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소사벌 한식 맛집, 두루치기 전문점 두루두루(도토리묵사발, 도토리전, 아메리카노는 덤!)

홍카피 2020. 6. 15.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홍카피입니다>_<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맛집

바로바로~~~

두루두루!

 

이제 나이가 들어가니까

한식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소사벌에서 한식 잘하는 집

어디 없나... 하고 찾아봤는데

 

두루두루가 딱!!!

 

두루두루두루치기 전문점으로

돼지 두루치기,

쭈꾸미 두루치기,

오징어 두루치기

 

다양한 두루치기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거기다가 세트메뉴로 시키면

묵사발, 도토리전은 기본!!!

 

벌써부터 너무 궁금해지시죠?ㅎㅎ

 

얼른 소개해드리게요!

 

평택 소사벌 한식 맛집,

두루치기 전문점, 두루두루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두루두루외관입니다!

 

 

이렇게 따악~봐도 알 수 있게

두루두루 식당에서는

두루치기 + 묵사발 +

도토리전 + 아메리카노

만 원을 시작으로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요!

 

얼른 들어가고 싶어지시죠?ㅎㅎ

 

▶ 우선 두루두루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두루두루정기휴무일

매주 월요일!

하지만 해당 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화요일로 대체한다고하니

꼭 알고 가셔야겠죠?

 

그리고 영업시간

AM 11:00 ~ PM 9:00

으로 마지막 주문은 8시까지만

받는다고 해요!

 

브레이크 타임

PM 2:30 ~ PM 4:30!

참고로 주말 및 공휴일은

해당이 없다고 하네요ㅎㅎ

 

▶ 이제 두루두루입장하시게 되면?

 

 

식재료들의 원산지 표시

두루두루 사장님께서

적어 놓으신 글이 있는데요!

 

★ 한 번 살펴볼까요?

 

- 두루치기2인 이상 주문가능하며

돼지/쭈꾸미/낙지/오징어 중

원하는대로 드실 수 있어요.

 

- 두루치기주방에서 초벌로 익혀

나오므로 야채만 익으면

두루치기와 생채를

김에 넣어 싸드시거나

대접에 밥, 생채, 두루치기를 넣고

비빈 후 김에 싸 드시면

맛있어요.

 

- 공기밥기본 제공되며

두루치기를 다 드신 후

남은 국물볶음밥으로 드셔도

맛있어요.

 

- 두루치기는 덜매운맛,

매콤한맛, 아주매운맛

선택할수 있으며

기본맛매콤한맛으로

제공됩니다.

 

캬~

사장님 센스!

이런 글은 역시

꼭 읽어보고

먹어야된다니까요~ㅎㅎ

 

▶ 일단 두루두루내부

좀 더 둘러볼까요?

 

 

좌석은 이렇게

기본 4인용? 좌석으로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추가 반찬은 셀프!

 

드실만큼만 담아가시고

맛있으면 더 가져다 드시라는

사장님의 말씀~

 

옛썰!!!

 

▶ 이제 두루두루메뉴판을 보실까요?

 

 

크게 두루치기 종류,

돈까스 종류,

추가메뉴, 주류 및 음료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격도 저렴하니

먹고 싶은데로 골라골라!

 

저희는 여기서

돼지두루치기 2인분

+

쭈꾸미두루치기 2인분

이렇게 시켰답니다~ㅎㅎ

 

▶ 메뉴를 주문하시게 되면?

 

 

이렇게 기본 반찬

세팅되는데요!!!

 

도토리묵전, 묵사발,

김, 무생채

이렇게 준비가 돼요ㅎㅎ

 

하나씩 살펴보자면~

 

[ ▲ 도토리묵전 ]

 

 

[ ▲ 도토리묵사발 ]

 

딱 봐도 맛있어 보이죠?

 

그리고 여기에

기본 밥까지 제공된답니다ㅎㅎ

 

▶ 이제 메인 메뉴두루치기를 보실까요?

 

3

2

1

 

 

[ ▲ 갓 나온 두루치기 ]

 

여기서 좀 더

보글보글 끓이게 되면~?

 

캬..........

돼지쭈꾸미의 조합!!!

맛이 없지 아니하지 않을 수가 없겠죠?

 

이거 보글보글 끓는 영상도

찍었었는데

어디갔는지 보이질 않네요ㅠㅠ

까비....

 

그리고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으로!

 

밥+두루치기+무생채+김

조합으로

옴춍 많이 먹고 왔답니다.ㅎㅎ

 

이쯤이면 다들 무조건 여기다.

느낌이 오셨을텐데요!

 

평택 소사벌 한식 맛집, 두루두루위치는?

 

 

모두들 두루치기 전문점,

두루두루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