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건대 칵테일, 분위기 좋은 칵테일집 몽블랙(건대 데이트 코스, 건대 술집, 와인바, 보드카)

홍카피 2021. 3. 2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처음으로 여러분들께 칵테일 집을 소개해드리는데요~

 

건대에 분위기도 좋고,

고양이도 한 마리 살고,

칵테일 가격도 착한!

칵테일 바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바로바로바로바로

몽블랙!

 

건대에서 데이트를 하신다면

빠질 수 없는 코스인데요!

 

먼저 사진으로 보실까요?

 

몽블랙은 우선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 내부를 들어가게 되면?

와;;;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분위기가 좋아버리는데요!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시피 작은 분수가 있어서

물이 흐르는 소리와~

 

화려한 조명들과~ 귀염뽀짝한 소품들로~

분위기에 취해버린답니다~_~

 

또 가고 싶네요ㅠㅠ

 

특히 몽블랙은 기존의 칵테일바와는 달리

차별화되어 있는 인도풍 좌식카페라는 점!

 

그리고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답니다.ㅎㅎ

 

주문은 아래에 보이시는 곳에서 해주시면 되는데요~!

캬 알 수 없는 양주들과 다양한 종류의 술들...

 

한 번쯤은 다 마셔보고 싶네요ㅎ;ㅎ

 

일단 주문 전에 먼저 자리를 잡고 메뉴판부터 살펴보아요!

 

메뉴판을 살펴보면?

사이드 디쉬는 위와 같습니다!

 

가격은 저정도면 쏘쏘한데요~!

 

저는 예전에 저 중 모듬 소세지를 먹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렇게 비엔나 소세지에다가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서 나오게 되는데요.

 

저는 소세지를 약간 수제 소세지로 기대했었는데ㅠ

 

맛은 있었지만 사이드 메뉴로는

다른 메뉴를 시키시기를 추천드립니다...ㅎ

 

▶ 이제 몽블랙의 메인,

칵테일종류가격을 살펴볼까요?

와우.....

칵테일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술이 약하신 분들은 무알콜로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나름 편하게 마셔서...ㅎㅎ

당일날 끌리는걸로 시켜봤습니다!

 

다들 최애 칵테일이 있으신가요?

 

저는 평소 무난하게 준벅이나 피치크러쉬 등을 마시는데요!

 

준벅달콤한 메론 향과 열대과일 주스 맛이 잘 어우러진 맛

 

피치크러쉬복숭아와 레몬이 잘 혼합되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

 

이 두가지는 어떤 칵테일바를 가더라도

맛이 예측가능하고 비슷비슷해서

실패가 없더라구요...ㅎㅎ

 

칵린이들은!(칵테일 어린이들, 입문자들 ㅎ)

무난하게 이 두 메뉴를 시키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이 날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

몽블랙을 시켜보았습니다!!!

 

롱 아일랜드 아이스티여러가지 술과 콜라가 혼합되있는 맛

(폭탄주에 가깝다고 한다..ㅎ) - 9,000원

 

몽블랙포도향이 나는 달달한 맛

(몽블랙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 8,000원

 

비주얼은요?!

사진만 봐도 칵테일은 맛있을 것 같고

분위기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특히 저는 썸남썸녀들이 데이트를 하는 장소

건대 몽블랙 추천하는데요!

 

데이트에는 분위기도 한 몫 한다는 것 ㅎ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ㅎㅎ

 

▶ 그리고 몽블랙에는?

귀여운 고양이 한 마리가 살고 있다는 점!!!

 

사람을 봐도 전혀 도망가지 않아요ㅎㅎ

오히려 다가와 준다는...★

 

그렇다면 이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운데요~

 

건대 몽블랙, 위치는요?

 

분위기 좋은 칵테일집 몽블랙에서

다들 썸남썸녀랑 좋은 시간 보내세요!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