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숙대 빵집 맛집, 효창공원 대표 빵집 우스블랑(베이커리카페, 샌드위치, 키쉬 맛집)

홍카피 2021. 3. 29. 09: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근에 제가 드디어 숙대 빵집 맛집을 찾아냈는데요!

 

여기 빵은 무조건 호불호없이 다들 좋아하실겁니다.

 

특히 치킨키쉬양파키쉬...

정말 사랑입니다♥

 

인기가 정말 많아서

빵이 구워져 나오면

다들 한두 개씩은 집어가더라구요;

 

청파동주민이나 효창동주민, 그리고

숙대생들과 인근 중고등학교 학생들도

자주 찾는 우스블랑 빵집!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우스블랑의 외관입니다.

우스블랑은 나무문통유리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통유리 너머로 살짝 빵들이 보이시죠?

 

밖에서 봤는데 빵들이 있다! 하면

바로 들어가서 구입하시면 됩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우스블랑은 곰돌이 캐릭터도

시그니처?로 있는데요!

 

이왕 곰돌이 캐릭터 얘기가 나왔으니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매장에 입장하시게 되면 보실 수 있는데요.

 

우스블랑 시그니처 캐릭터 굿즈입니다!

요렇게 각종 벳지들이 있구요.

곰거울, 미니케이스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우스블랑에서 빵을 구입하시게 되면

이렇게 시그니처 곰돌이 포장박스

포장을 할 수 있는데요!

 

가까운 지인에게 빵선물을 할 때

요 박스에 담아서 선물하시면 딱이겠죠?

 

참고로 박스값은 천 원입니다!

 

▶ 우스블랑의 영업시간은요?

평일 08:00 - 19:00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주말 08:00 - 19:00

다들 미리 살펴보고 가세요~!

 

▶ 다음은 샌드위치 메뉴판이에요!

보시다시피 샌드위치 주문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종류는 아주 다양해요!

 

크로아상샌드위치

(치커리, 쿠겔햄, 에멘탈치즈, 토마토, 양파)

 

바게트샌드위치

(양상추, 치커리, 쿠겔햄, 그뤼에치즈, 토마토, 양파)

 

장봉샌드위치

(버터, 장봉햄, 그뤼에치즈)

 

구르메포카치아샌드위치

(루골라, 세라노생햄, 에멘탈치즈, 사라)

 

BLT샌드위치

(포카치아빵,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에멘탈치즈)

 

감자스프

(야채육수+포카치아빵2조각)

 

닭안심샐러드

(닭안심, 샐러드, 포카치아빵2조각)

 

리코타치즈샐러드

(리코타치즈, 샐러드, 제철과일)

 

이렇게 우스블랑은 샌드위치로도 유명한데요!

 

저는 아직 먹어본 적은 없습니다만...

가까운 시일 내에 먹어볼 예정입니다!!!

 

빨리 먹어보고 싶구만유ㅠㅠ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우스블랑 빵을 볼까요?

꺄흥><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들이!

 

보시다시피 치킨키쉬, 양파키쉬!

정말 맛있습니다ㅋㅋㅋㅋ

 

치킨키쉬는 약간 카레? 맛도 살짝 나요.

저는 원래 카레를 좋아해서...ㅎㅎ

아주 잘먹고있습니다ㅋㅋㅋ

 

치킨키쉬 4.3

(닭안심, 반건조토마토가 들어간)

 

양파키쉬 4.3

(오랜시간동안 카라멜라이징한 양파가 들어간)

곰모닝 4.8

(페스츄리 안에 고기와 야채로 칠리 속을 만들고

계란 한 개, 치즈를 올려구운)

 

효창원로토스트 3.6

(아몬드리퀴르를 넣어 크림을 바르고

코코넛을 뿌려 구운 토스트)

햄치즈크로아상 3.9

(크로아상 속 햄 에멘탈치즈가

들어가는 단짠의 맛)

 

츄리넛 4.0

(페스츄리 위에 캬라멜 견과류가 올라간

달달한 페스츄리)

 

캬 완전 빵들이 다 맛있어 보이죠?ㅠㅠ

 

저는 이 날

치킨 키쉬와 야채..어쩌고..?를

사서 먹었답니다 ㅎㅎ

 

제 입맛에는 치킨 키쉬가 더 맛있었어요!

크크크

 

우스블랑, 위치는요?

다들 우스블랑에서 맛빵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