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평택 소사벌 카페,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백금당(분위기 맛집)

홍카피 2020. 6.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혹시 수플레 팬케이크

드셔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백금당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 첫 수플레 팬케이크-★

사진부터 보실까요?

 

 

캬~

몰랑몰랑하니~

계란냄새올라오니~

좋더라구요ㅎㅎ

 

백금당 카페 내부 분위기

좋아서 더욱 맛있게,

더욱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카페,

백금당 리뷰

시작해볼까요~?


▶ 먼저 백금당 카페외관이에요.

 

 

백금당 카페의 외관은 뭔가

고즈녁한 분위기

나는데요~!

 

간판을 한자로 적어서 그런지

뭔가 일본? 느낌도 나고...

아무튼 한 번쯤은

안에 들어가보고 싶은

그런 분위기..ㅎㅎ

 

그래서 제가 들어가보았습니다~><

 

▶ 이제 백금당 카페내부를 보실까요?

 

 

보시다시피

카페 자리들 간에

공간이 넓어서

뭔가 탁 트여있는 느낌을

주는 것 같구요.

 

또 거의 창가 자리 옆에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산뜻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저기 하얀색의 커튼으로

가려진 좌석은

좀 더 가까이 가보면

 

 

요렇게 쇼파와 테이블이

위치해있어요!

 

뭔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커플들이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이 공간 옆으로는

큰 거울이 하나 있는데

 

 

여기서 바로

거울 인생샷ㅋ

찍으시면 됩니다.ㅎㅎ

 

▶ 그럼 이제 카운터로 가볼까요?

 

 

카운터 쪽에는

케이크와 오늘의 주스,

그리고 음료수와

포장전용 보틀에 담겨진

로얄밀크티, 그리고

백금당커피가 있어요!

 

포장전용 보틀

500ml이고,

가격은 각각

8500원 입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은 이렇게

사랑을 가져가라는ㅋㅋㅋㅋㅋ

나무로 만들어진 하트

있었는데요!

 

너무 귀여워서

저도 하나 득템!!!

 

▶ 이제 백금당메뉴판을 보실까요?

 

 

보시다시피

백금당커피, 로얄밀크티는 5500원

오늘의 주스는 6000원

백금당 케이크는 13000원

이렇게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저희는 백금당에서

아메리카노 두 잔,

복숭아 에이드,

크림브루를 시켰답니다~!

 

메뉴 주문을 마치면?

 

 

이렇게 백금당의

이름이 자수로 새겨진

뜨거운 손수건

일회용 핸드클리너 겔

주는데요!

 

뜨거운 손수건 진짜...

너무 좋았어요ㅠㅠ

 

손마사지 받는 느낌??

뜨거운 채로 바로 주셔서

완전 뜨끈뜨끈하고

모락모락 김도 나서

뭔가 온천?에 온

느낌이랄까ㅎㅎ

 

저렇게 뜨거운 손수건 주는

카페는 처음봤네요ㅎㅎ

 

▶ 그럼 각 메뉴를 보실까요?

 

 

[ ▲ 아메리카노, 크림브루]

 

 

[ ▲ 아메리카노, 복숭아에이드]

 

제가 백금당을 방문했던 날은

너무 더워서

무조건 아이스!!!ㅋㅋㅋㅋ

 

▶ 그럼 이제 백금당의 메인 메뉴,

수플레 케이크를 보실까요?

 

 

두둥,

벌써부터 먹고싶어지죠?ㅠㅠ

 

계속 보다보니

수플레 케이크 단면...

보시고 싶으시죠?ㅎ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_<

 

수플레 케이크

자르는 영상 클릭

고고~

 

 

 

몽글몽글~~

잘린 수플레 팬케이크!

 

자른 단면은?

 

 

따란~~~

요렇게 잘려버립니다요ㅎㅎ

 

맛은 딱...

계란빵! 이었어욬ㅋㅋㅋ

 

큰 계란빵이랄까...

 

몽글몽글한 식감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은

다른 메뉴를 시키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워낙에

그냥 다 잘먹는지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평택 소사벌 카페, 백금당 위치는요?

 

 

이상 수플레 팬케이크가 유명한

평택 백금당 후기였습니다~!

 

모두 맛플레 팬케이크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