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안성 원곡 신상 카페 추천, 숲 속에 들어온 듯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안성 대형카페)

홍카피 2021. 7. 7.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원곡

신상 카페오픈하였다는 소식에

호다닥 부모님과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이런 숲 뷰ㅎㅎ 너무 좋지 않나요!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ㅋㅋㅋㅋㅋ

 

이디알베이커리카페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외관

제가 방문했던 날은

살짝 비가 내리고 날씨가 흐렸어요ㅠㅠ

 

날 좋은 날에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ㅎ

 

이디알베이커리카페는

뭐랄까 숲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위치도 카페에 도착하려면

차로 살짝 올라가야되서

비교적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그런 느낌이 들었나봐요ㅎㅎ

 

그리고 아무래도 숲속느낌이 나서 그런가

공기도 좋았어요ㅎㅎ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주차는?

이정도 크기라

주차 걱정하지마시고

방문하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자면~?

 

이디알베이커리카페 내부

먼저 들어가시게 되면

잔~뜩 진열되어 있는 빵들이

눈에 띄이는데요!

 

우선 1층부터 보여드릴게요!

728x90

마지막으로 2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

카페가 전체적으로

넓기 때문에

원하는 좌석에 앉으시면 됩니다ㅎㅎ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1층보다 2층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아마도 창밖 뷰 때문인 것 같아요ㅎㅎ

 

이 날 제가 찍은 창밖 뷰 베스트샷은?

짠~~~

완전 에 온 것 같죠ㅋㅋㅋ

 

창 밖에는 무성한 나무와 풀들이...

초록초록하니 이는 힐링이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이디알베이커리카페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이디알베이커리카페 메뉴

[ 커피류 ]

에스프레소 4.0

아메리카노 4.3

이디알라떼 4.8

바닐라라떼 5.3

솔티카라멜라떼 5.3

 

[ 시그니처류 ]

오렌지 스트레이트 5.8

오렌지 브뤠베 5.8

 

[ 논카페인류 ]

크림초코우유 5.8

크림말차우유 5.8

크랜베리주스 6.3

 

[ 에이드류 ]

그레나딘 에이드 6.3

피자두 에이드 6.3

 

[ 티류 ]

시나몬 피치 블랙티 6.3

피치카토 우롱 5.8

오렌지 블루 민트 5.8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음료

아래의 다양한 종류의 빵까지!

저는 이 날 아메리카노 세 잔

빵 두 개(단팥빵, 고구마빵)

선택했는데요!!!

 

왜냐하면~~~

이디알베이커리카페에서

6/28(월) ~ 7/11(일)까지

아메리카노 무료 이벤트

진행하기 때문이었죠!!

여러분들도 이 기간에 시간 되시면

방문해보세요ㅎㅎ!!!

그리고 다 먹지 못하고 남은 빵

이렇게 포장해서 가지고 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 그럼 가장 중요한!!!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위치는요?

 

이디알베이커리카페 위치

다들 이디알베이커리카페에서

맛빵, 맛커피하시고

힐링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