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안양 동편마을 빵집, 고래빵집보다 더 맛있는 코코베이커리(코코크로와상, 샌드위치 맛집)

홍카피 2021. 4. 2.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 애정하는 빵집을 포스팅하려해요.

바로바로~
동편마을 빵집 코코베이커리!!!

여기서 코코크로와상 한 입 하시게되면
단골이 안되고는 못베긴답니다...ㅎ

진짜 계속 생각나요...매일매일ㅠ
그 정도로 엄청 맛있답니다...츄릅

물론 저만 알고 싶지만...
이런곳은 돈쭐을 내줘야하기 때문에
블로그에 글을 쓰기로 했어요...

사장님... 만수무강하세요...☆

그럼 코코베이커리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코코베이커리의 외관입니다!

코코베이커리동편마을 카페거리 근처

위치해있는데요!

 

골목 사이에 있어서 찾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어요.

하지만 빵 냄새를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코코베이커리 앞에...ㅎㅎ

▶ 코코베이커리의 영업시간은요?

월요일은 정기휴무,

화요일은 재료준비휴무!

그 외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합니다!

 

하지만 빵이 다 팔리면

일찍 문을 닫는다는 점!

 

사장님께서 인스타그램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 하셔서

저는 인스타그램을 보고 간답니다ㅋㅋㅋㅋ

다들 팔로우 해보세요~ㅎㅎ

 

현재 남은 빵도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십니다!!!

 

▶ 다음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코코베이커리 내부에는 앉을 수 있는 곳이

첫 번째 보이는 사진에 있는 한 자리?

거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요ㅋㅋㅋ

 

그래서 다들 빵을 포장해서

집에 가져가 편하게 먹는답니다ㅎㅎ

 

빵을 고르실 때는 저기 보이는

집게와 쟁반을 챙겨서 빵을 담으시면 돼요!

 

빵을 골라 담는 방법은

뚜레쥬르나 파리바게트 등 일반 빵집과 같아요.

 

이제 메뉴판을 보실까요?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기준 3,000원

카페라떼 아이스 기준 3,500원

바닐라라떼 아이스 기준 4,000원

 

병음료(분다버그, 골든애플) 4,000원

우유 아이스 기준 2,000원

 

생강대추차 4,000원

레몬차 3,500원

레몬에이드 4,000원

 

이 정도면 가격 착하지 않나요?

 

다음은 샌드위치입니다.

 

크로와상 샌드위치 5,500원

치아바타 샌드위치 6,000원

 

샌드위치는 주문과 동시에

직접 만들어주세요!

 

코코베이커리는

샌드위치도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손님들께서 엄청 주문을 하시더라는...ㅎ

 

그럼 이제 빵 종류를 살펴볼까요?

크로와상으로는

오리지널 크로와상, 코코바나나크로와상,

초코슈크로와상, 크림크로와상 등이 있는데요.

 

여기서 저는 코코바나나크로와상을 강.추.합니다.

진짜 한 번 먹어보세요ㅋㅋㅋㅋ

 

완전 맛있습니다ㅠㅠ

 

파이로는

사과파이, 에그파이, 빨미까레(초코/뽀또), 시나몬파이

 

치아바타로는

올리브, 치즈, 먹물, 토마토빵

 

바게트하드계열 빵으로는

바게트, 허니바게트, 앙버터바게트,

바질바게트, 마늘바게트, 치즈바게트

 

식빵으로는 우유식빵, 통밤식빵

 

등등 엄청 많은 종류의 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제 실물로 만나볼까요?(두근두근)

빵들이 다.....

맛있게 생겼죠??ㅠㅠ

 

혹시 코코바나나크로와상 발견하셨나요?

두 번째 사진에 있답니다...

 

하나만 확대해서 보자면

미쳤다구요... 진짜...ㅠㅠ

 

크로와상 안에는 바나나크림이 있고

겉에는 코코넛 가루가 발라져 있습니다.

 

진짜 1일 1코코크로와상 해야돼요...

너무 맛있습니다.

 

코코바나나크로와상 내부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바나나 크림 꽉 찬거 보세요....

진짜 맛있답니다ㅠㅠ

 

그럼 이제 빵나오는 시간을 아셔야겠죠?

오전 10시에 대부분의 크로와상류, 페스츄리류, 식빵류가

구워져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전 10시 10분부터는 단팥빵, 감동핫도그

 

오전 10시 30분부터는 우유식빵, 코코에그마요, 슈크림빵 등

 

오전 11시에는 밤식빵!

 

언젠가 한 번은 반드시 오전 10시에 찾아갈거에요ㅋㅋㅋ

크로와상 싹- 쓸어옵니다요ㅠㅠ

 

코코크로와상은 새벽부터 반죽하고 굽고,

계절에 따라 발효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확인하고

10~20분 정도 빠르거나 늦게 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점 알고 가실게요~!

 

그리고 코코크로와상에서는 다양한 굿즈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코코떡메모지코코마스킹테이프

있답니다~! 너무 귀엽죠??ㅠㅠ

 

가장 중요한 코코베이커리위치는요?

 

동편마을 카페거리에서 완전 가까워요!

 

카페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코코베이커리에서 코코크로와상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