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대전 중앙로역 맛집, 데이트 코스 추천 대손관(대전 대흥동 맛집, 밀면, 돈까스, 우동)

홍카피 2020. 6. 19.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지난 주말에는 제가

대전에 들렀었는데요.

 

그 때 발견해버렸습니다...

대전 중앙로역 맛집...

 

식당 내부에는

사람들이 꽉 차있고

심지어 대기번호까지...★

 

그곳은 바로바로

대손관!

 

밀면 및 돈까스 전문점인데요.

 

아마 한 번 방문하시고 나면

또 가고싶어 질거에요...

 

그럼 거두절미하고

대전 중앙로역 맛집,

대손관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대손관외관!

 

 

간판부터 초록초록해서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데요!

 

보시다시피 대손관

밀면, 돈까스, 우동 전문점!

 

▶ 그럼 대손관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대손관의 오픈시간오전 11시!

그리고 마감시간오후 9시 30분이고,

마지막 주문을 받는 시간은

오후 9시라고 해요!

 

다들 잘 알아보고

들리셔야겠죠?

 

▶ 다음으로는 대손관내부 전경입니다!

 

 

보시다시피

손님들이 엄~~~청 많죠?

 

점심시간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대기번호까지 있을 정도니...

다들 시간대를 잘 선정해서

다녀오셔야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다행히 제가 들어가자마자

한 테이블이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서

바로 들어가 앉을 수 있었답니다!

 

나이슈~~~

 

▶ 이제 대손관메뉴판을 보실까요?

 

 

대손관의 메뉴판 첫 장!

 

대손관은

대대손손

대대로 이어온 손맛이며

대대로 소문난 손맛으로

대대로 이어갈 손맛이라고 해요!

 

처음 맛 그대로

전통을 이어나가는

대대손손 대손관!

 

이제 찬찬히 메뉴들을 살펴볼까요?

 

 

캬....

다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ㅠㅠ

 

그리고 가격들도 다 너무 착해서

이것 저것 다 시켜보고 싶었는데요ㅠ.ㅠ

 

다음에 또 들리게 된다면

못 먹어본 우동 종류랑

수육! 도 먹어볼거에요!

 

저는 여기서

밀면(0.7)

파돈까스(0.95)

주문했답니다~!

 

▶ 먼저 밀면부터 보실까요?

 

 

대손관 밀면에는

고기 두 점?

계란 하 나,

오이, 무 고명이 올라가있고

육수에 살얼음까지...캬

 

 

대손관의 밀면은 뭔가

열무 냉면이라 해야되나

약간 열무맛? 이 났어요ㅋㅋㅋ

 

그래서 더욱 더 돈까스랑

찰떡궁합이었다는...★

 

▶ 그럼 찰떡궁합인 파돈까스를 보실까요?

 

 

하앍...

보시다시피 파가 듬뿍!!!

 

이 메뉴가 바로 대손관 돈까스 메뉴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파돈까스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ㅋㅋㅋㅋ

 

제가 치즈 돈까스도 정말 좋아하는데

그래도 파돈까스를 보는 순간

이 친구를 포기할 수가 없겠더라고요ㅋㅋㅋ

 

 

캬... 빨리 돈까스 한 점

입에 넣어버리고 싶지 않나요ㅠㅠ

 

뭔가 돈까스의 느끼한 맛을

파의 알싸한 맛이 잡아주면서

식감은 더 아삭아삭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 돈까스랑 함께 나온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대전에 또 들리게 된다면

저는 대손관을 다시 한 번 더

꼭 갈거에요ㅠ.ㅠ

 

그 때는 메뉴 3가지를 시켜서

다 먹어봐야겠어요...

 

대전 중앙로역 맛집, 대손관, 위치는요?

 

 

 

다들 대손관에서

맛 밀면, 맛 돈까스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