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포승 한식 맛집, 엄마 밥이 그리울 땐 함지박식당(동태탕, 제육볶음)

홍카피 2020. 6. 1. 12: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최근 평택 포승으로 출장을 갈 일이 생겼는데

동료분께서 포승 맛집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꺄아아아아아~

 

그래서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바로 포스팅을 하러 왔다는!

 

특히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꼭!

함지박식당에 들러보세요ㅎㅎ

 

반찬 가짓수도 엄~청 많고

무엇보다 도 있다는...★

 

그럼 지금부터 보여드릴게요!


▶ 먼저 외관입니다!

 

외관에서부터 알 수 있듯

함지박식당한식전문 식당!

 

영업시간

개점 : 오전 7시

폐점 : 오후 10시

 

휴무일매주 2,4째주 일요일!

 

다들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자, 그럼 이제 식당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식당 내부입니다.

 

이렇게 식당 내부는 넓은 편이구요.

 

점심시간이 되니 주로

포승근처 공단 직원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그만큼 맛집력이 인정된 곳이겠죠?!

 

▶ 다음은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함지박식당은 백반을 기반으로

 

각종 찌개들과

김치찌개, 참치찌개, 순두부찌개

동태찌개, 부대찌개, 청국장찌개

 

각종 고기반찬들!

삼겹살, 불고기정식, 제육볶음

 

+ 안주류주류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여기서 동태찌개 1인분이랑

제육정식 1인분을 시켜봤는데요~!

 

전체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두근)

 

캬.....

또 먹고 싶네 ㅠㅠ

 

앗, 그리고 여러분!

반찬 가짓수 보이시나요?

 

반찬이 총 8개!!!

★★★★★★★★

 

게다가 하나같이 다

넘나 맛있다는...ㅠㅠ

 

나물 반찬도 많고

가자미구이도 나와서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 그럼 이제 주 메뉴인 동태찌개부터 보여드릴게요!

 

동료분과 함께 동태찌개를 처음 딱 봤을 때

이거... 1인분 맞아?;

2인분으로 주문 들어간거 아니야?;

싶을정도로

완전 이 많았어요;

 

★넘나 푸짐한 사장님의 인심★

 

추가로 동태찌개

보글보글 끓는 모습

보고 싶으시다면?

크으.....

얼른 한 숟가락 딱 떠서

입 안으로 쏘옥~

하고 싶다는...ㅎㅎ

 

처음에는 살짝 비린 맛이 났는데

좀 더 끓이고 나니까

괜찮더라구요~!

 

그런데 여기는 동태찌개보다

김치찌개가 더 유명한 것 같아요!

 

오시는 손님들마다 족족

김치찌개를 주문하시더라는...★

 

다음에 방문할 때는

저도 김치찌개를 먹어보려구요!ㅎㅎ

 

▶ 다음은 제육볶음!

 

캬...

얼른 고기 한 점 딱 집어서

상추랑 깻잎에 쏘옥 싸먹고 싶어지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육 is 진.리!

꼭 함께 드셔보세요~!ㅎㅎ

 

영업시간과 정기휴일,

다시 한 번 체크해주시구요~

 

▶ 가장 중요한 함지박식당위치는요?

다들 한식이 땡길 때는

평택 포승 함지박식당을 찾아주세요~ㅎㅎ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