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고속터미널 한식 맛집, 아는 사람들만 찾는 굴마을낙지촌(굴국밥, 굴비빔밥 맛집)

홍카피 2020. 6. 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여러분!!!

대박이에요!

제가 결국 고속터미널에서

숨은 맛집을 찾아냈습니다!

(YEAAAHHHH!!!)

 

고속터미널에서 엄마랑 같이

저녁에 뭐먹나... 찾아보던 찰나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굴국밥 집을 발견하고는

 

사람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

 

라는 판단하에

망설임 없이 들어가

먹어버렸습니닼ㅋㅋㅋㅋ

 

그리고 정말 숨은 맛집을

찾아내버린거죠!!!

(흐뭇*______*)

 

그래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고속터미널의 숨은 맛집, 굴마을낙지촌!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굴마을낙지촌의 외관입니다.

 

 

사진을 통해 알 수 있듯...

식당 안에 사람들이

정말 꽉 차있죠???

 

그리고 식당 외부에는

낙지촌굴국밥에서 판매하는

음식사진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음식사진 먼저 보고 가실게요~!

 

 

캬... 비주얼부터 벌써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죠?ㅠㅠ

 

보시다시피 모든 메뉴포장 가능해서

실제로 제가 식당에 있을 때도

어떤 손님분들은

포장해서 가시더라구요...

 

포장해서까지 먹고 싶은 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 다음으로는 제대로 된 메뉴판,

보고 가실게요~!

 

 

보시다시피

굴국밥, 굴비빔밥, 뚝배기낙지밥,

굴떡국, 굴순두부 등은

모두 8,500원!!!

 

가격 정말.....

혜자스럽지 않나요ㅠㅠ

 

그리고 매생이굴국밥과 굴매생이떡국은

9,500원인데

이것 또한 혜자스럽도다...

 

저와 엄마는 여기서

굴국밥굴비빔밥

시켜봤어요ㅎㅎ

 

보니까 식당 내부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두

굴국밥을 시켜먹고 있던데

굴비빔밥도 너무 궁금해서

그냥 다양하게

두 가지 메뉴를 시켜봤습니다.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시게 되시면 테이블

 

 

이렇게 깍두기갓김치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놓아져있는데요.

 

여기 갓김치 진짜....

존맛탱입니다.

(여수 갓김치랑 맞먹는다는ㅎ)

 

그리고 이건 안비밀인데ㅋ

저랑 엄마는 여기서 갓김치

세 번이나 다시 퍼서

먹었습니다...★

(사장님 뎨둉...///)

(넘나 맛있...///)

 

▶ 그리하여 완성된 반찬은?

 

 

요렇게!

 

배추김치, 깍두기, 갓김치

3종류기본 반찬이구요!

 

굴비빔밥을 주문했을 시에는

 

 

굴비빔밥 양념장

콩나물국이 추가로 나오게 됩니다ㅎㅎ

 

▶ 그럼 이제, 굴국밥부터 보실까요?

 

 

캬...

보글보글 끓고 있는

저 뚝배기를 보세요...

 

저 안에 굴이 한가득...

끓고 있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굴국밥에는

어떤 것들이 들어 있는지

제가 영상으로 찍어왔습니다!

 

잠시 같이 시청해보시죠!

 

 

부추가 가리고 있어서 잘 몰랐는데

안에 수란도 들어가있더라구요ㅎㅎ

 

수란 센스 모야모야~~~

 

영상에서처럼

저렇게 한 숟가락 떠서

입에 따악~~~ 넣으면?

.

.

.

너무 뜨거움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 불어서

천천히 식혀 드세요!ㅎㅎ

 

▶ 다음으로는 굴비빔밥입니다!

 

 

굴비빔밥에는

계란 지단, 파, 김가루, 날치알,

그리고 콩나물과 굴이 들어있어요!

 

굴비빔밥에서 특이했던 점

저는 당연히 굴비빔밥 양념

좀 빨간? 고추장이나

초고추장을 예상했는데

간장 베이스

뭐랄까

오리엔탈 소스 같은 느낌?

 

그래서 더 색다르고

저는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았습니다ㅋㅋㅋㅋㅋ

 

굴비빔밥을 쓱싹쓱싹 다 비비면?

 

 

요렇게!

완성된 모습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굴비빔밥에서 좀 아쉬웠던 점

굴의 양굴국밥보다

적었다는거에요.

 

그리고 굴의 크기

더 작은 굴들

들어가있는 것 같았어요.

 

굴을 좋아해서

굴을 더 많이 먹고 싶은 분들은

굴국밥추천드릴게요!!!

 

▶ 그럼 마지막으로 굴국밥굴비빔밥

투 샷을 보실까요?

 

 

짠~~~

보기만해도 정말

사이가 좋아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고속터미널 숨은 맛집,

굴마을낙지촌의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굴마을낙지촌의 위치는?

 

 

이상 굴국밥 맛집,

굴마을낙지촌 후기였습니다!

 

모두 맛굴국밥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