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가로수길 인생마들렌 맛집, 사람들이 항상 줄서있는 가로수길 디저트, 에뚜왈

홍카피 2022. 4. 8. 08:00
728x90
반응형

여러분 가로수길을 방문하신다면 꼭!!!

에뚜왈을 들러 마들렌을 겟챠하세요!!!

크기도 큼지막한데다가

제일 중요한 맛이 따따봉!

질감도 촉촉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그럼 얼른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에뚜왈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에뚜왈 외관

 

에뚜왈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언뜻 밖에서 보면 그냥 1층에 있는 것처럼 보여요!

 

에뚜왈은 아마 찾기 쉬우실거에요ㅋㅋㅋ

왜냐면 사람들이 항상 줄을 서있거든요..★

 

저는 완전 운이 좋게도 앞에 딱 한 팀이 있어서

많이 대기하지 않고 들어갔었네요ㅎㅎ

 

에뚜왈 영업시간은?

 

매일 12:30 ~ 21:00까지

 

사람들이 몰릴만한 피크시간은

웬만하면 피하시길 바랍니다ㅎ

 

에뚜왈 내부

에뚜왈은 무조건 테이크아웃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손님들도 거의 한두사람만

지나다닐 수 있을만한 규모라서

다들 안으로 바로 진입하지 못하고

밖에서 줄을 서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 팀이 나오면

다음 팀이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요ㅠㅋㅋㅋ

 

에뚜왈 공지사항을 살펴보면!

글레이즈 처리된 마들렌

실온에서 4~5일 이상 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런데 글레이즈 처리되지 않은 마들렌과

피낭시에구입한 다음 날까지는 드시는 걸

권장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런데 아마... 보관은 하실 수 없을거에요ㅠㅠ

왜냐면 한 입 먹자마자...

쭉쭉 잘 들어가거든요...★

 

그리고 총 5개 이상 구입하시게 되면

박스에 담아주십니다!

저는 이 날 마들렌 4개, 피낭시에 1개

총 5개를 구입해서 박스에 담아왔는데요ㅎㅎ

 

후회하고 있어요.....

더 사올걸...★

그럼 얼른 에뚜왈 마들렌 먼저

눈으로 구경하시겠습니다!

패션후르츠 코코넛 마들렌,

글리세 레몬 마들렌, 마들렌,

글리세 말차 마들렌,

쇼콜라 마들렌,

글리세 레몬&홍차 마들렌

홍차 마들렌, 피스타치오 마들렌 등

마들렌 종류가 엄청 많죠~?

저는 이 날 글리세 레몬 마들렌 3개

쇼콜라 마들렌 1개를 픽했구요~!

 

에뚜왈 마들렌 가격

보통 2,500~3,2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ㅎㅎ

 

에뚜왈 피낭시에로는!

피낭시에, 호두 피낭시에,

쇼콜라 피낭시에, 코코넛 피낭시에 등

상당히 맛나보이는 피낭시에가

많았어요ㅠㅠ

정말 고르기 어려웠는데요...

저는 코코넛을 좋아하기 때문에

피낭시에는 코코넛 피낭시에

픽했습니다ㅎㅎ

 

에뚜왈 피낭시에 가격

보통 2,500~2,7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에뚜왈 쿠키 종류로는!

코코넛 사브레, 쇼콜라 사브레,

호두 사브레, 아몬드 사브레 등

모두다 맛있어보였지만...

제 목적은 마들렌과 피낭시에였어서

여기까지만 픽하고 돌아왔습니다ㅋㅋㅋ

 

에뚜왈 쿠키 가격

보통 1,000~2,5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ㅎㅎ

 

진짜 에뚜왈이 만약에

저희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었으면

저는 매일 매일 출석했을 것 같아요ㅋㅋㅋ

 

가로수길에 위치해있는게

다행인건가 싶기도 하구요...★

제가 구입한 마들렌 4개, 피낭시에 1개!

 

글라세 레몬 마들렌은 한 입 먹자마자

왜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지 알겠는

촉촉하면서 또 레몬향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ㅠㅠ

많이 사올걸 그랬어요...

 

그리고 쇼콜라 마들렌

글라세 레몬 마들렌보다는 살짝

텁텁했지만 초코류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딱 입맛에 맞으실거에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코코넛 피낭시에

그 왜 피낭시에 맛집 가면

먹을 수 있는 맛 있잖아요?

딱 그 맛있는 맛이에요ㅋㅋㅋ

 

게다가 코코넛 가루가 위에

올라가있어서 조금 더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가로수길 디저트 맛집, 에뚜왈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에뚜왈 위치

에뚜왈은 신사동 가로수길

위치하고 있어요~!

 

가로수길에 볼 일이 있으시거나

가로수길로 데이트를 가실 분들은

꼭 에뚜왈에서 맛마들렌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