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압구정 달마시안 웨이팅 및 자리 선정, 꽃분수 사진 촬영 꿀팁까지! 압구정 로데오 맛집

홍카피 2023. 5. 22. 08:00
728x90
반응형

꽃분수로 유명한 압구정 달마시안!

드디어 저도 다녀와봤습니다ㅎㅎ

꽃분수가 뭐냐구요?

먼저 사진으로 인스타 감성샷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짜잔~~~

꽃분수 분위기 완전 대박ㅠ

취향저격, 여심저격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압구정 맛집, 달마시안에

방문했을때 대부분 손님들이

여성분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너무 이쁜걸 어떡한담ㅠㅋㅋㅋ

그럼 얼른 압구정 로데오 맛집, 달마시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압구정 핫플, 달마시안 외관

달마시안으로 점점 가까이가면 갈수록

뭔가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줄이 길~게 서있는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ㅋ

 

저도 처음에는 뭐야 압구정에

사람이 이렇게 없다고? 아싸! 개이득! 했지만

사람들은..... 역시 압구정 핫플에 모여있었다...★

 

달마시안 외관은 연노랑색으로

발랄한 느낌으로다가 꾸며져 있어요ㅎㅎ

초록초록한 식물 인테리어와

아주 잘 어울려요ㅋㅋㅋㅋ

 

저는 일요일 오전 11시 50분쯤?

달마시안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있더라구요...ㅋ

그래서 와... 이거 웨이팅 장난아니겠는데

도대체 몇 팀이나 앞에 있는건가

궁금해서 바로 달마시안 대문 앞에 놓여져있는

웨이팅 기계를 확인했습니다ㅋ

 

그 결과 앞에 20팀이나 있다고...★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외부 정원에서 식사를 원하는 대기줄과

달마시안 내부에서 식사를 원하는 대기줄이

다르더라구요?!

 

내부에서 식사를 하면 대기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냉큼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름 웨이팅 꿀팁은! 특별히 꼭 야외석에서

음식을 즐겨야지! 하는 분이 아니라면

바로 내부에서 식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내부에서도 특히 2층에는

밖에서 먹는듯한 외부 테라스 좌석이 3개나 있어서

정원석 못지않은 느낌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ㅎㅎ!!!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ㅎ

 

압구정 핫플, 달마시안 내부

우선 1층입니다~!

1층은 다양한 와인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

그리고 큰 창문 근처 공간 이렇게 두 가지 공간에

테이블이 위치해있습니다ㅎㅎ

 

여기서 야외느낌의 좌석에 앉으신다면 역시

창가 근처 자리가 좋겠죠?

 

2층은 손님들이 꽉 차있어서

제가 따로 사진은 못찍었는데요!

 

앞에서 말씀드린 외부 테라스석 3개와

그 근처에 여러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ㅎㅎ

 

그래서 우선 달마시안 식당 내부로 들어오시면

잽싸게 2층으로 달려가 좋은 자리를

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압구정 핫플, 달마시안 메뉴

0123

압구정 달마시안 메뉴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긴 합니다...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서울 압구정에 위치하다보니ㅠ

높은 가격대가 형성... 크흡 ㅠ

 

저는 이 날 쉬림프 로제 파스타에그 베네딕트

주문했어요~!

 

가장 실패없는 메뉴로 선정했습니다ㅎㅎ

그리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면서

그냥 있기는 뭐하잖아요?

이 때 바로 야외로 가셔서 꽃분수와 사진을

찍으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캬 이 꽃분수 덕분에 달마시안 식당이

엄청 유명해졌다고 하죠ㅎㅎ

 

가만히 이 꽃분수를 보고 있으면

나름 힐링도 되고ㅎㅎ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여기서 잠깐!

꽃분수와 같이 사진찍는 꿀팁은요!

 

우선 꽃분수 근처로 가시게 되면

물이 은근히 많이 튑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방문하실 때 젖게되면 바로 표가 나는

옷은 되도록이면 지양하세요...★

(예를들면 회색 옷같은...)

 

꽃분수와 인생샷을 촬영하고 있으면

기다리던 음식이 나오게 됩니다ㅎㅎ

 

먼저 달마시안 쉬림프 로제 파스타!

이 로제 파스타말이에요 여러분...

가시게 되면 꼭 드셔보세요ㅋㅋㅋㅋ

거기서 다 거기인 로제파스타겠지 라는 생각은 노!!!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시중 웬만한 로제파스타 압살합니다ㅋ

베스트가 적혀있는 이유가 있음!

 

다음은 달마시안 에그 베네딕트!

캬... 비주얼 보세요

완전 영롱하도다ㅋㅋㅋㅋㅋ

 

계란후라이, 베이컨, 살짝 데친 채소,

고로케, 빵, 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이쁘게 자르는 건 힘들다...★

네... 에그 베네딕트...

저는 하나씩 분리해서 먹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역시나 ㅎ 맛있더군요ㅎ

압구정 핫플, 달마시안에서 오랜만에

맛있는 주말 식사 한 끼 했네요ㅎㅎ

 

그럼 이제 압구정 맛집, 달마시안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압구정 핫플, 달마시안 위치

달마시안은 압구정역과

압구정로데오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들 달마시안에서 맛점심, 맛브런치,

맛저녁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서울 핫플, 더 알고 싶다면? ★

2022.11.30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서울숲 디저트 맛집, 호불호 있었던 성수동 서울앵무새 퀸아망, 시나몬롤! 성수 가볼만한곳

인스타그램에서 아주 핫한! 홍카피가 꼭 가보고 싶었던! 바로 그 디저트 맛집, 서울앵무새!!! 인스타그램을 하는 빵순이라면 한 번쯤 보았을 서울앵무새 디저트! 네,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ㅎ

hongcopy.tistory.com

2023.05.15 - [식ː도락(맛집)] - 혜화 신상 맛집, 퓨전 중식에 하이볼 한 잔까지 딱! 해피니스 솔직후기

 

혜화 신상 맛집, 퓨전 중식에 하이볼 한 잔까지 딱! 해피니스 솔직후기

혜화로 연극보러 갈 때 반드시 찾게되는 혜화 맛집!!! 검색하다보면 다 거기서 거기라 만족할만한 곳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하지만 제가 찾아냈습니다. 사진부터 보실게요ㅎ 혜화로 데이

hongcopy.tistory.com

2022.12.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페)

 

서울숲 대표 빵집, 무화과크림치즈빵이 맛있는 성수 베이커리 카페 퍼먼트!(서울숲 애견동반 카

서울숲 쌀국수 맛집, 꾸아에 웨이팅을 걸어놓고! 시간이 남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서울숲 빵맛집, 퍼먼트! 제가 퍼먼트를 지나칠 당시 오픈과 동시에 손님들이 우루루 퍼먼트로 들어가는 모습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