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핑크뮬리와 가을 단풍이 가득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홍카피 2021. 11. 11.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무조건 추천드리는

가을 여행지, 당진 아그로랜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는 아그로랜드에 있는 액자와 한 컷 

찍어봤는데요~ㅎㅎ

 

완전 그림같지 않나요??ㅎㅎ

 

제가 생각했을 때 당진 아그로랜드는

가을에 방문하기 딱 좋겠더라구요!!!

 

가을이라 단풍도 이쁘게 물들어있고

핑크뮬리도 활짝 피어있어서

가을 피크닉 장소로도

완전 딱이더라구요ㅎㅎ

 

그럼 얼른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당진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아그로랜드 운영 시간

11월을 기준으로 아그로랜드 개장시간

오전 10시 ~ 오후 17시까지!

 

입장마감시간도 있으니

다들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아그로랜드 입장료 및 할인안내

아그로랜드 입장료대인(19세 이상) 기준

주중 11,000원, 주말 및 공휴일 12,000원

여기에는 트랙터열차 타기가 포함되구요!

 

할인을 받고 싶으시다면

위의 할인안내를 확인해주세요!

 

그럼 이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입장해보겠습니다!

 

아그로랜드 동물

우선 아그로랜드에 입장하시게 되면

넓~은 들판이 펼쳐집니다ㅋㅋㅋㅋㅋ

▼ 이렇게요!

완전 넓죠...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사람들가는 방향을 따라

걷다가 또 걷다보면 어느새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살고 있는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먼저 젖소와 염소 입니다ㅎㅎ

어미소와 새끼소, 그리고 염소들까지

어우러져 목장에서 잘 살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특별한 목장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이용 요금은 1인 7,000원!

소젖짜기 + 송아지우유먹이기 + 건초주기

할 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아그로랜드 목장체험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그로랜드를 좀 더 둘러보면

각종 새들과 타조도 만나볼 수 있어요!

타조 눈동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기 갇혀있는게 마음이 좀 아프지만요ㅠㅠ

그리고 제가 방문했던 시점에는

할로윈데이가 껴있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아그로랜드에서도

호박으로 할로윈느낌을 주고 있었어요ㅎㅎ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은

워낙 넓어서 걸어서 이동하시기에

조금 힘드실 수도 있는데요!

 

그 때는 바로바로 트랙터열차를 타면 됩니다!

출처 :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공식홈페이지

바로 이렇게 생긴 열차인데요!

 

트랙터 뒤에 좌석을 연결시켜서

여기저기 데려다 주시더라구요ㅎㅎ

 

이 트랙터열차도 인기가 많으니

목장에서 소와 염소들을 구경한 다음에

바로 트랙터열차를 타러

줄서고 계시면 됩니다!

 

트랙터열차는 다양한 곳에서

내려주시는데요!

 

그 중 가고 싶은 곳에서

내리시면 됩니다ㅎㅎ

 

아그로랜드 포토존

 

저는 우선 목표로 했던 포토존이 있어서

거기부터 들리기로 했어요!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가장 유명한 포토존이죠ㅎㅎ

바로 이 노란문!!!!!!

다들 신기하시죠ㅋㅋㅋㅋㅋ

 

이 노란문이 숲속 가운데에

덩그러니 놓여져있어요!!!

 

약간 동화같은? 분위기

풍기기도 하는데요ㅎㅎ

 

다들 여기서 엄청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금방 찍고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근처를 둘러보면 이렇게

숲속 나무 위에 이렇게

꼬마전구를 설치해 놓아서

한껏 분위기가 더 좋더라구요ㅎㅎ

 

진짜 여기서 인생샷을 얼마나

건졌는지 몰라요ㅋㅋㅋㅋㅋ

 

커플들끼리는 삼각대를 가져와서

많이 찍으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두 번째로 유명한

태신목장 포토존!!!

노란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초록문도 있다는 사실!!!

 

아그로랜드는 이렇게 포토존이

군데 군데 숨겨져 있으니

다들 눈 크게 뜨고 잘 찾으셔야 돼요ㅋㅋㅋㅋ

 

그리고 이 초록문 근처에는

이렇게 우유곽 모양의 벤치?

놓여져 있어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태신목장이다보니

목장 컨셉에 맞게 우유곽 모양의

조형물도 설치해놓았나봐요ㅎㅎ

 

평소에 쉽게 볼 수 없던

조형물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으로 유명한

아그로랜드 포토존!!!!

따란~~~~

이 액자 의자 뒤로 보이는

저 핑크뮬리와 함께 찍어주는

이 곳이 또 하나의 포토존이죠ㅎㅎ

 

정말 사진 셔터를 끊임없이

누르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을 찍고 있다보니

여기서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신부와 신랑님도 만나볼 수 있었어요!

 

당진 웨딩촬영 장소로도

꽤 유명한 것 같으니

당진 근처에 거주하시는

예비 신부, 예비 신랑님들은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을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ㅋ

 

특히 태신목장 군데 군데

핑크뮬리 밭이 있으니

거기서 사진 찍으면 더

잘 나올 것 같아요ㅎㅎ

정말 이쁘지 않나요ㅎㅎ

가을 단풍이랑 잘 어우러져서

색 조합도 좋고

완전 딱이더라구요!!!

 

그래서 당진 아그로랜드는

가을 여행지로 딱입니다ㅎㅎ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포토존 말고도

메타콰이어 길이 넓게 펼쳐져 있어요!

그래서 포토존에서 사진 호다닥 찍고

이 메타콰이어 길을 걸으면서

힐링 후 귀가하시면

딱일 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당진 가볼만한곳, 아그로랜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아그로랜드 위치

당진 아그로랜드는

충청남도 예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경기도 근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께

정말 정말 추천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당진 맛집과 카페도 알고 싶다면? ☆★☆★☆★

2021.04.07 - [식ː도락(맛집)] -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진짜레알 맛있는 짱뽕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맛보기로 사진 먼저 보실까요? ▼ 캬.... 여기는 진짜로 명불허전 짬뽕맛집입니다... 비가

hongcopy.tistory.com

2021.04.08 - [식ː도락(카페, 디저트)] - 당진 카페 추천, 빈티지 분위기 맛집 15스테이션 카페(당진 디저트, 수제케이크, 수제쿠키)

 

당진 카페 추천, 빈티지 분위기 맛집 15스테이션 카페(당진 디저트, 수제케이크, 수제쿠키)

안녕하세요! 지난주, 저는 당진 맛집 배가짬뽕에 들러 배를 아주 두둑히 채운 후 바로 그 옆에 위치해있는 15스테이션 카페에 들렀답니다! ▼당진 배가짬뽕 후기▼ hongcopy.tistory.com/59 짬뽕을 먹으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