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신사동 속 작은 프랑스 가정식 키슈 맛집, 가로수길 브런치 봉쥬르테이블

홍카피 2023. 7. 4. 08:00
728x90
반응형

대학동기와 오랜만에 방문한 가로수길!

그리고 서로 아주 만족했던 가로수길 맛집 봉쥬르테이블!

 

평소 키슈를 좋아하는데 마침

신사동 가로수길프랑스 가정식을 하고 있는

식당을 발견해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ㅎㅎ

알고보니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신사 가로수길 맛집, 봉쥬르테이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외관

봉쥬르테이블은 생각보다 골목에 숨어있었어요!

그리고 간판도 아기자기하고 좀 작아서

제 눈에는 잘 띄지 않았어요ㅠ

그치만 다행히 친구가 눈썰미가 좋아서

잘 다녀왔네요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내부

728x90

봉쥬르테이블 실내 분위기 진짜 장난아니죠?!

신사동 분위기 있는 맛집이나

가로수길 분위기 있는 맛집으로

선정합니다ㅋㅋㅋㅋㅋ

 

진짜 약간 프랑스나 어디 유럽 주택에서

가정식 먹는 느낌???

 

외관은 찾기가 어려웠지만

실내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신사동 맛집, 봉쥬르테이블 메뉴를 살펴볼까요?

01

시금치베이컨키슈 13.5

바질치킨키슈 14.0

라구라구키슈 14.5

로제쉬림프키슈 14.5

 

등 키슈 종류가 다양한데요~~~

 

저는 이 중 라구라구 키슈와

아마도 치킨오버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나머지 메뉴 하나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주문 후 잠시 기다리면 먼저

봉쥬르테이블 라구라구키슈가 등장합니다!!!

그렇습니다... 비주얼이 장난이 아닙니다...

뭔가 거대한 미트볼파이? 타르트? 느낌??

 

라구라구키슈에는 다진 소고기, 양파, 당근,

샐러리, 감자, 치즈, 토마토소스 등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맛있는 재료들만 들어가서 그런지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단면을 잠시 보여드리자면!

반응형

뭔가 미트볼고기 같은게 콕콕 박힌 느낌이죠?

요거 아주 맛납니다ㅋㅋㅋㅋㅋ

한국인 입맛에 딱이에요ㅎㅎ

 

봉쥬르테이블 키슈 주문하실 때 

라구라구키슈 한 번 고려해주세요ㅋㅋㅋ추천!

 

다음은 봉쥬르테이블 치킨오버라이스!

이 메뉴 또한... 비주얼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무조건 드세요ㅋㅋㅋㅋㅋㅋ

키슈랑 합도 좋고 무엇보다 저 커리소스가

완전 맛있어요!!!

 

잘 구워져나오는 닭고기와

저 커리소스의 조합! 아주 맛납니다.

 

남자분들은 가로수길 데이트코스 생각하실 때

여기 데려오시면 무조건 여자친구한테

칭찬받을 수 있을거에요ㅋㅋㅋㅋㅋ

아주 따봉입니다ㅎ

가로수길 대표 브런치 맛집으로 선정되어도

아깝지 않을 만큼 정말

마음에 드는 식당이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가로수길 브런치 맛집, 봉쥬르테이블 위치

봉쥬르테이블은 신사역에서

조금 걸어가면 나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약속이 있으시면

봉쥬르테이블에서 맛브런치 해보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가로수길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2.04.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여러분 가로수길을 방문하신다면 꼭!!! 에뚜왈을 들러 마들렌을 겟챠하세요!!! 크기도 큼지막한데다가 제일 중요한 맛이 따따봉! 질감도 촉촉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얼른 가로수길

hongcopy.tistory.com

2022.04.15 - [식ː도락(맛집)] - 막걸리계의 떠오르는 혜성, 가로수길 캐주얼 막걸리 맛집 막이오름!(백종원 우리술집)

 

막걸리계의 떠오르는 혜성, 가로수길 캐주얼 막걸리 맛집 막이오름!(백종원 우리술집)

오랜만에 만난 대학동기들과 가볍게 이자카야에서 1차를 즐긴 뒤 2차를 어디갈까 고민하다 찾게 된 백종원 막걸리바, 막이오름! 안주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막걸리들이

hongcopy.tistory.com

2022.04.22 - [식ː도락(맛집)] - 가로수길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이자카야 진도켄 솔직한 후기(개선사항 끄적끄적)

 

가로수길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이자카야 진도켄 솔직한 후기(개선사항 끄적끄적)

오랜만에 대학동기들을 만나 가로수길에서 1차로 향했던 진도켄! 분위기 있는 가로수길 이자카야를 찾다가 발견한 떠오르는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진도켄! 신사역과도 근접해있어서 접근성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