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ː도락(일상, 생활정보, 제품정보)

대한민국을 휩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아지트가 서울역에?!(K-컬쳐 스테이션, 나마네스테이션)

홍카피 2021. 11. 22. 08:30
728x90
반응형

요즘 완전 핫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우파 포토존서울역에 상륙했다는 소식에

호다닥 달려가서 사진을 찍고 왔는데요!

제가 제일 응원했던 스우파 팀,

훅! 포토존부터 선공개!!!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의 최애 스우파 팀은 어디였나요?ㅎㅎ

 

그럼 얼른 서울역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은

서울역 3층 맞이방에 마련되어 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입니다ㅎㅎ

이렇게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크루원들의

비밀 공간인 크루 아지트가!

 

이제 입장해볼까요~?

입구를 통과해 QR코드를 찍고 들어가면

제일 먼저 훅 크루 아지트가 보입니다!

 

훅 크루 아지트는 TV에서 봤었다시피

빨간색으로!!!

 

훅 크루 아지트

훅 크루 아지트에 입장하자마자

훅 메가크루 미션 댄스, 훅 파이널 미션 댄스 등이

담긴 영상이 계속적으로 재생이 되고 있구요!

 

거울이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서 거울샷, 인증샷을

남길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는 이렇게

엠넷 스우파 프로그램에서 봤었던 것처럼

훅 깃발, 빨간색 쇼파, 빨간색 옷 등

빨간색의 소품들로 채워져 있어요ㅎㅎ

스우파 파이널 순위 2등 팀인 훅!

 

이렇게 빨강빨강한 훅 크루의 아지트를 넘어서면!

 

노란색의 코카앤버터 크루 아지트가

맞이해줍니다ㅎㅎ

 

코카앤버터 크루 아지트

스우파 파이널 순위 4등 팀인 코카앤버터!

코카앤버터 크루 아지트에도 역시 동일하게

코카앤버터 메가크루 미션 댄스,

코카앤버터 파이널 미션 댄스 등이

담긴 영상이 계속적으로 재생이 되고 있구요!

맞은편으로는 코카앤버터 깃발과 함께

코카앤버터 호랑이 인형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코카앤버터 호랑이 인형이 있어서 그런지

여기서들 많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

 

노란색의 코카앤버터 크루 아지트를 넘어서면!

분홍색의 라치카 크루 아지트가 두둥!!

라치카 크루 아지트

스우파 파이널 순위 3등 팀인 라치카!

라치카 크루 아지트에도 역시 동일하게

라치카 제시 미션 댄스,

라치카 메가크루 미션 댄스,

라치카 파이널 미션 댄스 등이

담긴 영상이 계속적으로 재생이 되고 있구요!

맞은편에는 이렇게 분홍색의 라치카 깃발,

다양한 분홍색의 소품이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그리고 라치카 크루 아지트까지 보면서

알아차린 점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바로 벽에 걸린 옷은 모두

널디 트레이닝복, 널디 맨투맨 등

널디 브랜드 제품이더라구요!

 

아무래도 협찬을 했나보더라구요ㅎㅎ

 

저도 널디 옷 협찬 참 받고 싶은데요....ㅎ

그저 희망사항일뿐...★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 크루 아지트,

스우파 우승팀, 홀리뱅 크루 아지트가 등장합니다!

홀리뱅 크루의 색깔은 보라색!

그래서 역시 보라색으로 꾸며져 있구요~

 

홀리뱅 크루 아지트에도 역시 동일하게

홀리뱅 메가크루 미션 댄스,

홀리뱅 파이널 미션 댄스 등이

담긴 영상이 계속적으로 재생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울 맞은편으로는 역시나!

보라색의 홀리뱅 깃발과 보라색 소품들,

그리고 보라색 널디 트레이닝복들!

아무래도 홀리뱅 크루 팀

스우파 파이널 우승팀이어서 그런지

제일 마지막에 등장했어요ㅋㅋㅋㅋ

 

이쯤되면 홀리뱅 크루 팀의 수장,

허니제이님의 명언이 스물스물 떠오르는데요~

 

"잘봐~ 이게 언니들 싸움이다~!"

 

캬 정말 멋있었습니다ㅎㅎ

 

이렇게 스우파 포토존 구경을 마무리하고

밖으로 나오면~?

이렇게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는

플리마켓을 구경할 수 있구요!!

나마네 스테이션 스트릿댄스배틀 무대

볼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서 어리둥절... 알고보니!

나마네카드 스테이션이라고

서울역 3층 맞이방,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댄스 배틀이 개최된다고 해요!

 

와킹, 힙합, 커버, 락킹, 비보이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배틀이 날마다

개최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잠깐 들리셔서 관람하고 가도 재밌을 것 같아요ㅎㅎ

게다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 갤러리와 포토존도

구경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ㅋㅋㅋㅋ

 

그럼 이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스트릿 우먼 파이터 포토존 위치

서울역 3층 맞이방

마련되어 있어요!

 

다들 시간되실 때 방문하셔서

플리마켓, 스우파 포토존,

댄스 배틀 등 다양한 구경하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서울역 맛집도 알고 싶다면? ★

2021.11.12 - [식ː도락(맛집)] - 치킨 오반자이가 유명한 서울역 일본가정식 맛집, 죠우!(서울역 직장인 맛집, 동자동 직장인 맛집)

 

치킨 오반자이가 유명한 서울역 일본가정식 맛집, 죠우!(서울역 직장인 맛집, 동자동 직장인 맛

서울역 근처로 외근을 나가는 김에 미리 물색해놓은 서울역 맛집, 죠우!!! 죠우는 서울역 근처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전문점인데요~! 제가 또 일본가정식 너무 좋아하잖아요ㅎㅎ ▼ 2021.10.01 - [식

hongcopy.tistory.com

2021.08.17 - [식ː도락(맛집)] - 서울역에서 간단하고 만족스럽게 한 끼 할 수 있는 맛집, 북촌손만두(서울역 푸드코트 맛집)

 

서울역에서 간단하고 만족스럽게 한 끼 할 수 있는 맛집, 북촌손만두(서울역 푸드코트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역에서 내가 승차할 기차를 기다리며 간단하게, 그리고 만족스럽게 한 끼 할 수 있는 북촌손만두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역에는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hongcopy.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