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한 인스타그램 감성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소사벌 꽃집 강추)

홍카피 2022. 2. 23.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예전부터 눈에 띄었던

평택 소사벌에 위치한 플라워카페 메리!

플라워카페답게 카페에 들어가는 순간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져서

1차로 기분이 좋았고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2차로 기분이 좋았는데요ㅎㅎ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이렇게

기분을 좋게 해주는 카페를

얼른 알려드리고자 달려왔습니다ㅋㅋㅋㅋ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카페 메리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플라워 카페 메리 외관

카페 메리는 멀리서봐도

플라워카페라는 점을 알 수 있게

간판에도 플라워, 꽃을

기재해놓았어요~!

 

그리고 꽃이 만개하는 봄이나 여름에는

메리 카페 외부에 꽃들을 놓아두어

더욱 플라워카페라는 점을 알 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봄이나 여름쯤에 메리 카페를

방문하시게 되면은 아마

많은 꽃들을 구경하실 수 있을거에요!!

 

평택 소사벌 카페 메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다들 참고해주시구요~!

 

그럼 얼른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

들어가보겠습니다!!!

 

플라워 카페 메리 내부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는 봄느낌?

노란톤으로 산뜻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그래서 뭐랄까 저절로 기분이 들뜬달까?

이제 봄이 슬슬 다가오는 시점에서

이런 산뜻한 카페를 방문하니

마음도 설레고 그렇더라구요ㅎㅎ

또 이렇게 두 테이블 정도는

카페 안쪽에 프라이빗하게 위치하고 있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에

딱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역시 플라워카페답게

꽃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꽃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어요!

위의 사진 속에서 핑크색 튤립 꽃다발

보이시나요? 가격이 놀랍게도 25,000원인데요!

 

제가 최근에 꽃집을 찾았을 때

다들 튤립 한 송이 가격이

 6-7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그 부분을 감안했을 때

튤립 네 송이 가격이 25,000원이라는 점은

정말 저렴하다고 볼 수 있죠!!!

 

그래서 저는 앞으로 꽃을 구입할 때는

왠만하면 여기 카페 메리에서

믿고 꽃을 구입을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소사벌 꽃집, 평택 꽃집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평택 플라워카페 메리를

한 번 방문해보세요~!

 

평택 소사벌 카페 메리, 메뉴는?

아메리카노 4,000원

카페라떼 4,5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아포카토 6,000원 등

커피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ㅎㅎ

 

그리고 디저트로는!

크로플, 마카롱, 커피콩빵 등

다양한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 날 친구와 함께

아메리카노 두 잔, 딸기요거트 마카롱,

티라미슈 마카롱을 주문했습니다~

 

마카롱이 통통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참지 못했죠 ㅎㅋㅋㅋㅋㅋ

 

짜자잔~~~!!!

아메리카노와 마카롱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씁쓸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마카롱...★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ㅋㅋㅋㅋ

티라미슈 마카롱은 친구가 먹어서

어떤 맛인지는 잘 모르겠구요ㅠㅎ

 

딸기요거트 마카롱은 안에 필링이

진짜 딱 딸기요거트맛!!!

넘나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플라워 카페 메리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플라워 카페 메리 위치

플라워 카페 메리는 소사벌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배다리도서관, 평택세무서와 가까우니

근방에 볼일 있으신 분들은

소사벌 카페 메리에서 커피 한 잔 하며

쉬어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평택 소사벌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2.01.2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앤티크한 인테리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이솝가드닝 카페!(평택 소사벌 카페거리)

소사벌 카페거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물으신다면 바로 대답해드릴 수 있는 카페!!! 바로 이솝가드닝입니다~! 사진만 보더라도 벌써 분위기 맛집 느낌이 물씬 풍겨오지 않나요?ㅎㅎ 특히 썸

hongcopy.tistory.com

2020.06.17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소사벌 카페,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백금당(분위기 맛집)

 

평택 소사벌 카페,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백금당(분위기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혹시 수플레 팬케이크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백금당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첫 수플레 팬케이크-★ 사진부터 보실까요?

hongcopy.tistory.com

2020.06.05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평택 소사벌 카페, 달고나 맛집 그문(달고나스콘,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

 

평택 소사벌 카페, 달고나 맛집 그문(달고나스콘,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최근에 달고나 열풍이 일어났었는데요~! 다들 드셔보셨나요?! 달고나라떼, 달고나밀크티는 이제 흔한 메뉴가 되었지만 그문 카페에서는 달고나스콘을! 판매하고 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