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와플 맛집 프레스(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추천)

홍카피 2020. 6. 8.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송리단길에 방문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루프탑 카페, 프레스

추천해드립니다!!!

 

★ 보너스로 송리단길 맛집은 ★

hongcopy.tistory.com/16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앗, 이번 주말에 잠실 석촌호수로 데이트를 가실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전적으로 벨라스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전 친구와 함께 �

hongcopy.tistory.com

벨라스가든을 추천드리구요ㅎㅎ

 

제가 직접 다녀온 곳이라

그냥 믿고 다녀오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새

와플을 좋아하게 되어서

와플 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ㅋㅋㅋ

 

그러다가 발견한

프레스 카페!!!

 

와플 사진 먼저ㅎ

잠~깐 보실까요?

 

캬.....

또 먹고 싶도다ㅠㅠ

 

와플이 약간

크로와상처럼

빵이 겹겹이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넘나

맛있다는....(하앍)

 

자, 그럼 이제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프레스!

리뷰 시작합니다~ㅎㅎ


▶ 먼저, 프레스 카페 외관입니다.

 

 

저는 처음에 프레스 카페를 찾을 때

좀 힘들었어요ㅠㅠ

 

간판이 저렇게 위에

달려있어서

밑에서 바로 프레스를 찾기에는

힘들었답니다ㅜ.ㅜ

 

그래도 어찌저찌해서

잘 찾아가게되면

 

 

이렇게 프레스 카페

작은 간판(?)을 볼 수 있는데요ㅎㅎ

 

보시다시피 영업시간

12시오픈을 하고

22시종료한다고 해요!

 

이 작은 간판을 지나

건물에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향하시면

프레스 카페가 두둥!

 

 

프레스 카페 내부 사진부터 바로 보여드릴게요!

 

 

자, 이쯤에서 바로 해명하겠습니다.

제가 왜 위에서 찍을 수 밖에 없었냐면 ㅠ

 

사람들이 진짜 너무 많아서

카운터가 있는 곳은

자리가 꽉 차있어서

 

빨리 위로 올라가서 

루프탑이라도 자리가 있는지

보러가려고

후다닥;

위에서 찍어버렸답니다ㅠ.ㅠ

 

그런데 루프탑쪽에도

햇빛이 쨍쨍한 자리만

자리가 있고

그늘진 곳은 또

사람들이 다 앉아있어버려서

다른 카페로 가야되나 ㅠ

하는 찰.나.에!!!

 

기적적으로 카운터가 있는 쪽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답니당ㅎㅎ

(휴~~~ 다행이닷><)

 

▶ 그럼 먼저 카운터가 있는 쪽의

좌석부터 보여드릴게요!

 

 

요렇게...ㅎㅎ

사람들이 꽉-

차있었답니다...ㅎ.ㅎ

 

▶ 그리고 루프탑 쪽으로 향하면?

 

 

계단을 지나

 

 

그림들을 지나

 

 

또 다시, 계단을 지나면!

(헥헥)

강제 운동 중...ㅋㅋㅋㅋㅋ

 

 

루프탑으로 진입할 수 있는

문이 보이실 거에요ㅋㅋㅋ

 

▶ 그리고 저 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좌석들이 있고

롯데월드 타워 뷰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그런데 이 날은 너무 더워서ㅠ

밖에 있기가 좀 그랬어요. 흙흙

 

그래서 여름에는 무조건

실내자리

잡으시길 추천드릴게요!

 

▶ 자, 그럼 이제

프레스 카페메뉴판을 보실까요?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와플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와 친구는 여기서

플레인 크로와플(0.8)

시켜먹었답니다!ㅎㅎ

 

플레인 크로와플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이

하겐다즈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 그럼 얼른 플레인 크로와플을 보셔야겠죠?

 

 

캬......

진짜 진심 여러분

프레스 카페를 방문하시게 되면

무조건

무.조.건.

크로와플을 드셔보세요.....

 

달달하고... 또

부드럽고... 또

맛있고... 또 맛있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드셔보면

잊을 수 없답니다...크으

 

프레스 카페,

와플 맛집 인저어엉!!!

 

▶ 자, 그럼 와플 맛집, 프레스 카페 위치는요?

 

 

이상 송리단길 루프탑 카페,

프레스 카페 후기였습니다!

 

모두들 맛와플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