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평택호가 보이는 전망 좋은 평택 카페, west157(사진 많음)

홍카피 2020. 4. 26. 23:58
728x90
반응형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면,

프사에 올릴만한 사진을 건지고 싶다면,

맛있는 빵과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평택호 주변 전망 좋은 카페, 'west157'

추천드립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보시다시피, 카페 규모가 상당히 커요.

그만큼 주차 공간도 넉넉히 확보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카페가 좀 유명해져서 그런지

피크 타임에 가게되면

주차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 흙흙ㅠ

보시다시피 west157영업시간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22시까지예요.

 

그럼 이제 카페 안으로 슝슝~ 들어가 볼까요?

문을 열고 들어가게 되면

바로 정면으로 보이는 포토존!!!

 

저와 제 친구는 이 날 여기서

프사감 사진. 건졌습니다.ㅋㅋㅋ

 

여러분도 방문해서 꼭! 건져보세요~

포토존을 지나 카페에 들어가게 되시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저쪽 창가 자리에 친구랑 앉고 싶었으나...

너무 경쟁이 치열하여... 또르륵

저희는 지하로 내려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west157 카페의 층별 안내를 드리자면

지하에 키즈존과 정원이 위치해있고,

1층에는 카운터와 화장실

2층에는 노키즈존과 화장실,

3층에는 노키즈존과 루프탑이 자리 잡고 있어요.

 

이쯤이면 다들 층별 카페 뷰에 대해 궁금하시죠?

 

한 층씩 보여드릴게요~^0^

 

먼저, 지하 1층입니다.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곳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서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지하 1층에 있는 문을 열고 나가게 되면

넓은 정원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캬~ 완전 이쁘죠?!

 

그리고 카페에 저녁까지 있게 되면

저 전구에 불이 들어옵니다ㅎㅎ 보여드릴게요!

크...전구에 불들어오니 분위기가 ㅎㄷㄷ...

 

그럼 이쯤에서 지하 1층을 마무리하고

이제 1층을 보여드릴게요!

 

1층에서는 카운터와

다양한 빵을 구경할 수 있어요.

이렇게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도 있고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빵들도 있답니다!

 

저랑 친구는 이 커스터드 딸기 페스츄리를 먹고 싶었는데ㅠㅠ

 

늦게 사러가는 바람에 다 팔려서 못 먹었다능ㅜ.ㅜ

다음에 가게되면 꼭! 먹어볼 거예요!!(의지 불끈)

 

그리고 대박인 건... 빵.포.장.대!!!!!

먹다가 남은 빵을 포장해갈 수 있다는 거!!!

캬... 뭘 좀 아시는 사장님...><

 

다음은 2층!

2층에도 이렇게 많은 좌석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루프탑이 위치해있는 대망의 3층!!!

캬... 제가 간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사람들이 카페 내에만 많이 앉아있었는데

날이 좀 더 풀리고, 바람도 잠잠해지면 이 자리들 쟁탈전 일어날 듯...ㅋㅎ

 

그리고 여.기.에! 숨어있는 계단이 있다는 사실!

이 계단을 올라가면...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또 있다는 사실!

후하후하...

벌써 또 가고 싶다...ㅎ

 

그리고 저는 west157 카페에서 친구와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바(아보카도바나나), 크림치즈바게트(?)를 먹었어요!

이 진짜 JMT...(존맛탱)

다들 여기 오시게 되면 빵은 무조건 드셔보세요...

또 먹고 싶네...ㅠ 후후

 

그럼 더 먹고 싶어지기 전에

west157 카페 후기는 여기서 끝!

 

위치는요~?


평택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놀러오시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_<! 따봉!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