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소사벌 맛집, 바삭한 튀김 덮밥 맛집 쇼쿠지(텐동, 사케동, 일식 맛집, 일본가정식 맛집)

홍카피 2020. 6. 3.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다들 맛점, 맛저 하셨나요~?

 

저는 드.디.어!!!

먹어보고 싶던

튀김 덮밥, 텐동을!

먹어보았습니다!

 

(와아아아아아-♬)

 

다들 텐동 먹어보셨나요?

살짝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ㅎㅎ

 

3

2

1

.

 

캬.....

사진만 봐도

진짜 존맛탱...(하앍...)

 

저는 이번에 텐동 먹으면서

진짜 한 번도 쉬지 않고

 

와... 맛있다

와... 미쳤다

와... 대박이다

를 외쳤답니닼ㅋㅋㅋㅋ

 

이쯤되면 다들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이제 평택 소사벌 맛집,

바삭한 튀김 덮밥이 명물인

쇼쿠지!

후기 시작합니다~ㅎㅎ


▶ 먼저, 쇼쿠지 식당의 외관입니다!

 

 

가게 현판을 일본어로 달아서 그런가

뭔가 딱!!!

일식 집 느낌이 와버리죠?ㅎㅎ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 쇼쿠지 식당의 내부입니다!

 

 

들어가자마자 바로

대기석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저는 타이밍이 딱 맞아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런데 저 뒤로 오신 손님분들은

모두 다 대기를 하시더라구요...

 

나이슈 타이밍...♡

 

다들 시간조절 잘 하셔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엔티크하면서도 일본틱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요.

 

저기 보이시는 바에 앉으셔서

드실 수도 있어요!

 

아마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 다음은 너무나도 중요한

쇼쿠지 식당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첫 표지를 보시게 되면~

가맹문의

텐동, 우동 제외

포장가능함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센스 있게

와이파이 아이디

비밀번호

적어놓으신 사장님...

센쑤!!!

 

엄지엄지처억~~~!

 

 

쇼쿠지가장 메인 메뉴

텐동(튀김덮밥)

가격12,000원으로

새우튀김, 표고버섯튀김, 단호박튀김,

꽈리고추튀김, 연근튀김, 김튀김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밥 위

온천달걀이 올라가 있던 것

같아요ㅎㅎ

 

같이 비벼서 먹으면

꿀-맛!!!

 

추가로 사케동(연어덮밥)

유명하다고 하는데

이건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려구요ㅎㅎ!!

 

 

곁들임 메뉴로는

치킨 가라아게,

고로케,

유자토마토가 있는데

다들 유자토마토

많이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저도 꼭

먹어보리라

다짐했답니다ㅋㅋㅋㅋ

 

▶ 그럼 이제 텐동(튀김덮밥)을 좀 더 살펴볼까요?

 

 

텐동을 시키시게 되면

된장국, 샐러드

각종 부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이것 또한,

존맛이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와 같이

식당에 방문한 동료분께서

튀김을 따로 걷어내고

밥과 온천달걀을 먼저

쓱쓱- 섞어주시더라구요!

 

밥부터 계란이랑 비벼준 다음에

튀김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다는 소문이...★

 

그래서 저도 따라서

먹어봤습니다ㅋㅋㅋㅋ

 

튀김 식감은 우선

완전 바삭바삭!!! 했고

 

튀김 중에서 저는

새우 튀김

제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으로는 꽈리고추튀김, 연근튀김, 김튀김

이렇게 잘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표고버섯튀김은 음...

제가 표고버섯을 그닥 안좋아해서 그런가

다 못먹겠더라구요ㅠㅠ

 

표고버섯 좋아하시는 분은

잘 드실 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제 마지막으로

평택 소사벌 맛집, 쇼쿠지위치는요?

 

 

 

 

그럼 다들 쇼쿠지에서

맛텐동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