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구옥 감성이 가득한 대저택 리모델링 카페 무소커피!(평택 핫플, 비전동 카페)

홍카피 2022. 4. 19. 08:00
반응형

오늘은 어디 카페를 갈까...

인스타그램을 검색해보다가 발견한

평택 대저택 카페, 무소커피!

사실 대저택이라고 해서 뭐 얼마나 크겠어~

라는 생각이 살짝 들었었는데요!

 

실제로 가서 직접 보니까

진짜... 카페가 크더라구요ㅋㅋㅋㅋ

평택 비전동에 새로운 대형카페가 생겼습니다ㅎㅎ

그럼 얼른 평택신상카페, 무소커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무소커피 외관

무소커피는 멀리서봐도

꽤 규모가 있는 카페라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무소커피 대문에는 특이하게

코뿔소 그림이 그려져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무소라는 이름이 코뿔소랑

연관이 있나봐요ㅎㅎ

 

무소커피 대문을 통과하면!

바로 이런 표지판이 보입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두 번째 문은 폐문이라

옆으로 돌아서 가야됩니다ㅎㅎ

화살표를 따라 가면

평택 대형 카페 무소의 진짜 문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제 무소 커피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무소커피 내부

우선 무소커피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먼저 1층을 살펴보자면~~~

이렇게 창가에 앉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이 자리들이 제일 명당인 것 같아요ㅋㅋㅋ

의자도 푹신푹신하고~

뷰도 좋고ㅎㅎ

 

그리고 창 밖으로는 외부 테라스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한 번 나가보자면!

이렇게 한 다섯 좌석 정도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날이 좀 더 따뜻해지면

이 밖에 있는 자리들도

꽉 찰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1층에는 살짝 프라이빗한 좌석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가족, 친구, 지인과 도란도란

조용한 공간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이런 좌석들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자, 그럼 이제 2층으로 가볼까요?

이 계단을 올라가면 되는데요~!

계단 옆 좌석은 둘만 있는 공간이라

커플들이 앉아있기에 좋아보였어요ㅎㅎ

2층에 올라가니 뭔가 특이한 점이 있죠?

바로 무소커피 평면도를 크게 뽑아서

벽에 붙여놓았더라구요?!

728x90

평면도를 이렇게 큰 사이즈로 보는 건

처음이어서 정말 신기했어요ㅋㅋㅋ

게다가 대형카페 평면도라니..크으

 

이 평면도를 보고 카페나 건물을 짓는다니

정말 건축의 세계는 신기해요....★

2층에도 대저택 카페답게

많은 좌석들이 놓여있구요~!

 

1층처럼 야외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저는 이 날 살짝 추웠지만

밖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어서

이 2층 야외좌석에 앉았네요ㅎㅎ

 

그리고 2층을 좀 더 둘러보자면!

이렇게 긴 복도와 사이로

방들이 많이 있는데요~~!

 

2층에도 이렇게 프라이빗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이쪽에 자리가 있었으면 앉았을텐데

방마다 다 손님들이 있어서

저는 앉질 못했었네요ㅠㅠ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꼭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고 싶어요ㅎㅎ

 

자, 그럼 이제 무소커피 메뉴를 살펴볼까요?

아메리카노 4.8

무소슈페너 6.3

카페라떼 5.5

바닐라빈라떼 6.3

등 다양한 음료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이 날 바닐라빈라떼와

스트로베리 앤 크림 티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무소커피 디저트류는요!

마들렌, 쿠키, 브라우니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ㅎㅎ

 

저는 디저트류를 보는 순간

레몬 마들렌초코 마들렌

눈에 확- 들어왔는데요!

 

제가 이 날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마들렌을 먹은터라 ㅠㅠ

무소커피 마들렌은 먹지 않았어요ㅠ

 

그런데 진짜 아직까지 눈에 아른아른거려서

무소커피로 마들렌 먹으러 조만간

갈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제가 주문한 바닐라빈라떼와

스트로베리 앤 크림 티는요!

비주얼 정말 이쁘죠ㅎㅎ

바닐라빈라떼는 아마 다들 잘 아실것 같고

스트로베리 앤 크림 티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한 입 하는 순간 딸기 향이 화르륵~

퍼지면서 새콤한 히비스커스가 블렌딩 되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있는 티였습니다~

 

오랜만에 기분전환도 하고

평택대형카페 투어도 하고

잘 즐기다 왔네요ㅋㅋㅋㅋ

 

그럼 이제 평택신상카페, 무소커피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무소커피 위치

무소커피는 평택중학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신상카페라 아직 지도에 잘

등록되지는 않은 것 같으니

다들 평택중학교비전제일교회

찍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2.02.23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한 인스타그램 감성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소사벌 꽃집 강추)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한 인스타그램 감성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소사벌 꽃집 강추)

지난 주말, 예전부터 눈에 띄었던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플라워카페 메리! 플라워카페답게 카페에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서 1차로 기분이 좋았고 또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

hongcopy.tistory.com

2022.01.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소사벌 카페거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물으신다면 바로 대답해드릴 수 있는 카페!!! 바로 이솝가드닝입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벌써 분위기 맛집 느낌이 물씬 풍겨오지 않나요?ㅎㅎ 특히 썸

hongcopy.tistory.com

2021.08.2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논밭뷰에서 커피 한 잔? 평택과 천안 사이 아슬아슬하게 위치한 프레디커피

 

논밭뷰에서 커피 한 잔? 평택과 천안 사이 아슬아슬하게 위치한 프레디커피

예전에는 평택 소사벌지구에 프레디커피가 있었는데 평택 유천동으로 이전했더라구요!!! 카페 규모가 더 커지고 뻥~뚫린 논밭 뷰가 추가된 프레디커피!! 안가볼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안성 스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