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일본감성 제대로! 동두천 일본 마을, 기모노가 다양한 니지모리 스튜디오(경기도 가볼만한곳)

홍카피 2021. 11. 16. 08:30
728x90
반응형

지난 제 1편 글이었던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의 후속으로

2021.11.15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1편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

지난 주말, 남양주 한식 맛집, 다송을 방문했다가! ▽ 2021.11.05 - [식ː도락(맛집)] -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겉바속촉

hongcopy.tistory.com

일본감성 제대로! 동두천 작은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

제 2편이 시작됩니다ㅎㅎ

먼저 오래 기다려 주셨기에...

니지모리 스튜디오 야경 하나

투척합니다ㅎㅎ

 

진짜 끝내주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얼른 이어서 시작해볼게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기모노

니지모리 스튜디오를 구경하다보면

이렇게 기모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 기모노 대여 가격은!

기모노 + 머리장식 1개 + 게다 구성으로

총 30,000원!!!

 

추가 소품인 손가방, 부채, 우산 등은

추가 금액 2,000~5,000원을 더 내고

대여가 가능합니다ㅎㅎ

 

우선 기모노 대여샵을 구경해볼까요?!

이렇게 다양한 여자 기모노, 남자 기모노

구경할 수 있구요!

소품으로는 부채, 손가방, 우산 등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ㅎㅎ

 

여기까지 왔으니 저도 기모노체험을 할까 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기모노만 입고 돌아댕기면

입돌아갈 것 같아서ㅋㅋㅋㅋㅠㅠ

저는 다음을 기약했습니다ㅎㅜㅎ

 

그리고 기모노 대여샵 맞은편으로는

일본 과자점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기가 줄이 가장 길었어요ㅋㅋㅋㅋㅋㅋ

보이시나요.... 일본 과자점 안의

수많은 인파들......ㅎㅎ

진짜 장난아니었어요ㅋㅋㅋㅋㅋ

 

우선 줄을 서기 전에 먼저

밖에 전시되어있는 일본 과자들을

구경했는데요~!

다 어떤 맛인지... 뭐가 가장 인기가 있는지

일본어를 몰라서 잘 모르지만ㅋㅋㅋㅋ

일단 줄을 섰습니다ㅎㅎ

혹시나 품절될까봐 하구요ㅠㅠ

 

사진 찍으면서 기다리니 시간은 금방 가더라구요!

드디어 저도 입장ㅎㅎ

들어가니 음료류부터 해서

굉장히 다양한 과자와 라면들이 있었어요!

일본어도 모르고 어떤 맛인지도 모르니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서 직원분께 뭐가 가장 잘나가냐고

물어보니 모나카 종류가 잘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모나카를 샀습니다ㅋㅋㅋㅋㅋ

보시다시피 모나카 종류도 여러가지였는데요!

저는 이 중 팥이 들어있는 모나카

구입했어요ㅎㅎ

 

일본 과자점에서 모나카를 사서 나오니

어느덧 해가 져서 깜깜하더라구요!

 

그런데 해가 져서 그런지 등불들이

하나 둘 씩 다 켜지니까

완전 이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니지모리 스튜디오 야경 한 번 보시죠!!!

캬... 진짜 아름답지 않나요ㅎㅎ

 

보니까 디지털 카메라를 들고 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분들은 컨셉 촬영을 하시는지

화장부터 옷까지 쫙 차려 입으셨더라구요ㅎㅎ

 

정말 여긴 사진 찍을 맛이 납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빨간 사원?에도 올라가봤는데요!

이렇게 새해 소망을 적는 곳이

있더라구요ㅎㅎ 저도 하나 적고 싶었지만

종이가 이미 다 소진되어서...ㅠㅠㅎㅎ

아쉽지만 뒤로하고!

나와서 앞을 바라보면!

이렇게 운치있는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ㅎㅎ

 

떨어지는 물소리에

풍경을 보니 넘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군데 군데 근처를 둘러보다 보면

이렇게 진짜 일본에 온 듯한 느낌의

작은 사원?도 있어요ㅎㅎ

 

진짜 여긴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하루종일 있고 싶었어요ㅠㅠ

 

제 생각인데 여기는 낮보다는 밤에 방문하시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등불이 하나 둘 켜지니

야경이 진짜 끝내주더라구요ㅎㅎ

 

니지모리 스튜디오 정말 괜찮지 않나요???

 

요즘 인스타그램부터 시작해서

엄청난 핫플레이스가 되어가고 있는데

더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방문하셔서

일본 감성 제대로 느끼고 오세요~ㅎㅎ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경기도 나들이,

경기도 당일치기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니지모리 스튜디오 1편을 보고 싶으시면? ☆★☆★☆★

2021.11.15 - [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도 가볼만한곳)-1편

 

한국 속 작은 일본 마을! 10년 만에 일반인에게 개장된 니지모리 스튜디오(서울 근교 여행, 경기

지난 주말, 남양주 한식 맛집, 다송을 방문했다가! ▽ 2021.11.05 - [식ː도락(맛집)] - 겉바속촉 해물파전이 자꾸 생각나는 숨겨진 남양주 맛집, 다송(서울근교맛집,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겉바속촉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