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안성 칠곡저수지 뷰가 한 눈에! 뷰 맛집, 빵 맛집, 커피 맛집 멜멜카페(안성 원곡 카페)

홍카피 2021. 6. 30.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저는 부모님과 함께

안성 칠곡저수지 근처 핫한 카페

멜멜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캬~ 분위기 정말

장난아니지 않나요ㅋㅋㅋㅋ

 

사진은 멜멜 카페 루프탑 사진인데요!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얼른 안성 원곡 카페

멜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멜멜카페 외관

멜멜카페는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데요ㅋㅋㅋㅋ

 

회색빛, 칠곡저수지 근처, 큰 건물

이렇게 세 단어만 기억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ㅠㅠ

 

멜멜카페 영업시간

멜멜카페 영업시간은요~?

 

화~목, 일요일

오전11시 ~ 오후 22시

금, 토요일

오전11시 ~ 오후23시

 

월요일은 휴무!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멜멜카페 내부

먼저 1층입니다~!

1층에서 가장 있기있는 좌석

아무래도 칠곡저수지가 보이는

창가 쪽이구요~ㅎㅎ

 

그리고 1층에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캬~~~

요즘 감성을 너무나 잘 반영한

인테리어 거울샷!!!

 

거울 앞에서 사진 한 방 딱~찍으면

바로 인생샷 건지는거

아니겠습니까ㅎㅎ

앗 그리고 2층과 3층, 루프탑은

노키즈존이라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 분들은

1층을 이용해주셔야 돼요!

 

아무래도 추락 등의 안전사고 예방

때문이라네요ㅠㅠ

 

참고해주시구요!

다음은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에서도 인기있는 좌석

창가 쪽 좌석인데요!

 

자리가 나기만 하면

다들 호다닥 가서

앉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못앉아보고 왔네요ㅠㅠ

흑흑

 

2층에서 1층을 내려다 보면~?

이렇게 전체적으로 보실 수 있는데요!

 

창 너머를 보시면

밖에도 좌석이 구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너무 더운

한 낮에는 다들 저 자리를 피하시고

또 선선한 오후에는

많이들 나가서 드시더라구요ㅎㅎ

 

그럼 이제 3층으로 가볼까요~?

3층에는 대부분

좌식 의자가 배치되어 있는데요~!

 

좌석 구성이 약간

영화관스럽죠??ㅋㅋㅋㅋ

(팝콘 먹고 싶다...츄릅 ㅎ)

 

그래서 어떤 커플은

아이패드나 노트북을 들고와서

같이 영화도 보더라구요ㅎㅎ

 

참 보기 좋았답니다...★

 

마지막은 루프탑!!!

 

루프탑으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큰 곰돌이 두 마리

반겨주는데요~!

 

곰돌이 사이에 껴서

다들 사진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곰돌이를 지나면!

드디어 대망의 루프탑!!!

캬~~~

날씨 좋고~~~

카페 좋고~~~

뷰 좋고~~~

 

이게 바로 물아일체의 삶

아니겠나요~~~ㅎㅎ

 

저 커튼으로 장식한거는 진짜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아요ㅋㅋㅋ

 

바람에 날릴 때 마다

펄럭~ 펄럭~ 하는게

분위기도 나고 멋있어보이더라구요...ㅎ

 

뭔가 웅장하달까...ㅎㅎ

 

그리고 저기가 또 하나의

포토 스팟으로

다들 인생샷을 건져가시더라구요ㅋㅋㅋㅋ

 

여러분들도 방문하시게 되면

찍어보세요!!!

 

그리고 루프탑에서 본

칠곡저수지 뷰!

저수지라 냄새가 살짝

날 것 같았는데

냄새도 안나고

넘나 평화로웠답니다ㅎㅎ

 

낚시하시는 아저씨들도

있었어요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카페도

다 둘러 봤겠다 ㅎ

 

멜멜 카페

메뉴판을 살펴볼까요~?

 

멜멜카페 메뉴

[ 커피류 ]

아메리카노 5.5

카페라떼 6.0

카라멜마끼아또 6.5

아이스크림라떼 7.0

아포가토 7.0

멜멜시그니처 7.0

 

[ 스무디&에이드류 ]

과일에이드 7.0

(레몬, 자몽, 유자, 청포도)

프라푸치노 7.0

(녹차, 자바칩, 플레인요거트, 딸기요거트)

과일스무디 7.0

(딸기, 망고, 블루베리)

 

[ 음료&티류 ]

초코, 말차, 고구마라떼 6.0

밀크티 6.0

흑당버블티 6.5

과일티 6.0

(자몽, 레몬, 유자)

아이스티 5.5

(복숭아, 레몬)

몬스터 오레오 6.5

몬스터 인절미 6.0

몬스터 초코 5.5

몬스터 밀크초코 5.5

치즈케이크 6.0

티라미수 6.0

몬스터 크로와상 4.5

 

몬스터 크로와상 종류 말이에요...

진짜 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터라는 수식어를 정말...

찰떡같이 잘 지으신것 같아요...ㅎ

진짜...커요...ㅋㅋㅋㅋㅋ

 

저는 지난 번 방문 때

크로와상을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간단하게 음료만 시켰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라떼, 밀크티

이렇게 3종류를 주문했는데요~!

밀크티는 저렇게

보틀에다가 담아서

주시더라구요ㅎㅎ

 

단 맛 순서로는

아메리카노<<<<<아이스크림라떼

<<밀크티 였답니다~!

 

달달~하니

기분도 달달~해지고

힐링받고 왔어요ㅎㅎ

 

그럼 이제 멜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멜멜 카페 위치

그럼 다들 멜멜카페에서

힐링하시고~

칠곡저수지 뷰 감상하시고~

커피 한 잔 하시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