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석촌호수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벨라스가든(분위기 맛집, 송리단길 맛집, 브런치, 파스타)

홍카피 2020. 6. 7. 14: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앗, 이번 주말에

잠실 석촌호수데이트를 가실 예정이시라구요?

그렇다면 전적으로

벨라스가든을 추천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전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지만...★

(아련-)

 

벨라스가든의 가장 좋은 점은

예약이 된다는 것인데요!

 

보통 송리단길에 위치한 식당들은

예약이 거의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실패하지 않는

계획을 짜고 싶으시다면!

 

벨라스가든을

더더욱 추천드릴게요ㅎㅎ

 

자, 그럼 이제

석촌호수 맛집, 벨라스가든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 먼저, 벨라스가든외부 모습이에요.

 

 

후아......

벌써 외관부터 맛집 냄새

폴폴~ 나지 않나요?

 

도심 속 정원에서

먹는 것 같은 이 기분

 

 

식단 내부로 들어가기 전에는

이런 공지 글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정말 인기 많은 집이라는 걸

체감하실 수 있죠?

대기명단.....ㄷㄷㄷㄷ

 

▶ 이제 벨라스가든의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뭔가 정원 + 로맨틱한 분위기

 

또, 자리마다 놓여져 있는

물 잔 장미 꽃!!!

정말 섬세하지 않나요ㅠㅠ

 

그리고 천장을 보시게 되면

 

 

이렇게 이쁜 꽃들이

천장에 흐드러져있어요ㅎㅎ

 

이 정도면 정말

분위기 맛집, 맞죠?!

(ㅇㅈ? ㅇㅇㅈ~~ㅋㅋㅋ)

 

그리고 벨라스가든에는 이렇게

 

 

손님들을 위해서

외투를 걸어 놓을 수 있는

옷걸이가 있는데요.

 

정말 손님을 위해

하나 하나 신경 써주신 모습

GREAT!!!!!

 

▶ 자, 이제 자리에 앉으시게 되면

 

 

이렇게 아까 말씀드렸던

장미 꽃엔티크한 물병

보실 수 있어요ㅎㅎ

 

물병 정말 이쁘지 않나요ㅠㅠ

하나 갖고 싶다는...★

 

▶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음.....

가격대는 살짝 있지만

분위기 값을 맞춰준다고 생각하면

또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ㅎㅎ

 

저희는 여기서 유명한 메뉴

꽃게 로제 파스타

스파이시 치킨 윙 앤 칩스

시켰답니다!!

 

음료는 자몽 에이드를!

 

▶ 이렇게 메뉴를 정하고 주문하게 되면?

 

 

이렇게 식전 빵

제공됩니다ㅋㅋㅋㅋ

나이슈~~~

 

▶ 자, 이제 꽃게 크림 파스타를 보실까요?

 

 

캬.....

비주얼부터 정말

압도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참고로 꽃게 로제 파스타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금방 나온 것 같아요!

 

넘나 따끈따끈하게

잘 먹었다는...★

 

그리고

꽃게 게살이 로제 소스안에

잘 버무려져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강.추.★

 

▶ 다음으로는 스파이시 치킨 윙 앤 칩스에요.

 

 

크앙.....

사진보니 또

치킨 먹고싶어지넼ㅋㅋㅋㅋ

 

윙4조각, 봉4조각?

이렇게 나왔던것 같고

감자튀김과 그 위에

치즈를 저렇게 뿌려서

주시더라구요ㅎㅎ

 

근데 이 메뉴는 살짝

나오는데 좀

오래걸렸어요ㅠ

 

저희가 로제 파스타를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나왔거든요;ㅋㅋ

 

이 메뉴를 시키시는 분들은

좀 늦게 나올거를

감안하시면 될 것 같아요.

 

▶ 그리고 자몽 에이드는?

 

 

짠!

자몽 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

 

여기서

음료를 드실 거면

에이드 종류 추천드려요!

 

▶ 자, 그럼 송리단길 맛집, 벨라스가든위치는요?

 

 

다들 벨라스가든에서

거운 이트하세요ㅎㅎ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