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창원 가로수길 카페, 올차(여심저격, 꽃 향기로 가득한 루프탑 카페)

홍카피 2020. 5. 29. 13:47
728x90
반응형

룰루랄라♬

창원 가로수길에 들리실 예정이라면,

꼭 한 번쯤은 가보셔야되는 카페, 올차!

 

제가 먼저 다녀왔습니다!

(짝짝짝)

 

올차만의 특이한 메뉴는

바로바로~~~

눈, 향기, 마음으로 마시는

우리의 전통차, 꽃차인데요!

 

꽃차라고 하면 좀 생소하기도 하지만

어떤 꽃차들이 준비되어 있을지 다들 궁금하시죠?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 먼저 카페 외관이에요.

 

캬~

외관부터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무조건 들어가보고 싶은 욕구가 뿜뿜...

 

보시다시피 올차는

당일 창원시 식사영수증 지참시 10% 할인

해주고 있는데요!

 

저는 식당에서 영수증을 안받고 나와버려서 ㅎ

할인을 못받았어요 ㅠ.ㅠ힝

 

올차 카페를 가실 분들은 꼭!!!

식사 영수증 챙겨가세요~!

 

카페에 조금만 더 다가가서

왼쪽 측면을 보시게되면

 

밖에서 마실 수 있도록 테라스도 마련되있구요~

 

◆ 1층지하1층카페

 2층캘리교육장 및 꽃차 전시장

 3층루프탑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팜플렛을 보시게 되면

올차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보시게되면 다양한 꽃차의 종류와

꽃말, 그리고 마시게 되었을 때의 효능까지!

알 수 있답니다~짝짝짝

 

▶ 그럼 이제 카페로 들어가볼까요?!

 

입구로 들어가시게 되면

바로 보이는 장면이에요!ㅋㅋㅋㅋ

 

캬 벌써부터 인테리어 장인 느낌이...★

 

그리고 바로 오른쪽을 보시게되면

 

이렇게 다양한 꽃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바로 사진을 마구마구 찍고 싶어지죠?!

(찰칵찰칵)

 

▶ 이제 올차의 메뉴판판매하는 빵들을 보여드릴게요!

 

다양한 꽃차꽃아이스티,

그리고

커피음료까지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이왕 올차 카페로 온 만큼

꽃아이스티를 시켜보았답니다!

(장미 아이스티, 뚱딴지 아이스티)

 

여러분들도 올차에 들리시게 되시면

꽃차나 꽃아이스티를 마셔보세요!

 

▶ 추.천ㅋ ◀

 

그리고 다양한 쿠키마늘스틱, 케이크까지!!!

 

이곳은 바로 어디다~?

천국이다~~~ㅋㅋㅋㅋㅋ

 

▶ 메뉴를 선택하시고

바로 를 돌아보시게 되면?

 

올차는 꽃차를 주력으로 장사하는 만큼

말린 꽃을 추가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하나 구입해서 친구나 지인에게

가볍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 이제 지하 1층을 구경해볼까요~?

 

짠~~~

 

지하 1층은 생각보다 공간도 넓고

무엇보다 앉기 편한 의자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앉아서 도란도란 대화나누기에

안.성.맞.춤!

 

▶ 그리고 이제 3층으로 올라가면

대망의 루프탑이!!!

 

캬....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이게 바로 루프탑의 묘미! 아니겠습니까~ㅎㅎ

 

다들 올차에 들리시게 된다면

루프탑으로 올라가셔서

마음껏~ 즐기시고

인생샷도 하나 건져오시길 바랍니다ㅎㅎ

 

▶ 자, 그럼 가장 중요한

창원 가로수길 카페, 올차 위치는요?

 

 

이상 창원 가로수길 카페, 올차 후기였습니다!

 

그럼 모두들 다음에 만나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