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이충동 맛집, 강력 추천 심가네김치삼겹살(장아찌 맛집)

홍카피 2020. 6. 2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제가 진~~짜로 맛있는

고기집을 찾아왔는데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전부 맛있어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평택 이충동 맛집,

심가네김치삼겹살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 먼저 심가네김치삼겹살 식당의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심가네김치삼겹살은

김치삼겹살 전문점!

 

하지만 한방백숙이나 능이백숙,

그리고 옻닭 등으로도 유명한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시면

 

 

이렇게 많은 장독대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된장, 고추장

다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정말

믿고 먹을 수 있겠죠?

 

그럼 이제 심가네김치삼겹살 식당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식당 내부 모습은?

 

 

이렇게 기본 4인용

테이블들이 많아서

공간을 좀 넓게

앉을 수 있었어요.ㅎㅎ

 

▶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되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은

이 마음....

흙흙

 

일단 저는 이 식당의 주력 메뉴인

김치 한돈 생삼겹살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저는 식당에 오기에 앞서

김치 한돈 생삼겹살을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예약을 하고 가시게 되면 이렇게

 

 

미리 세팅을 해놓아 주시는데요!

 

고기도 미리 구워달라고

요청하시면

사장님께서 미리 구워주신다고 해요!

 

서비스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저는 총 네 명의 동료분들과

함께 방문해서

삼겹살 4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삼겹살 4인분 모습, 보실까요?

 

 

고기 두 덩어리

1인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서

4인분은 총 8덩어리!

 

ㅎㅎ빨리 구워먹고 싶으시죠?

 

그리고 심가네김치삼겹살에서는

셀프반찬코너가 있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셀프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심가네김치삼겹살에는

사진을 보시면 알다시피

마늘장아찌, 고추장아찌,

그리고 방풍나물장아찌,

시금치장아찌가 있다는 사실!

 

일반 고기집에 이런 반찬들

솔직히 없잖아요...

 

장아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이 식당에서 고기랑 같이

드셔보세요!

 

그리고 저는 여기서 시금치장아찌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 존맛탱...JMT

 

여러분도 가시게되면

시금치장아찌를 꼭!!! 먹어보세요.

 

고기랑도 잘어울리고 진짜

찰떡궁합입니다ㅋㅋㅋㅋ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여기서 왼쪽방풍나물장아찌,

오른쪽시금치장아찌인데요.

 

아무래도 둘 중 제 입맛에는

시금치장아찌가 더 맛있었답니다ㅎ

 

시금치장아찌 승!!!

 

▶ 그럼 이제 고기를 구워볼까요?

 

 

고기 먼저 올려주시구요~

 

 

김치도 올려주시고~

 

지글지글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

놓칠 수 없겠죠?

 

 

크아아아앙

보니까 또 먹고싶네 ㅎ

 

고기가 다 구워졌으면

얼른 잘라주시구요~

 

 

이제 을 야무지게 싸서

한 입에 냠냠!!!

 

 

깻잎에도 한 번,

상추에도 한 번

 

끄아 또 먹고싶네ㅠㅠ

 

이제 고기를 

어느정도 먹었다 싶으면?

 

된장찌개을 먹어야겠죠?ㅎㅎ

 

된장찌개 샷

 

 

처음 보글보글 끓을 때

찍었어야 했는데

 

보자마자 먹고 싶어서 그만 ㅠ

늦게 찍어버렸어요 흙흙

 

이해해주실거죠?ㅎㅅㅎ

 

▶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깔끔하게~?

 

 

냉면까지!!!

 

냉면 한 젓가락 하실래예?

 

 

한 젓가락 하실려면 위치를 알아야겠죠?

 

심가네김치삼겹살위치는요?

 

 

ㅎㅎ이상 심가네김치삼겹살

식당 후기였습니다!!

 

다들 심가네김치삼겹살에서

맛고기, 맛장아찌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