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행궁동 대표 맛집, 드레스 오므라이스와 두툼한 연어 사케동 맛집 카자구루마(행궁동 주차팁, 수원 가볼만한곳)

홍카피 2021. 5. 28.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해는 공휴일(빨간날)이 대부분

주말에 껴들어가서

넘나 우울한데요ㅠㅠ

 

그래서 얼마 없는 공휴일에

잘~ 먹고 잘~ 놀아보고자

5월 19일 석가탄신일

수원 행궁동방문했답니다~!

 

검색하다보니 행궁동에서

꼭 먹어보고 싶은 음식

눈에 띄더라구요!

짜잔~~~!

진짜 눈에 띄죠ㅋㅋㅋㅋㅋ

장난아니랍니다!!!

 

저도 사진 보자마자

아... 여기다!!! 하고 

냉큼 다녀왔는데요ㅋㅋㅋㅋ

 

이 생생한 후기를

여러분들께 얼른 들려드리고자

행궁동 대표 맛집, 카자구루마 리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카자구루마 가게 외관

카자구루마 가게는

수원시립선경도서관 바로 밑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게 앞에 빨간 바람개비

살랑살랑 돌아가고 있답니다~!

 

그래서 가게를 찾는데에는

어려움이 없어요!

 

그리고 사람들이 아마

줄서고 있을거라...ㅋㅋㅋㅋㅋ

한 눈에 알아보실겁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주차팁을 드리겠습니다!

 

주차팁

저는 공휴일(석가탄신일)에 방문했었는데요~

수원시립선경도서관에서

공휴일에는 무료로 차를 주차할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수원시립선경도서관에서 따온 정보입니다ㅎㅎ

오시는길 - 수원선경도서관 (suwonlib.go.kr)

링크 남겨드릴테니

다들 확인하시고 주차하세요~!

 

카자구루마 가게 영업시간

오픈시간 : 오전 11시 30분

브레이크타임 : 오후 15시 ~ 17시

마감시간 : 오후 21시 00분

 

저는 이 날 오전 11시 20분경?에

방문을 했는데요~!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는...

 

제 앞에 세 팀이나 대기가

있었답니다...ㅎ

 

그래서 쉬는 날에는 되도록이면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카자구루마 가게 내부

카자구루마 가게에는

대부분 4인석 테이블

배치되어 있구요~!

 

2인석 테이블 하나와

벽을 보고 일렬로 먹을 수 있는

4인석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는 이 날 음식을 많이 시킬 예정이었어서

4인석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ㅎ

 

▶ 테이블에 앉게 되시면~?

요렇게 휴지수저, 그리고

고무줄 한 통이 비치되어 있는데요!

 

캬.... 고무줄이라니...

사장님 정말 센스

대박입니다요ㅠㅠ

머리가 흘러내려서

밥 먹을 때 지장이 갈까봐

머리 묶는 고무줄까지

준비해두시는 센스...

 

진짜 이런 가게가

어디있나요ㅠㅠ!

 

번창하세요 사장님...★

 

카자구루마 메뉴판

지라시스시 13.0

참다랑어 뱃살, 눈다랑어 뱃살, 연어뱃살,

야채 등을 조각내어 고명으로 얹은

떠먹는 초밥

 

차슈동 10.0

삼겹살을 12시간 수비드하여

간장에 졸여내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함

 

사케동 11.0

당일 손질한 신선한 연어를

초와 염으로 숙성하여

두껍게 썰어냄

 

아부리사케동 12.0

연어를 맛간장에 숙성하여

겉을 구워내어

생연어와는 다른 매력이 특징

 

돈테키동 10.0

두꺼운 목살을 초벌하여

특제소스에 구워내

흑돼지 특유의 감칠맛이 특징

 

치즈규동 9.0

소고기를 매콤하게 볶아내어

그 위에 치즈를 올려낸

소고기 덮밥

 

