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소사벌 돈까스 맛집, 겉바속촉 삼백돈 돈가츠(우동 돈가츠, 카레 돈가츠, 안심 돈가츠)

홍카피 2020. 6. 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아아*_*

 

최근 출장이 잦아져서

여기저기 맛집

들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로바로!

평택 소사벌 돈까스 맛집,

삼백돈 돈가츠

다녀왔습니다~~~!

 

(와아아아아앙><)

 

특히 삼백돈 돈가츠의

안심 돈가츠는

강남의 유명 돈까스

정돈 돈까스 집

비주얼이 거의

흡사한데요!

 

맛도 흡사한지~

제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자, 그럼 삼백돈 돈가츠 리뷰

시작해볼까요~?


▶ 먼저, 삼백돈 돈가츠 가게 외부 사진입니다.

 

간판이 커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맛집이다보니

점심시간이나

특정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몰려서

주차하기가 살짝

힘든 부분이 있어요ㅠ.ㅠ

 

다들 시간대를 잘 선택하셔서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 다음은 삼백돈 돈가츠 가게의 내부 사진입니다!

 

한 쪽 벽면을 탁 트인 창으로 설계해

돈까스를 먹으면서

초록초록한 경치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렇게 한 쪽 벽면이

큰 창으로 되있는 가게들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가장 대표 메뉴

삼백돈 돈가츠는 14,000원

우동 돈가츠(안심/등심) 정식

각 11,000원/10,000원

카레 돈가츠(안심/등심) 정식

각 11,000원/10,000원

코돈부르는 메뉴 준비중이었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으시게 되시면

 

 

삼백돈 돈가츠를 맛있게 먹는 방법!

 

 

삼백돈 돈가츠에서 진행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만나보실 수 있어요!

 

참여해서 쿠폰 하나 받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ㅎㅎ

 

▶ 자 이제 메인 메뉴

삼백돈 돈가츠부터 보실게요!

 

캬~~

 

삼백돈 돈가츠

치즈 돈까스 2조각,

등심 돈까스 4조각,

안심 돈까스 2조각

이렇게 구성되어 나오는데요!

 

치즈 돈까스가 진짜

존맛탱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치즈 돈까스

먹어보리라!

굳은 다짐을 했답니다ㅋㅋㅋ

 

▶ 다음으로는 우동 돈가츠(안심) 정식!

 

우동 돈가츠(안심) 정식

안심 돈까스 4조각

밥, 그리고 우동이 나오는데요!

 

우동도 진짜

맛있더라구욬ㅋㅋㅋㅋㅋ

 

국물이 아주~그냥~

죽여줘요~♬

 

▶ 다음은 안심 돈까스!

 

안심 돈까스

6조각이 나오는데요!

 

나는 돈까스만 조져버리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를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ㅋㅋㅋ

 

양이 적어보이지만

막상 먹어보면

전혀 적지 않다는 사실!

 

▶ 마지막으로 카레 돈가츠(안심) 정식 입니다~!

 

저는 카레가 땡겨서

카레 돈가츠(안심) 정식을 시켜먹었는데요!

 

안심 돈까스 4조각

카레 맛은 음... 그냥

시중 일반 카레 맛

같았습니다ㅋㅋㅋㅋ

 

딱히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밥이랑 같이

쓱싹쓱싹 비벼서

돈까스랑 냠냠 먹으니

맛있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이렇게 또...

침샘이 돌아버립니다ㅠㅠㅋㅋㅋ

 

평택 소사벌 맛집, 삼백돈 돈가츠, 위치는요?

 

돈까스가 땡기는 날에는

모두모두

삼백돈 돈가츠로 가보세요!

 

그럼 전 이만...★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