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이글 맛집)

홍카피 2023. 6. 21. 08:00
728x90
반응형

인★그램에서 아주 핫한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행궁동 신상카페인데요~!

 

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직접다녀와보니

캐비넷베이글에서는 무.조.건

이 메뉴를 베이글과 함께 먹어야

진짜 베이글 맛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 메뉴에 대해선 아래에서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행궁동 신상카페 캐비넷베이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외관

행궁동 신상카페 캐비넷베이글은

카페 외관이 막 눈에 엄청 띄지는 않아요!

뭔가 보호색 느낌이랄까...?

 

그치만 나름 뿜어져나오는

깔쌈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제가 방문했던 날은 일요일 점심쯤!

아예 캐비넷베이글을 점심으로 먹으려고

시간을 맞춰서 갔어요ㅎㅎ

 

대부분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난 뒤에

카페를 방문해서 그런지

제가 방문했을 때 자리는 나름

넉넉했어요ㅎㅎ

그럼 이제 들어가볼까요?!

 

행궁동 카페 캐비넛베이글 내부

대부분의 의자와 테이블들은

나무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요!

 

뭔가 베이글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

(색깔이 같아서 그런가 ㅎ)

행궁동 디저트카페 캐비넷베이글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창가를 바라보면서 앉을 수 있는 좌석

마련되어 있는데요~!

 

저 좌석이 정말 인기 자리인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처음에는 저 자리는 덥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더워보이진 않았어요ㅎㅎ

 

오히려 옆으로 나란히 앉아서

베이글 한 입씩 하며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 모습을 보니

저도 저 자리에 앉고싶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쩝ㅎ

 

그럼 이제 캐비넷베이글 종류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728x90

버터솔트프레첼베이글

크림브륄레베이글

피스타치오크림베이글

포테이토치즈베이글

시금치치즈베이글

다크초콜렛베이글

크렌베리호두베이글 등등

엄청나게 많은 베이글들과!

 

애플루꼴라샌드위치베이글

훈제연어샌드위치베이글 등

각종 샌드위치 종류들도 있었어요~!

 

이 중 제 눈에 들어온 캐비넷베이글은!!!

바로 이 포테이토치즈베이글과~~~

피스타치오크림베이글과~~~

시금치치즈베이글, 다크초콜렛베이글, 그리고

훈제연어샌드위치베이글까지ㅋㅋㅋㅋㅋㅋ

 

눈에 너무 많은 베이글들이 들어왔죠ㅎ

그래서 이 중 피스타치오크림베이글을 뺐습니다...

나머지는요?

다 주문했어요...ㅋ쩝ㅎ

베이글은 바로 옆에 있는 요 트레이에다가

담아서 계산대로 직행하면 됩니다ㅎㅎ

그리고 베이글집답게 다양한 크림치즈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 중 시금치치즈베이글에 같이

발라먹을 대파갈릭크림치즈도 추가했어요ㅎㅎ

캐비넷베이글 음료 종류와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구요!

 

여기서 이제 나옵니다.

캐비넷베이글 추천 메뉴,

베이글과 꼭 같이 먹어야되는 메뉴!

바로바로 투데이스프인 핫칠리토마토스프!!!

 

여러분 저 믿고 핫칠리토마토스프

무조건 시켜서 같이 드세요ㅋㅋㅋㅋ

진짜 맛납니당......★

 

얼른 비주얼부터 보여드릴게요!!!

짜잔!!!! 핫칠리토마토스프 정말

눈에 딱 띄죠???

저렇게 보여도 진짜 맛납니다....

이게 바로 캐비넷베이글에서

베이글이랑 꼭 같이 먹어야 되는 메뉴

핫칠리토마토스프인데요!!!

적당한 미트볼들이 들어가있고

핫칠리라고 하지만 제 입 맛에는

그닥 맵지 않았어요ㅎㅎ

 

이 핫칠리토마토스프를 왜 주문해야되냐!

바로 요렇게 베이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찰떡이기 때문이죠...★

진짜 맛나요ㅋㅋㅋㅋㅋ

 

캐비넷베이글에 방문하신다면 이 스프는

꼭 드셔보기를 바랍니다 ㅎㅎ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 전체...ㅋㅋㅋㅋ

베이글 네 개에 스프까지 ㅎ 완벽합니다 ㅎ

이제 베이글 소개를 해드릴게요ㅋ

반응형

먼저 캐비넷베이글 포테이토치즈베이글입니다!

단면을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베이글 속에

으깬 감자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단독으로 먹어도 무조건 맛있고

저 핫칠리토마토스프에 찍어서 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ㅎㅎ

 

다음은 캐비넷베이글 시금치치즈베이글!

저는 개인적으로 캐비넷베이글 카페에서

이 시금치치즈베이글이 제일 맛났어요!!

 

왜냐면 시금치치즈베이글 밑부분이

살짝 바삭? 하거든요?!

식감이 좋아서 그런지 더 맛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제가 아까 추가로 주문한

대파갈릭크림치즈를 얹어서

같이 먹으니 진짜 환상의 조합ㅎ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

 

다음은 캐비넷베이글 다크초코베이글!

캐비넷베이글 다크초코베이글은

속 안에 초코가 콕콕 들어있어요!

 

초코는 외관에만 발라져있는 줄 알았는데

베이글 속 안에도 초코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

초코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

 

마지막은 캐비넷베이글 훈제연어샌드위치베이글!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연어가 듬뿍...

들어있습니다ㅎㅎ

그래서 먼저 눈으로 만족하고

다음은 맛으로 만족ㅋㅋㅋㅋ

그런데 개인적으로 저는 이 훈제연어샌드위치베이글

살짝 비린맛?이 나더라구요??

함께 제공되는 피클이랑 같이 먹으니 

나름 괜찮았지만

비린맛이 싫으신분들은

차라리 사과루꼴라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이제 행궁동 신상카페 캐비넷베이글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위치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은 수원시립미술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찾아가기 쉬우니

다들 행궁동 데이트하실 때나 행궁동 약속

있으실 때 캐비넷베이글에서 맛베이글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수원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6.14 - [식ː도락(맛집)] - 수원 행궁동 피자 맛집,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는 방법으로 먹어본 존앤진피자펍!

 

수원 행궁동 피자 맛집,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먹는 방법으로 먹어본 존앤진피자펍!

지난주 일요일, 급 만남이 이루어졌던 수원 행궁동에서 발견한 피자 맛집 존앤진! 캬 비주얼부터 이미 미쳤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럼 얼른 수원 행리단

hongcopy.tistory.com

2022.05.24 - [식ː도락(맛집)] - 한옥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행궁동 브런치,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행궁동 한옥카페)

 

한옥에서 건강하게 즐기는 행궁동 브런치,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행궁동 한옥카페)

최근에 브런치의 세계에 눈이 뜨이게 되면서 행궁동 방문 시, 브런치 카페 어디 없나하고 찾아보던 중... 발견한 한옥 샐러드 카페 팜투하녹!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에서 즐기는 브런치와 샐러드

hongcopy.tistory.com

2022.05.04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지난 주말, 버터북 카페가 수원 행궁동에 생겼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다녀왔습니다ㅎㅎ 버터북 카페는 평일에도 웨이팅이 있을 만큼 지금 정말 핫한 행궁동 카페인데요~! 이쯤되면 버터북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