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신논현역 초코빙수 맛집, 진한 수제 초콜릿으로 만든 빙수가 유명한 더달달!(강남역 빙수 맛집)

홍카피 2023. 9. 21. 08:00
728x90
반응형

대학생 때 발견하여 지금까지 꾸준하게

단골로 방문하는 신논현역 빙수 맛집, 더달달!

 

수제초콜릿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초코빙수가 다른집이랑

차원이 달라요ㅋㅋㅋㅋㅋㅋ

캬 비주얼 장난아니죠ㅎㅎ

찐한 당충전하기에 딱 좋습니다ㅋㅋㅋ

 

혹시 안드셔보신분들은

강남에 볼일 있으실 때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얼른 신논현역 디저트카페, 더달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신논현역 빙수 맛집, 더달달 외관

강남역 빙수 맛집, 더달달

이렇게 벽돌과 나무로

외부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디저트를

판매하는지 간단하게 그림들이

걸려있어서 너무 좋아요ㅎㅎ

 

저는 이 날 맨 첫 번째로 걸린

더달달 초코빙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신논현역 빙수 맛집, 더달달 내부

네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벌써 많은 손님들이

자리에 착석하신 모습... 보이시죠ㅠ

손님들이 진짜 많아요ㅋㅋㅋㅋㅋ

특히 여름에...★

신논현 디저트 맛집, 더달달은 2층에도

좌석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층보다 좁고 한 네 테이블 정도?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ㅠㅠ

2층에도 사람들이 가득 차있어서

저는 서둘러 1층으로 돌아와

자리를 잡았어요~

바로 이 자리입니다ㅎㅎ

저는 이 날 총 네 명이서 방문을 했어요~

 

그럼 일단 신논현역 디저트 맛집,

더달달 메뉴를 살펴볼까요?

728x90

강남 디저트 카페, 더달달 디저트 메뉴는?!

달달핑크빙수 16.0

달달초코빙수 15.0

달달 딸기빙수 13.0

루아쇼콜라 6.0

그린티쇼콜라 6.5 등

 

저는 이중 달달초코빙수를 픽!

 

그리고 강남 디저트 카페, 더달달 음료 메뉴는?!

리얼클래식 6.5

달달클래식 6.5

아메리카노 5.0

카페라떼 5.5 등

 

이 날 더달달 음료 메뉴로는

리얼클래식 하나아메리카노 하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계산대 근처로는 유명 연예인들의

친필 사인들을 볼 수 있구요~!

신논현 디저트 맛집, 더달달에서 유명한

수제초콜릿을 포장해갈 수도 있답니다!

더달달 마카롱류도 은근히 잘나가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도 먹어보려구요ㅎㅎ

 

이 날은 손님들이 많아서 그런지

디저트와 커피가 다소 늦게 나왔어요ㅠㅠ

 

먼저 저의 원픽, 더달달 초코빙수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캬... 비주얼 정말 장난아니죠ㅠㅠ

그리고 보시다시피 토핑으로

초코 아이스크림 한 스쿱과 각종 견과류들,

그리고 초코브라우니, 오레오가 들어갑니다!

반응형

진짜 더달달 초코빙수를 한 번 이라도 먹게되면
다른집 초코빙수 못먹어요ㅠㅠ

 

엄청 달달하고 또 달달해서
자꾸 생각나는 맛...ㅋㅋㅋㅋㅋㅋ

당충전 디저트로 따봉입니다ㅎㅎ

 

다음으로 나온 더달달 음료메뉴들!
더달달 리얼클래식과 아메리카노입니다!

더달달 초코빙수가 워낙 달아서ㅋㅋㅋㅋ
단짠단짠 벨런스를 맞추기 위해
쓴 맛의 아메리카노 한 잔을!

그리고 더달달 초코빙수가 혹시나 모자라서
당충전이 제대로 안될까봐 주문한
리얼클래식!!!


강남 더달달 카페에서는 리얼클래식

이 메뉴도 진짜 유명한데요!
뻑뻑한 초코라떼? 생초콜릿라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ㅋㅋ
초코빙수처럼 완전 달아요ㅎㅎ

이 날 저는 대환장 당파티를 하고 왔습니다...★

여러분들도 당충전이 필요할 땐
신논현역 디저트 카페, 더달달로!!!


그럼 강남역 수제초콜릿 맛집, 더달달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신논현역 빙수 맛집, 더달달 위치

강남역 빙수 맛집, 더달달

2호선 강남역 11번출구,

또는 9호선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찾아가시면 더달달이 보입니다!!

 

다들 신논현에서 맛빙수하세요!

감사합니다:)

 

★ 서울 디저트 맛집, 더 알고 싶다면? ★

2023.07.2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강민경 크로플 맛집으로 유명한 새들러하우스 신사 가로수길 카페 리뷰!

친구와 가로수길에서 놀다 우연히 발견한 강민경 크로플 맛집, 새들러하우스 신사점! 보이는 김에 새들러하우스에 들어가서 크로플 이것 저것 사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 뜻하지 않게 가로수길

hongcopy.tistory.com

2023.06.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압구정속 작은 프랑스 카페,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일품인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압구정속 작은 프랑스 카페, 바삭하면서 버터 풍미가 일품인 압구정 디저트 카페 어글리퍼피

친구와 압구정에서 약속을 잡아 1차로 압구정 달마시안카페에서 브런치 한 끼 하고~ ▼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

hongcopy.tistory.com

2023.06.19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송리단길 글루텐프리 디저트카페 페퍼, 다이어트 디저트맛집 발견!(다이어터 간식)

 

송리단길 글루텐프리 디저트카페 페퍼, 다이어트 디저트맛집 발견!(다이어터 간식)

잠실 송리단길에 오랜만에 방문했다가 발견한 글루텐프리 디저트카페 페퍼!!! 저렇게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이 글루텐프리라니 정말 장난아니쥬?! 다이어트중에도 적당히 양심을 챙기며 ㅎ 맛

hongcopy.tistory.com

2023.05.22 - [식ː도락(맛집)] -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꽃분수로 유명한 압구정 달마시안!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꽃분수가 뭐냐구요? 먼저 사진으로 인스타 감성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짜잔~~~ 꽃분수 분위기 완전 대박ㅠ 취향저격, 여심

hongcopy.tistory.com

2022.11.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