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푸짐한 베트남 쌀국수와 불향 가득한 검스언(돼지고기 덮밥) 맛집 뜨억분짜(평택 소사벌 맛집, 베트남 쌀국수 맛집)

홍카피 2021. 5.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사벌 대표 쌀국수 맛집

다녀왔는데요~~~!

 

그런데 여기는 쌀국수도 쌀국수지만

검스언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먼저 사진부터 보여드릴게요!

캬 완전

딱좋은 꿀조합이죠?

 

자 그럼 이제 거두절미하고

뜨억분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뜨억분짜의 외관입니다.

뜨억분짜는 센트럴돔 옆,

더테스몰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먼저 영업시간부터 보실까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22시

 

그리고 배달의민족 주문도 된다는 사실!

 

매장에 입장하자마자

키오스크 한 대를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바로 주문 및 결제 후

매장에 입장하셔서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이 날 소고기 쌀국수 하나랑

검스언 하나를 주문했는데요~!

 

소고기 쌀국수는 다들

익숙하시지만

검스언은 뭐지?....

좀 생소하시죠???

(저도 처음에 그랬답니다 ㅎ)

 

검스언이란?

ㅠ으로

약간 불향이 난다고 하길래 ㅎ

일반 볶음밥을 포기하고

바로 주문해버렸답니다~!

 

이제 가게 내부 사진

보실게요! ▼

보시다시피 4인용 좌석

대부분이에요~!

 

그래서 가족들끼리 와서

간단히 먹기에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ㅎㅎ

 

뜨억분짜 메뉴도 자세하게 보실까요?

[ 누들류 ]

분짜 12.0

불맛의 돼지고기와 버미셀리, 야채를

새콤달콤한 느억맘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

 

포보(소고기쌀국수) 8.9

24시간 이상 우려낸 진한 우사골 육수에

소 목심이 들어간 생소고기 쌀국수

 

치킨포(닭고기쌀국수) 8.9

쫄깃한 닭다리살을 볶아

양파, 마늘, 숙주를 넣어 만든

담백한 불맛의 닭고기 쌀국수

 

해물팟타이 10.9

신선한 야채와 해물, 계란을

쌀국수 면과 함께 볶은 해물 팟타이

 

미고렝 11.9

닭다리살, 새우, 버섯, 양파, 면을

달콤한 고렝소스로 볶은

인도네시아 볶음 쌀국수

 

[ 라이스류 ]

소고기볶음밥 11.5

소고기,야채, 계란을 뜨억의 특제소스로

볶은 소고기 볶음밥

 

해물볶음밥 9.5

매일 아침 공급받는 신선한 해무로가

채소, 계란을 뜨억의 특제소스로 볶은

해물 볶음밥

 

검스언(돼지고기덮밥) 11.9

불맛의 돼지고기를 새콤달콤 소스에

비벼 먹는 돼지고기 덮밥

 

나시고렝 10.9

닭다리살, 새우, 버섯, 양파,

밥을 달콤한 고렝소스로 볶은

인도네시아 볶음밥

[ 반미류 ]

반미 계란 6.9

바게트에 채소와 계란을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 포크 7.9

바게트에 채소와 직화로 구운

돼지고기를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 치킨 7.9

바게트에 채소와 직화로 구운 치킨을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

 

[ 세트 메뉴 ]

분짜1 + 짜넴4 + 맥주1 = 20.9

포보1 + 볶음밥1 + 짜넴4 = 22.5

포보2 + 짜넴4 + 음료수2 = 26.0

포보1 + 팟타이1 + 짜넴4 = 25.0

 

정말 메뉴가 다양하죠??

처음엔 포보가 뭐지 했는데

소고기쌀국수를 지칭하였다는...ㅎ

 

자 그럼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바로 단무지양파절임,

그리고 물이 제공되구요~

테이블에는 소스2종

수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는

리플렛이 있는데요!

베트남 샤브샤브도 이제

된다고 하네요~!

 

샤브샤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겠죠???

 

그럼 이제 제가 주문했었던

메뉴들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소고기 쌀국수입니다~!

뜨억분짜의 소고기 쌀국수는

면이 아주 촉촉하고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요ㅋㅋㅋㅋ

 

국물은 뭐 말할 것도 없구요 ㅎ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었답니다~!

 

다음으로는 살짝 기대했던 검스언이에요!

검스언.....

이거 진짜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볶음밥 안시킨게 정말 다행이었을정도로

이 메뉴는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고기는 딱 불향이 제대로 나버리고

거기에 반숙 후라이+마늘후레이크까지!

완전 맛있었답니다 ㅎ

 

처음에는 돼지고기 한 입,

밥 한 입, 계란 조금 이렇게 먹다가

한 번에 쉐킷쉐킷!!!

 

영상으로 먼저 보실까요?

계란을 아주 조심조심히

터트리는...

감질맛 나는 영상 ㅎ

 

다 섞고 나면?

예아~ 존맛탱!!!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되면

검스언은 무조건ㅋㅋㅋ시킬거랍니다!!!

 

여러분들도 일반 볶음밥 종류

시키지 마시고 꼭!!!

검스언(돼지고기 덮밥)으로

드셔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은 짜넴!!!

짜넴을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칠리 소스와 함께

주시는데요~!

 

요 짜넴도 정말

맛났답니다ㅎㅎ

 

참고로 짜넴꽃게, 새우, 버섯,

토란 모듬을 다져 짜넴피에 말아 튀긴

튀김요리에요!~!

 

전체 항공샷을 보자면?

이렇게 가득차있던 음식들이

.

.

.

싹- 사라지게되는 매직ㅎ

그 어려운 마술을 매일 매일

해내고 있답니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억분짜, 위치는요?

모두들 뜨억분짜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