야끼규동 8.5

간장에 조려내는 방식이 아닌

소고기를 맛간장에 볶아내어 조리한

소고기 덮밥

 

빅에비동 10.0

고소한 버터라이스 위애

간장으로 조려낸

큰새우 3마리와 반숙계란

 

드레스 오므라이스 9.0

주름 잡힌 부드러운 계란과

수제 토마토소스가 잘 어울림

 

갈비 붓카케 우동 8.5

소고기와 야채들을 고명으로 얹어

차가운 육수를 부어먹는 냉우동

에비미니고로케 5.0

고로케1pcs + 새우튀김3pcs 

 

치킨가라아게 5.0

7pcs 

 

닭껍질 교자 7.0

5pcs 

 

나폴리탄 7.0

 

에비후라이 5.0

5pcs 

 

쿠로카시스 6.0

카시스베리와 흑우롱차의 조합

새콤달콤한 맛과 매혹적인 향이 특징

 

우메센닌 메로메로멜론 6.0

멜론의 싱그러움이 그대로 담긴

신선하고 달콤한 멜론우메슈

 

테라(병) 4.0

 

콜라, 사이다 2.0

 

메뉴들이 다 하나같이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ㅠㅠ

맛있게 생겼다는...ㅎ

 

저는 이 중

사케동드레스 오므라이스, 그리고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습니다~!

 

▶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시원한 보리차

서빙해주시구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유부장국과 깍두기, 간장,

단무지를 서빙해주십니다!

 

간장 그릇ㅋㅋㅋㅋ다들 보셨나요?

 

짱구 간장 그릇ㅋㅋㅋㅋㅋ

처음본답니다;;;ㅋㅋㅋ

 

짱구 좋아하시는분들은

저 그릇이 탐날듯 하네요...ㅎ

 

그리고 먼저 조리되어 나온

치킨 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는

후기를 보니까 다들

하나씩은 시키시더라구요ㅋㅋㅋ

 

바삭바삭하고 맛있다고해서

저도 시켰는데

정말 옳은 선택이었답니다ㅋㅋㅋ

 

아쉬운 점은 양이 조금 작다는 점?

맛은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같이 나오는 샐러드가

일반적인 양배추 샐러드가 아니고

배추 샐러드라는 점!!!

 

배추 샐러드는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더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강추해드립니다!!!

 

그럼 이제 메인메뉴를 살펴볼까요??

먼저 드레스 오므라이스 입니다!

캬 저 계란 빛깔좀 보세요...ㅎ

진짜 미쳤답니다ㅠㅠ

 

오므라이스 직접 만들어 보신분들은

알거에요.... 얼마나 만들기 힘든지...ㅋ

 

정말 포슬포슬하고

말랑말랑하고

맛있었답니다...ㅎ

 

계란 옆에 있는

하얀색 꼬부랑이들은

다 치즈에요!!ㅋㅋㅋㅋㅋ

 

토마토소스에 치즈 조합ㅋ

안먹어봐도 합격이랍니다 ㅎ

 

그리고 오므라이스 안쪽

궁금하실텐데요!

요렇게 양념된 밥이 들어있답니다!

 

계란 한조각 + 밥 한숟가락 + 소스

요렇게 한 입 하시면

정말 딱딱이에요!ㅎㅎ

 

▶ 다음은 사케동입니다.

연어의 윤기가 아주고냥 좔좔~

두께도 완전 굵직 굵직!

 

연어회 아래에는 간장밥과 양파가 있으니

연어회 한 점 + 간장밥 + 양파 + 무순

이렇게 한 입하시면 아주 딱!

 

▶ 이쯤에서 항공샷도 한 번 보실까요?

오므라이스 한 입~

사케동 한 입~

하다보면 어느새...▼

다 먹어버린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깔끔하게.....

잘 먹어버렸다요...★

 

넘나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계산할 때 사장님께서

사탕도 주셨는데요~!

아주 요긴하게 잘 먹었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궁동 맛집, 카자구루마 위치는요?

다들 카자구루마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