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안양 까눌레 맛집, 레트로 감성 가득한 인덕원 카페 어필(안양 디저트 카페)

홍카피 2022. 3. 4. 08:3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인덕원에서

유명한 인덕원 비빔국수를 먹고! ▼

2022.03.02 - [식ː도락(맛집)] - 동상이몽 한고은이 폭풍먹방한 안양 비빔국수 맛집, 인덕원 비빔국수!

인덕원역 근처에 까눌레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인덕원 카페 어필!!!

위의 사진에서 갈색의 원기둥 모양으로

앙증맞게 서있는 디저트가 바로 까눌레인데요!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먹어보러 카페 어필로

향했습니다ㅎㅎ

 

그럼 이제 인덕원 카페 어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어필 외관

카페 어필은 사진에서 보이는 저 초록색 문

트레이드마크에요ㅋㅋㅋㅋㅋ

인스타그램으로 좀 찾아보니

다들 저 문 앞에서 인증샷을 찍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컷 찍어왔죠ㅎㅎ

짜자잔~ 이렇게요ㅎㅎ

제가 나온 사진도 있지만

그건 살짝 부끄러워서

비공개로 하겠습니다ㅎㅎ

 

카페 어필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21시까지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안양 디저트 카페, 카페 어필

내부로 들어가보겠습니다~!

 

카페 어필 내부

카페 어필에서 앉을 수 있는 좌석은

총 5개의 좌석!!!

 

규모가 큰 카페는 아니지만

진짜 분위기 하나는 끝내주더라구요?

 

여기서 인스타그램 감성샷을

아주 많이 건져왔습니다ㅋㅋㅋㅋ

진짜 사장님께서 감각있게

인테리어를 하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이 날 창가 좌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통창이어서 뭔가 마음이

확 트인달까ㅎㅎ

그리고 레트로 감성의 커튼도

정말 마음에 들었구요ㅋㅋㅋㅋ

 

카페 어필 메뉴는?

아메리카노 3.0

카페라떼 4.0

바닐라라떼 4.5

연유라떼 5.0

커피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그래서 그만큼 디저트를 많이

시켜버렸죠ㅋㅋㅋㅋㅋㅋ

 

카페어필 계산대쪽으로 가면

제가 엄청 기대했던 까눌레가 등장!!! 두둥

까눌레 종류는 총 3가지!

초코까눌레, 말차까눌레, 바닐라빈까눌레

 

저는 이 중 바닐라빈까눌레

선택했구요~!

 

까눌레 외에도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류들이 엄청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짜자잔~~~

디저트 종류가 엄청 많죠???

 

조금만 살펴보자면!

코코넛 스콘 3.5

앙버터 스콘 4.5

휘낭시에 2.0

누네띠네 휘낭시에 2.5

레몬케이크 3.0

가나슈 티그레 3.5

피칸파이 4.0 등

진짜 다 쓸어담고 싶었습니다ㅋㅋㅋ

이 중 제 눈길을 가장 사로잡았던 디저트는

코코넛 스콘!!!

 

그래서 저는 총 바닐라빈까눌레, 코코넛 스콘,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 후 잠시 기다리니 금방 나온

커피와 디저트류!!!

와 정말 그릇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진짜 그릇 선택한 사장님 안목...

너무 센스있으십니다!!!

 

우선 인덕원 디저트 맛집 카페인만큼

디저트류부터 살펴볼게요ㅎㅎ

 

먼저 코코넛 스콘입니다!

코코넛 스콘을 주문하시면 이렇게

딸기잼과 초록 데코를 해주십니다!

 

코코넛 스콘 단독으로 먹어도

정말 맛있었지만

딸기잼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코코넛 스콘도

정말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괜히 디저트 맛집이 아니었어요ㅎㅎ

 

다음은 바닐라빈까눌레!

까눌레도 역시 위에 초록 데코를

해주셨는데요~!

 

까눌레를 반으로 잘라보면?

이렇게 촉촉한 속살이

보여집니다ㅎㅎ

 

까눌레가 겉바속촉의 대명사 디저트라고해서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 먹어봤는데요~!

 

진짜 겉바속촉의 대표 디저트가 될만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

촉촉하더라구요?

괜히 까눌레가 맛있다고 소문난게 아니구나

할 정도로 제 마음에 딱 들었습니다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고민할 필요도 없이

까눌레 3개를 더 주문해서 포장했구요ㅋㅋㅋ

추가적으로 레몬케이크도 한 번 먹어보고 싶어서

총 4개의 디저트를 추가 포장했답니다ㅎㅎ

 

그리고 포장을 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카페 어필에서는 이렇게 디저트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이 디저트 선물세트 받으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ㅎㅎ

 

추가적으로 제가 카페 어필에서

커피와 디저트류를 즐기면서 알게된 건데

배달의민족으로 디저트 배달 주문

엄청 들어오더라구요?

인덕원역 근방에서 사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회사에서 근무하신은 분들이

엄청 주문하시는 것 같았어요!

 

역시 다들 디저트 맛집은

알아보나 봅니다ㅎㅎ

 

그럼 이제 인덕원 디저트 카페 어필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카페 어필 위치

카페 어필은 인덕원역 7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골목에 살짝 숨어있으니

다들 잘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인덕원 카페, 더 알고 싶다면? ★

2021.06.14 - [식ː도락(맛집)] -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아침 겸 점심으로 딱!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아톨 카페(안양 브런치 맛집)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드디어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안양 동편마을 브런치 맛집!!! ▼ 바로바로 아톨카페인데요! 요 두 가지 메뉴가 제일 잘나가더라구요ㅎㅎ 그럼 거두절미하고 안양 동편

hongcopy.tistory.com

2021.04.02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양 동편마을 빵집, 고래빵집보다 더 맛있는 코코베이커리(코코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집)

 

안양 동편마을 빵집, 고래빵집보다 더 맛있는 코코베이커리(코코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빵집을 포스팅하려해요. 바로바로~ 동편마을 빵집 코코베이커리!!! 여기서 코코크로와상 한 입 하시게되면 단골이 안되고는 못베긴답니다...ㅎ 진짜

hongcopy.tistory.com

2021.03.31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안양 동편마을 카페거리, 데이트 분위기 좋은 드로잉커피(인덕원 카페추천, 갤러리카페)

안녕하세요! Hello~ 저는 지난 주말에 안양에 위치한 동편마을을 다녀왔는데요~ 동편마을 카페거리, 다들 들어보셨나요? 카페가 되게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맛있는 것도 많이 팔아서 한 번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