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TV출연 다수, 돈가스 그릇에 담긴 파스타 맛집 돈파스팔레(2TV 생생정보, 백종원의 3대천왕)

홍카피 2021. 5. 18. 09:00
728x90
반응형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해버린 맛집...

돈파스팔레!!!

 

그 뒤로 두고두고 기회를

엿보고있다가...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 여기서 먼저, 돈파스란?

돈가스와 파스타를 합친 말인데요!

 

돈파스팔레에서는

돈까스 그릇(?)위에

파스타가 얹어져서 나옵니다ㅋㅋㅋ

 

이해가 잘 안가실 수도 있으니

먼저 비주얼부터 보실게요!

완전 미쳤죠ㅠㅠ

 

바삭한 돈가스와 파스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돈파스팔레!

 

생생정보통이랑 백종원의 3대천왕까지

이미 많은 유명 TV프로그램에

출연도 했답니다 ㅎㅎ

 

그럼 이제 봉천동 맛집,

돈파스팔레 리뷰 시작해볼까요?!


▶ 먼저 돈파스팔레 가게의 외관입니다.

2호선 낙성대역 4번출구에서

스타벅스카페를 끼고 좌회전하면

길 건너편 장도뚝배기 2층

돈파스팔레를 발견할 수 있어요!

돈파스팔레의 영업시간은?

[ 런치 ]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 디너 ]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볼까요?

 

돈파스팔레 가게 내부입니다.

4인석 좌석2인석 좌석

대부분인데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오시거나 아니면

커플끼리 와도 딱 좋을 것 같아요!

 

가게를 조금 더 둘러보자면?

예약 줄서기를 할 수 있는 기계가

세팅되어 있는데요~!

 

저기다 번호를 입력하면

앞에 몇 팀이 있는지,

대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카톡으로 오더라구요!

 

아주 편리하니 방문하시게 되면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현금 결제 시

에이드를 제공하고 있고

모든 음식은 주문 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조금 늦더라도 잘 기다려야겠죠?

 

저는 이 날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게 되면

에이드를 공짜로 하나 먹을 수 있답니다!

 

다들 방문전에 꼭!

네이버예약하고 가세요~!

돈파스팔레에서는

정수기 옆에 고객님께 알리는 글

비치되어 있는데요!

 

한 번 살펴볼까요?

돈파스팔레는 저희 가게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많은 맛집프로그램에서 인정 받은

돈파스 전문점입니다.

 

많은 방송 출연으로 인해 일부 업체들의

무분별한 레시피 도용으로

체인점으로 오해하시는 고객님들도 늘었습니다.

 

저희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로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돈파스 전문점입니다.

 

혹시라도 다른 업체가 저희 메뉴를

카피해서 쓰고 있더라도 현혹되지 마시고

저희 매장을 찾아주세요.

 

돈파스팔레는 100% 수제돈까스와 수제드레싱 등

매일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사랑과 정성으로

맛있는 요리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호.. 아무래도 생생정보통이나

백종원의 3대천왕 등 TV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카피 음식점들이 생겨났나봐요!

 

다들 봉천동에 위치한

돈파스팔레로 가자구욧!!!

 

이제 메뉴를 주문해볼까요?

저는 이 날

크레이지 돈파스(1.9)

뽀모도로 돈파스(2.1), 그리고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요!

 

돈까스에 4만원을 태우다니...

살짝 부담이 되기도 했지만

정말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던 메뉴라

당차게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수저와 그릇, 물 컵이

기본으로 세팅이 되어있구요~!

 

조금 기다리다보면

식전 에피타이져호박죽

나온답니다~!

호박죽은 달달했고

간도 딱 좋은 맛이었어요!

 

호박죽을 먹고 나니

돈파스가 더욱 기대되더라구요ㅎ

 

그리고 돈파스가 나오기 전에

미리 나온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도 아주 맛났답니다ㅋㅋㅋ

자몽 슬라이스가 3조각? 정도로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이제 가장 메인메뉴

돈파스를 만나보실까요?

 

먼저 크레이지 돈파스입니다!

하앍.........

진짜 미쳤답니다ㅠㅠ

소스는 까르보나라 소스였고

면은 넓적한 파스타면이었어요!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면은 넓적한면이고

소스와 함께 베이컨, 양파, 버섯,

마늘후레이크, 치즈, 등

많은 재료들이 어우러져 있어요!

 

돈까스와 함께 먹는다면?

따라란~~~

휴......................

또 먹고 싶네요...ㅠ

돈까스와 파스타의 조합이라니...

진짜 미쳤답니다 ㅠㅠ

 

다음으로는 뽀모도로 돈파스

살펴볼까요?

뽀모도로 돈파스는

누구나 다 아는 토마토 스파게티에

치즈가 조금 더 들어간?

이었어요ㅋㅋㅋㅋ

 

뽀모도로 돈파스를

한 입 먹자마자

와 진짜 선택 잘했다

라는 느낌이 팍팍...

 

사실 아라비아타 돈파스랑

고민했었는데요~

많은 후기들을 보니까

아라비아타 돈파스는

많이 매웠다후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라비아타 돈파스 대신

뽀모도로 돈파스를 선택했었는데요!

 

완전 굿초이스였답니다!

 

그럼 이쯤에서

뽀모도로 돈파스의

돈까스를 써는 영상

보여드릴게요!

쓱싹-쓱싹-

아주 잘 잘리쥬?

ㅎㅎㅎㅎㅎ

 

그럼 이제 돈가스 단면

보여드릴게요!

짜라란~~~

 

돈까스 고기가

그렇게 얇지도, 그렇게 굵지도

않은 딱 적당한 굵기였어요!

 

그래서 더욱 파스타랑

잘 어울렸구요ㅎㅎ

 

저는 뽀모도로 돈파스 한 입~ 후

크레이지 돈파스 한 입~ 후

뽀모도로 돈파스 한 입~ 에

크레이지 돈파스 한 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반복해서 먹었답니다 ㅎ

 

그리고나면 어느새...

텅텅 빈그릇 ㅎ

진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나갈 때

을 보니까

이렇게 연예인들

유튜버 야식이 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더라구요!

 

역시 ㅎ 맛집은 맛집이다 ㅎ

 

그럼 이제 돈파스팔레

위치를 알아볼까요?

다들 돈파스팔레에서

맛점, 맛저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