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고속터미널 카페 추천, 마마스(브런치 맛집, 샐러드, 샌드위치, 파니니, 에이드)

홍카피 2020. 6. 7. 17: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제가 진짜 진짜

완전 완전 맛있는

카페 마마스!!!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여기서 샐러드파니니를 먹고 나서

왜 이제서야 이곳을 알게 되었나...

현타가 오더라구요ㅋㅋㅋㅋ

 

이제라도 자주

방문할 생각입니다ㅋㅋㅋㅠ

 

그. 만. 큼

진짜 맛있어요ㅠㅠ

존맛탱!!!!!!

 

자, 그럼 거두절미하고

카페 마마스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마마스 카페외관입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죠?!

 

▶ 자,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좌석은 약 13석? 정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물동이 존

필요한 앞접시, 포크, 나이프 등을

직접 가지고 갈 수 있게

비치해놓았더라고요ㅎㅎ

GREAT!!!!!

 

 

또, 카페 마마스는

테이크 아웃으로도

편리하게 가져갈 수 있게

이렇게 포장해서

진열을 해놓았더라고요!

 

아무래도 고속터미널에 

위치해있어서

유동인구도 많아

테이크 아웃이 많을 것 같아요ㅎㅎ

 

▶ 자, 그럼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와우

메뉴가 정~말 많죠?

 

제가 간단하게 정리해드리자면ㅋㅋㅋ

카페 마마스에서 유명한 음료로는

청포도 에이드가 있구요.

유명한 샐러드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

 

그리고 그 외

샌드위치로는 전부 다 ㅋ

파니니로도 전부 다 ㅋ

수프도 전부 다 ㅋ

 

얼마나 맛집인지....ㅠ

아시겠죠?ㅋㅋㅋㅋㅋ

 

▶ 추가로 글로만 적힌 메뉴판 말고

사진이 함께 있는 메뉴판을 보여드릴게요!

 

 

이제 훨~씬

뭔가 메뉴들이 더 마음에

와닿죠?ㅋㅋㅋㅋㅋ

 

여윽시 시각의 힘!!!

 

저는 여기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소고기 가지 파니니,

청포도 에이드를

시켰답니다!!!

 

▶ 우선, 리코타치즈샐러드부터 보여드릴게요.

 

 

캬...

카페 마마스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제가 지금껏 먹어본

리코타 치즈들과 달랐어요.

 

훨씬 더 뭐랄까

부드럽고

그냥....

더 맛있어요 ㅠㅠ

 

도 진짜 많이 주고

저기에 함께 나오는

폭신폭신, 말랑말랑해서

완전 찰. 떡. 궁. 합!!!

 

카페 마마스에 들리시게 되신다면

리코타 치즈 샐러드 진짜

강추드립니다...크으

 

▶ 그리고 리코타치즈샐러드랑 같이 나온

청포도에이드!

 

 

한 번 드셔 보시게 되시면

왜,

도대체 왜!!!

카페 마마스에서 청포도 에이드

유명한지 바로

아시게 될 거예요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ㅠㅠ

흙흙...

 

저는 다음에 또 들릴 때

청포도 에이드만큼은

무. 조. 건.

시키리라 다짐했습니다ㅋㅋㅋㅋ

 

▶ 다음으로는 카페 마마스

소고기가지파니니!!!

 

 

하앍....

저 치즈 흘러내리는 것 좀 보세요...

넘나 맛있겠죠?ㅠㅠ

 

특이한 점은 보시다시피

소고기 가지 파니니의 겉 빵 위에

가지가 하나 올라가서

같이 굽혀 나왔더라고요ㅋㅋㅋㅋ

센스 무엇!!!

 

소고기가지파니니으로 갈라보면?

 

 

캬....

이렇게 소고기가지, 그리고

치즈가 꽉~찬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파니니 종류도 매번

하나씩 시도해보려구요ㅋㅋㅋㅋ

 

또 가고 싶다ㅠㅠ...

 

▶ 자, 그럼 이제 카페 마마스위치를 보실까요?

 

 

고속터미널역에 들리시게 된다면

카페 마마스를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