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평택 송탄 카페, 와플 맛집 노크(마쉬멜로우 라떼가 있는 송탄출장소 카페 추천)

홍카피 2020. 6. 1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아아~*_*

 

오늘은 송탄출장소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송탄에 들렀다가

와플 맛집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카페 노크(knock)

다들 알고 계셨나요?

 

처음이시라구요?

그렇다면

노크 카페로 노크!

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그럼 바로

평택 송탄 카페,

노크(Knock)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노크 카페외관이에요.

 

 

노크 카페

전면에 부착되어 있는

노크 와플 문구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와플 맛집 냄새

살짝 맡을 수 있는데요!

(킁킁)

 

▶ 그렇다면 노크 카페영업시간은?

 

 

카페 노크(knock)

오픈 시간12:00

마감 시간24:00

 

거의 뭐 24시간 영업하는

카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24시간 카페를 찾기가

살짝 어려웠는데,

이렇게 바로 송탄에 위치하고 있다니!

 

아주 NICE 해버립니다~~~

 

▶ 그럼 이제, 노크 카페

내부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노크 카페는 대부분의 좌석이

푹신푹신한 의자로 되어있고,

테이블이 넓찍~해서

정말 오래 쉬고 싶을 때

노크 카페로 가셔서

쉬어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더 넓은 의자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거의 4인 이상용 테이블들로

배치되어 있어요.ㅎㅎ

 

저는 네 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이 쪽 테이블에 앉았답니다~!

 

그리고 테이블 벽마다 붙여져 있는

노랑, 흰색 종이

가까이에서 한 번 보실까요?

 

보시다시피

노크 카페에서는 아메리카노

주문하시게 되면

리필 1회 무료!라고 합니다!

대박이죠...ㅋㅋㅋㅋ

이런 카페...처음이야...

노크(knock) is the 럽....♡

 

대신 2회 리필부터는 1,000원

추가 된다고해요!

리필 요금마저 착해버려...ㅠㅠ

 

그리고 노란 종이에는

노크 카페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케이크들의

설명이 쓰여있는데요!

 

케이크가 땡길 때

저 설명을 보고 하나 고르시면

딱일 것 같아요ㅋㅋㅋㅋ

 

▶ 이제 노크 카페메뉴판, 보실게요!

 

 

가격일반 카페들과

비슷한 것 같고!

 

저희는 여기서

아메리카노 2잔,

녹차 라떼,

마쉬멜로우 라떼,

클래식 와플!

이렇게 주문을 했답니다~!

 

▶ 먼저, 녹차 라떼부터 보실까요?

 

 

색깔이 초록초록해서

기분 마저 초록초록해지는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달지도, 쓰지도 않고

괜찮게 마셨습니다ㅎㅎ

 

마쉬멜로우 라떼는?

 

 

이렇게 커피 위

마쉬멜로우들이

동동동~

떠있는데요ㅎㅎ

 

하나씩 커피에 푸욱~

찍어서 살짝 말랑말랑해 질 때

입에 넣으면 꿀맛!

 

여러분들도 한 번 시도해보세요!ㅎㅎ

 

▶ 이제 대.망.의!!! 클래식 와플!

 

 

우선 와플도 와플이지만

와플과 함께 나온

생크림 무더기들이 

좀 맛있었구요ㅎㅎ

 

특히 와플과 함께먹으니

정말 금상첨화가...★

따로 없었답니닼ㅋㅋㅋㅋㅋㅋ

 

송탄 카페, 와플 맛집 노크, 위치는요?

 

 

그럼 이상 노크 후기였습니다!

맛와플 하세요~~~ㅎㅎ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