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늦게가면 품절되는 말차스콘맛집, 안성 신상카페 공원!(안성 대형카페, 중앙대 카페)

홍카피 2023. 8. 24. 08:00
728x90
반응형

지난주 주말, 친구와 함께 안성 신상카페를 찾다가

발견해버린 말차스콘맛집, 카페공원!

 

새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맛있는 디저트류들은 금방

품절되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안성 카페공원에서는

말차류가 완전 지대 맛있는 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얼른 안성 신상카페 공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안성 신상카페 공원, 외관

안성 대형카페, 카페공원은

높은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건물이 생각보다 작아보일 수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게되면 생각보다 넓어서

마음이 탁 트여지는 효과를

볼 수 있어요ㅎㅎ

 

안성 신상카페, 카페공원 주차장은?

카페공원의 주차공간은 위와 같구요!

약 여덟 대 ~ 열 대 정도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안성 신상카페 공원 영업시간은?

매주 화요일이 정기휴무일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성 신상카페 공원,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맛도리 디저트들ㅋㅋㅋㅋㅋ

늦게 와서 그런지 빵들이 다 나가고

몇 개 남아있지 않은 모습이에요ㅠㅠ

728x90

큰 창 너머로 보이는

초록초록한 풍경들!!!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요즘엔 이런 자연풍경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창 너머로는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날씨가 좀 선선한 봄이나 가을에

야외 좌석이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와서

테이블과 의자가 물에 젖어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안성 신상카페 공원의 2층 인기좌석은

바로 창가좌석!!!

 

역시 다들 창가뷰를

만끽하시러 오시나봅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안성 신상카페 공원 메뉴를 살펴볼까요~?

안성 카페공원 시그니처 메뉴 말차공원라떼 6,500원

말차카페라떼, 클래식 레몬 티 6,500원

아메리카노 5,000원

쑥라떼 6,000원

라즈베리 에이드 6,500원

 

대체로 가격대는 있는 편이었어요ㅎㅎ

그리고 카페공원 아메리카노의 경우

원두를 세 가지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 없는 고소한 원두를

선호하기 때문에 블랙슈가 원두를

선택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냉장보관되어 있는 카페공원 디저트!

저는 이 중 우선 말차스콘을 주문했구요~!

 

아까 들어오자마자 보였던 빵들 중에서는

카야잼버터소금빵을 픽했습니다ㅎㅎ

짜잔~~~

카페공원 아메리카노 두 잔과

녹차스콘, 카야잼버터소금빵!

 

사실 저는 이 날 디저트류는 

크게 맛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게 웬걸....?????

두 메뉴 모두 다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 중에서도 말차스콘은 진짜 맛.도.리

그래서 카페공원 말차스콘부터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

반응형

제가 먹어본 말차스콘 중에서

TOP3 안에 듭니다.

살짝 바삭하면서 녹차맛이 싸악~

입에 퍼지는게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

 

안성 신상카페 공원을 방문하시게 되면

다른건 몰라도 이 말차스콘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카페공원 카야잼버터소금빵!

.저 버터 양옆으로 카야잼이 발라져있는데

한 입 해보니 얘도 맛도리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디저트들이 다 맛있으면 어떡합니까...

싹 다 집에 싸들고 가고 싶게...

 

네... 그래서 진짜 집에 싸들고 가려고

추가 포장 주문을 하러 내려갔는데

그새 품절되었더라구요...ㅠㅠ

너무 아쉽ㅜㅜㅜㅜㅜ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반드시

말차스콘을 포장해오리라

다짐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공원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안성 신상카페 공원, 위치

카페 공원은 높은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탁 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ㅎㅎ

 

다들 카페공원에서 맛디저트해보세요!

특히 말차스콘이요(소곤소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안성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2.11.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무대 감성 인테리어, 소품 하나에 진심인 안성 무대베이커리 카페(안성 가볼만한곳)

안성에 유명한 대형카페가 생겼더랬죠... 바로 바로 안성 무대베이커리!!! 왜 유명해졌냐구요? 맛있는 빵과 커피도 한 몫하지만 제일 큰 몫을 한건..... 바로 인테리어 때문이에요! 한 눈에 봐도

hongcopy.tistory.com

2022.02.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 감성이 가득한 안성 디저트 맛집 카페, 스윗포터리!(안성 가볼만한곳)

설 연휴, 집에서 푹 쉬다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어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발견해버린 안성 양성 카페, 스윗포터리! 스윗포터리 카페에 방문해보니 이 자리가 제일 명당이더라구요! 자리 바로

hongcopy.tistory.com

2021.07.2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주말 힐링하기 딱 좋은 안성수목원카페, 청류재커피(안성 계곡 근교 카페)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안성 석남사 계곡을 방문해 물놀이를 갔다가! 편히 쉬러 찾은 청류재커피ㅎㅎ 블로그를 찾아보다가 카페가 되게 자연자연하고 초록초록해서 제 맘에 쏙! 들어왔지 뭐에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