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뉴욕에 온 듯하지만 서해대교가 보이는 메인 스트리트 카페(서울근교 갈만한곳, 서울근교 카페)

홍카피 2021. 7. 8.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평택에서 가장 핫한!

신상 카페, 메인스트리트에 다녀왔습니다~!

 

신상 카페인 만큼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메인스트리트 카페 자체는

정말 좋았다는 점!!!

특히 요 초콜릿밀크쉐이크

달달~하니 맛있더군요ㅋㅋㅋㅋ

 

그럼 평택 신상 카페,

메인스트리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메인스트리트 외관

우선 메인스트리트 주차 공간부터 보여드릴게요!

위에서 찍어보았는데요ㅎㅎ

주차장이 엄~청 넓은데 비해

차들이 정말 빽빽하죠...★

 

카페 피크 타임에 방문하시게 되면

주차하기가 힘드실 수도 있어요ㅠ

 

그래서 저희도 카페에서

좀 떨어진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카페에 갔습니다!

 

그럼 이제 메인스트리트 외관부터

보여드릴게요!

메인스트리트 카페에 도착하시게 되면

거대한 카페 건물눈에 띄이는 버스!

 

버스는 그냥 눈길을 끌기위한

하나의 소품?이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버스 안에서도

커피를 마실 수 있게

테이블이 비치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더욱 놀란건

이 버스 안에도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는 점...★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들 버스 앞, 뒤, 내부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자 그럼 이제 메인스트리트 내부

들어가볼까요~?

 

메인스트리트 내부

[ 1층 ]

메인스트리트에 딱 진입하자마자

보이는 광경이에요...ㅎ

사람 진짜 많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베이커리류들!!!

대충 어떤 종류들의 빵이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728x90

보시다시피 엄청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진열되어 있구요!

 

베이커리류 결제

1층 카운터에서 가능해요!

 

그럼 1층 카운터 쪽으로

가볼까요~?

우선 메뉴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메인스트리트 메뉴

[ 커피류 ]

아메리카노 4.8

카페라떼 5.5

바닐라라떼 6.2

카페모카 6.2

카라멜 마끼아또 6.2

뉴욕크림라떼 7.5

 

[ 음료류 ]

초콜릿 라떼 7.0

말차라떼 7.0

밀크티 7.0

 

[ 에이드류 ]

사과자몽티 에이드 7.0

플라워레몬티 에이드 7.0

히비스커스딸기티 에이드 7.0

 

[ 아이스티류 ]

리치피치 아이스티 7.0

트로피컬 크림슨 아이스티 7.0

 

등 많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애플망고빙수 12.0

초코레오빙수 12.0

뉴욕바닐라쉐이크 10.0

초콜릿쉐이크 11.0

등 새로운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위의 메뉴들은 바로 옆의

밀크쉐이크 주문 전용기에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바로 옆의 통로

따라 가보면~?

키즈 세상이 펼쳐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lcome to Kid's World...★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나

미끄럼틀 등 실내 놀이터가

조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다 여기 계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아까 빵이 진열되어 있던 쪽

메인 좌석들을 보여드릴게요!

완전 뉴욕 감성이죠??

비록 뉴욕은 안가봤지만...

허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가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다음은 2층입니다!

 

[ 2층 ]

2층에서는 브루클린버거

주문할 수 있는데요!

가격은 12,000원!

 

여기서는 특이한 점이

버거를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햄버거와 토핑, 치즈,

그리고 감자튀김이 제공되고

 

양상추나 토마토 등의

야채들은 셀프 바에서

본인이 직접 담는 거더라구요!

이렇게요ㅎㅎ

소스도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먹고 싶은 맛으로 먹을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야채들은

조금 더 담을 수도 있고

 

완전 신개념 버거셀프바에요ㅋㅋㅋㅋ

 

2층의 좌석들은~?

이렇게 약간 식물식물한 컨셉

1층과 마찬가지로 역시

만석이었습니다ㅎ

 

이제 3층으로 가볼게요!!

 

[ 3층 ]

3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수많은 와인들.....

한 잔 하고 싶네요ㅎ 쩝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만화컨셉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이 쪽도 인기가 되게 많더라구요ㅋㅋㅋ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마치 만화책 속에 있는 듯하게?

찍혀서 그런 것 같아요ㅎㅎ

3층에서는 후라이드치킨과

버팔로우 윙을 주문할 수 있어요!

 

제가 1층과 2층의

빵냄새와 햄버거냄새는

참을만 했는데

이 3층의 후라이드치킨 냄새와

버팔로우 윙 냄새는 좀 참기 힘들더라구요...

츄르릅.....

맛있어보였어요ㅠㅠ

 

그리고 내부를 벗어나

3층 외부 좌석쪽으로

나가보면~?

맨하탄 바베큐를 주문할 수 있구요~

 

그리고 저 옆의 노란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바로 4층인데요!

사람들을 따라 쭉쭉

올라가보겠습니다ㅎㅎ

 

[ 4층 ]

보시다시피

4층에는 포토존이 펼쳐져 있어요!

 

다들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리고 4층에는 컨테이너 박스?가

2개 정도 있는데

그 안에도 다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에어컨도 있어요ㅎ)

위의 사진은 첫 번째 컨테이너

내부 사진이구요~!

 

아래의 사진은 두 번째 컨테이너

내부 사진 입니다!!!

저는 1~3층에

사람들이 너무나 많고 ㅠ

너무나 시끄러워서 ㅠ

이 조용한 컨테이너 박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저는 이 날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초콜릿쉐이크를 주문했는데요~!

 

초콜릿쉐이크부터 보여드릴게요!

보기만해도 완전

나 달달달해버려!!!

당충전폭팔-★이 예상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메인스트레트의 메인메뉴이기 때문에

한 번 시켜봤어요ㅎㅎ

 

아메리카노와 함께 찍은 샷도

보여드릴게요!

초콜릿쉐이크와 아메리카노를

같이 시켜 먹으면...

단쓰단쓰

가능해진답니다ㅎ

(달고 쓰고 달고 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대체적으로

다 만족했어요ㅎㅎ

 

메인스트리트 재방문 의사는?

별 네 개!!!

★★★★☆

 

하나를 뺀 이유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서...

살짝 시끌시끌해서 뺐답니다ㅠ

 

카페 자체의 분위기나 시설 등은

매우 좋았어요ㅎㅎ

아무래도 신상카페다 보니까...ㅎ

 

그럼 이제 메인스트리트의 위치

알려드릴게요!

 

메인스트리트 위치

다들 메인스트리트에서

인생샷 찍으시고~

맛커피~ 맛식사~

하고 오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