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수원 비오는날 데이트는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로,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홍카피 2023. 6. 26. 08:00
728x90
반응형

행궁동으로 놀러갈 때마다 눈에 띄었던

행리단길 쌀국수 맛집, 꾸안!

 

식사시간에 근처를 지나다보면

항상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모습

목격할 수 있었는데요!

 

너무 궁금한 나머지 저도 드디어

행궁동 꾸안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캬 사진부터 벌써 맛집 냄새가 풍겨오지 않나요...

과연 둘 중 어떤 메뉴가 더 맛있을까요?

(나름 퀴즈입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알고보니까 맘카페에서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말해뭐해... 엄마들 입맛까지 사로잡은 곳이면 ㅎ

 

그럼 얼른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외관

꾸안은 외관을 살짝 회색빛 벽돌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자칫하면 지나치기 쉽지만

근처에 지나가게 되면 맛있는 냄새가;;;

 

그래서 냄새의 근원지를 찾아

무조건 한 번쯤은 뒤를 돌아보게 됩니다ㅋㅋㅋ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내부

행궁동 맛집, 꾸안은 입장하자마자 이렇게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날과 시간이

일요일 이른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지 않아

저는 바로 앉아서 주문을 했어요ㅎ

 

그런데 아마 토요일 점심쯤에 방문하시면

대기가 있으실거에요

왜냐면 제가 그 광경을 여러번 봤었거든요...★

 

그럼 이제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메뉴를 살펴볼까요?

01

보시다시피 행리단길 맛집 꾸안은 가격이

착한편에 속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행궁동 가성비 맛집으로도

불릴만 합니다ㅎㅎ

 

수원 쌀국수 맛집 꾸안은 세 가지의 세트 메뉴

준비되어 있는데요~

하나씩 말씀드리자면!

1. 꾸안 쌀국수 세트

꾸안쌀국수+꾸안쌀국수+수제짜조+콜라

 

2. 꾸안 팟타이 세트

꾸안쌀국수+팟타이꿍+치킨윙+콜라

 

3. 꾸안 푸팟퐁커리 세트

푸팟퐁커리(공기밥 별도)+꾸안쌀국수+팟타이꿍+치킨윙+콜라

 

저는 이중 꾸안 팟타이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팟타이가

엄청 맛나보였걸랑요;;;

 

그런데 저의 이러한 메뉴 선택은

정말 탁월했습니다ㅎ

 

주문 후 잠시만 기다리면!

먼저 콜라와 기본 반찬이 제공됩니다!

양파에 스리라차 소스가 뿌려져 나옵니다 ㅎ

쌀국수랑 먹으니 꽤 괜찮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이제 꾸안 쌀국수부터 보여드릴게요!

728x90

캬... 한 눈에 봐도 고기도 많아보이고

또 고명도 뭔가 먹음직스럽게

많이 올라가있습니다ㅎㅎ

행궁동 쌀국수 꾸안의 쌀국수 국물 맛은

고소하고 시원~합니다ㅋㅋㅋㅋ

저는 비오는 날 방문해서 그런지 

훨씬 더 맛나게 느껴졌어요ㅋㅋㅋ

 

다음은 꾸안 팟타이 꿍!

여러분 이 팟타이 말이에요.....

행궁동 꾸안을 가게되면

무조건 드세요.

한 번 드세요.

두 번 드세요.

 

꾸안 쌀국수보다 저는 꾸안 팟타이가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야채도 많이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계란도 포슬포슬하게 들어가있어서

소스 양념을 적당히 베어 먹으면

진짜 맛나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꾸안을 방문하시게 되면

꼭 이 팟타이 꿍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꾸안 치킨 윙!

반응형

저는 치킨 윙이라고 해서 그냥

일반적인 패스트푸드점이나 양식집에서 나오는

작은 치킨윙, 치킨봉을 생각했거든요?

 

근데 왠 큰 통닭 날개부분?

튀겨져 나옵니다ㅋㅋㅋ

요것도 맛나요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랑 치킨이랑 같이먹으니

역시나 맛있는 것과 맛있는 것의 조합.

훌륭합니다.ㅋㅋㅋㅋㅋ

행리단길 맛집 꾸안을 방문하시게 되면

무조건 세트 2번으로 시켜 드세요ㅎ

추천드립니다ㅎ

 

그럼 이제 수원 쌀국수 맛집, 꾸안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행궁동 쌀국수 맛집, 꾸안 위치

행궁동 맛집, 꾸안은 행리단길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수원 비오는날 데이트로

행궁동 약속이나 행궁동 데이트가 있다면

꾸안에서 쌀국수 한 그릇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 수원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3.06.21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이글 맛집)

 

행궁동 캐비넷베이글에서 꼭 시켜야되는 메뉴, 베이글 두 배로 맛있게 먹는 방법!(수원 신상 베

인★그램에서 아주 핫한 행궁동 카페, 캐비넷베이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행궁동 신상카페인데요~! 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냉큼 다녀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hongcopy.tistory.com

2021.05.28 - [식ː도락(맛집)] - 행궁동 대표 맛집, 드레스 오므라이스와 두툼한 연어 사케동 맛집 카자구루마(행궁동 주차팁, 수원 가볼만한곳)

 

행궁동 대표 맛집, 드레스 오므라이스와 두툼한 연어 사케동 맛집 카자구루마(행궁동 주차팁, 수

안녕하세요~! 올해는 공휴일(빨간날)이 대부분 주말에 껴들어가서 넘나 우울한데요ㅠㅠ 그래서 얼마 없는 공휴일에 잘~ 먹고 잘~ 놀아보고자 5월 19일 석가탄신일에 수원 행궁동을 방문했답니다~

hongcopy.tistory.com

2022.05.20 - [식ː도락(맛집)] - 수원왕갈비통닭의 시초가 된 수원 통닭거리 맛집, 용성통닭!(후라이드반, 양념반)

 

수원왕갈비통닭의 시초가 된 수원 통닭거리 맛집, 용성통닭!(후라이드반, 양념반)

수원 행궁동 핫플, 버터북 카페를 방문한 뒤에 ▼ 2022.05.06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수원 최고 핫플, 행궁동 신상카페 도넛 맛집 버터북(주차 꿀팁, 메뉴, 가격 포함)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