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카페, 디저트)

당진 여행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꽈배기 달인 맛집, 독일빵집!(주차, 메뉴, 가격 포함)

홍카피 2022. 3. 17. 08:30
728x90
반응형

당진 배떡에서 로제떡볶이로 배를 채운 뒤

곧장 당진 여행 필수 코스로 향한 독일빵집!

여러분 여긴 진짜 찐 당진빵집 맛집입니다.

무조건 당진으로 놀러오시게 되면

꼭 들리셔서 빵 사들고 가세요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빵 맛까지 보장!!!

 

그럼 얼른 당진 생활의 달인 빵집, 독일빵집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독일빵집 외관

독일빵집은 당진버스터미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당진으로 뚜벅이 여행을 오신 분들도

빵집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ㅎㅎ

 

아침마당, 생활의달인, 서민갑부

다양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한 독일빵집!

차를 끌고 온 손님들이 많아서인지

빵집 앞 주정차는 19분까지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다들 참고해주세요~!

 

당진 독일빵집 영업시간은?

새벽 4시 30분 ~ 오후 22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이니

월~토요일 사이에 방문하시길 바랍니다ㅎㅎ

 

그럼 이제 당진 빵집, 독일빵집 내부

들어가볼까요~?

 

독일빵집 내부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많은 종류의 빵들!

먼저 구경부터 하고 가실게요~!!

색색이 먹음직스럽게 생긴

녹차, 딸기, 먹물 공갈빵 2,500원!

공갈빵 안에는 꿀이 발라져 있다고 해요!

그래서 요것도 손이 자주간다고 합니다ㅎㅎ

찹쌀도너츠, 에그타르트, 치즈타르트,

츄러스, 시나몬 꽈배기, 고로케 등

정말 종류들이 다양하죠???

그래서 처음 방문하게 되면

눈이 정말 여기저기로ㅋㅋㅋㅋㅋ

그리고 입은 감탄사 연발...ㅎㅎ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

 

독일빵집 빵 가격은?

찹쌀꽈배기 1개 500원

오징어먹물꽈배기 1개 1,000원

구운찹쌀떡 1개 1,000원

청삼빵(햄프씨드) 1박스 15,000원

 

모든 빵들 가격이 대체적으로

이렇게 형성되어 있어요!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독일빵집은 한 번 방문하게 되면

엄청나게 쓸어오게 되는 것 같아요...★

꿀꽈배기 1,000원

흑임자꽈배기 1,000원

카스테라꽈배기 1,000원

꽈배기 맛집 답게 다양한 꽈배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그리고 찹쌀꽈배기는 개당 500원이기 때문에

다들 찹쌀꽈배기가 나오자마자

바로 2개, 4개, 8개씩

담아서 쓸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얼른 4개를

비닐봉지에 담아 포장했습니다ㅎㅎ

끄아 지금봐도 또 먹고 싶어요ㅠㅋㅋㅋ

그리고 독일빵집에서는 구운찹쌀떡

유명하더라구요???

이렇게 5개는 5,000원

10개는 10,000원으로 묶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5개짜리로 담아와서

먹어봤네요ㅋㅋㅋㅋ

구운찹쌀떡 안에는 팥과 호두가

골고루 들어있어요!!!

그래서 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무조건 맛있게 드실거에요ㅎㅎ

그리고 가게 한 쪽에는 다양한 롤케익과

전병, 앙금과자까지!!!

진짜 하나 하나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ㅠㅠ

통장 잔액을 생각하며...

간신히 참았습니다...★

생활의 달인에서 인정한 소문난 꽈배기 맛집,

독일빵집!!! 특허증에 상장까지ㅎㅎ

정말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독일빵집 방문한 김에

빵을 3만원치 쓸어왔습니다ㅋㅋㅋㅋ

 

3만원치면 너무 적은거 아니야?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빵 개수로 치자면

10개 넘게 담아온거랍니다...★

그럼 이제 당진 가볼만한곳,

당진 여행 필수 코스 독일빵집!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ㅎㅎ

 

독일빵집 위치

주소 : 충남 당진시 밤절로 168

번호 : 041-356-0403

당진 여행가면 꼭 들러서

빵 한 트럭 담아오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당진 가볼만한곳, 더 알고 싶다면? ★

2021.11.11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핑크뮬리와 가을 단풍이 가득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핑크뮬리와 가을 단풍이 가득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무조건 추천드리는 가을 여행지, 당진 아그로랜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는 아그로랜드에 있는 액자와 한 컷 찍어봤는데요~ㅎㅎ 완전 그림같지 않나요??ㅎㅎ

hongcopy.tistory.com

2021.04.07 - [식ː도락(맛집)] -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진짜레알 맛있는 짱뽕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맛보기로 사진 먼저 보실까요? ▼ 캬.... 여기는 진짜로 명불허전 짬뽕맛집입니다... 비가

hongcopy.tistory.com

2022.03.16 - [식ː도락(맛집)] - 진한 로제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있는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배떡!

 

진한 로제소스가 듬뿍 스며들어 있는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배떡!

오랜만에 당진으로 놀러가 미리 봐둔 맛집으로 향했는데 이럴수가..... 그 집이 코로나로 인해 휴업을 하고 있었어요ㅠㅠ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ㅎ 차선책으로 선택한 당진 로제떡볶이 맛집,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