 해서 한 번 들러봤습니다ㅎㅎ 맛은 과연?!!! 그럼 바로 안성 원곡 카페 블루앤블루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블루온블루 카페 외관 블루온블루 카페는 차를 타고 지나가다보면 카페 건물이 눈에 딱 띄이는!!! 2층으로 된 통유리 카페인데요~ㅎㅎ 저녁이나 해질녘쯤에 방문하시면 카페에 모든 조명이 on 되면서 색다른 분위기의 카페로 변신하게 됩니다ㅋㅋㅋ 저는 좀 일찍 방문해서 이 날 조명이 켜진 모습은 못봤어요ㅠ 조명이 켜진 모습..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석남사 계곡을 방문해 물놀이를 갔다가! 편히 쉬러 찾은 청류재커피ㅎㅎ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카페가 되게 자연자연하고 초록초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지 뭐에요ㅋㅋㅋㅋㅋㅋ 안성에 들릴 일이 생기면 청류재커피에서 다시 한 번 힐링을 하고 갈거에요!ㅎㅎ 자 그럼 안성 청류재커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청류재커피 외관 청류재커피 외부를 찬찬히 살펴보면 진짜 자연자연하죠?ㅋㅋㅋㅋ 청류재커피 카페가 수목원카페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그만큼 나무도 많고~ 또 이쁘게 정원을 가꾸어놓은 느낌이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ㅎㅎ 청류재커피는 외부 좌석들도 많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 각자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자연을 배경으로 삼아 커피 한 잔 딱~하면~~~ 아주 고냥 힐링이 되죠ㅎㅎ 그리고..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원곡에 신상 카페가 오픈하였다는 소식에 호다닥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이런 숲 뷰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ㅋㅋㅋㅋㅋ 이디알베이커리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외관 제가 방문했던 날은 살짝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렸어요ㅠㅠ 날 좋은 날에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ㅎ 이디알베이커리카페는 뭐랄까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위치도 카페에 도착하려면 차로 살짝 올라가야되서 비교적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그런 느낌이 들었나봐요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숲속느낌이 나서 그런가 공기도 좋았어요ㅎㅎ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주차는? ▼ 이정도 크기라 주차 걱정하지마시고 방문하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자면~? 이디알베이커리카페 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