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서울역에서 간단하고 만족스럽게 한 끼 할 수 있는 맛집, 북촌손만두(서울역 푸드코트 맛집)

홍카피 2021. 8. 1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역에서 내가 승차할 기차를 기다리며

간단하게, 그리고 만족스럽게 한 끼 할 수 있는

북촌손만두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역에는 푸드코트가 있는데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거에요!

 

기차만 타러 갔었지 막상 밥을 먹으려고 하면

뭔가 제한되고 한정된 기분이 마구마구 드는데요!

 

서울역 이곳저곳을 잘 찾아보면

은근히 맛집들이 있습니다!

 

바로바로~ 서울역 3층의 푸드코트!

서울역 곳곳에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오시면

바로 푸드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북촌손만두를 만나러

가볼까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푸드코트!!!

북창동순두부, 전주골동반,

제주면장, 북촌손만두 등

다양한 맛집 프렌차이즈들이

위치하고 있어요!!!

 

좀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자면!

전주골동반, 북촌손만두, 제주면장, 콘타이,

홍대개미, 나주곰탕, 우리두리, 북창동순두부,

돈까스회관, 철판차이나 등

더욱 다양한 음식점들이 위치해있어요ㅎㅎ

 

이 날 제가 픽한 곳은 북촌손만두!!!

 

그럼 이제 푸드코트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푸드코트 홀 안쪽으로

많은 좌석들이 비치되어 있구요!

 

창 쪽으로도 많은 좌석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창가로 보이는 서울역 뷰를 보며

드시고 싶은 분은 이 창가 쪽 자리로

오시면 되는데요!

 

유의하셔야될 사항이 있습니다ㅎ

 

제가 방문했을 당시

창가 쪽 자리로는 에어컨을

틀어주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살짝 더웠어요!

 

시원함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안쪽으로 자리잡으셔서

쾌적하게 드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제 북촌손만두 메뉴

살펴볼까요?

 

북촌손만두 메뉴

북촌튀김만두 5,000원

북촌찐만두 5,000원

모듬만두 10,000원

북촌피냉면 7,500원

만둣국 7,500원

쫄면 7,000원

사골칼국수 7,000원

만두곰탕 8,000원

육즙만두 5,000원

 

저는 이 날 바삭바삭한 만두가 먹고 싶어서

북촌튀김만두 하나랑 쫄면, 그리고

만둣국을 선택했습니다!

짜잔~~~!!!

얼른 한 입 하고 싶어지지 않나요ㅠㅠ

 

먼저 쫄면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 북촌손만두 쫄면 ]

각종 야채 고명들이

잘 어우러져 쫄면의 식감과

감칠맛을 더해주는데요!ㅎㅎ

 

쫄면을 잘 비벼보면~?

면도 정말 탱글탱글하고

양도 보시다시피 많아요ㅋㅋㅋㅋ

 

양념도 적당히 골고루 잘 벤게

입맛 돋구는 맛이더라구요ㅋㅋㅋㅋ

 

다음은 만둣국!

 

[ 북촌손만두 만둣국 ]

만두국도 보자마자

손이 가버리는 비주얼이에요ㅋㅋㅋ

 

만두가 꽤 여러종류 들어있었는데요!

하나 하나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고기만두, 김치만두, 고기완자만두

이렇게 들어있었는데요!

 

이 중 저의 픽은 고기완자만두!ㅎㅎ

식감도 쫄깃쫄깃하고

한 입 베었을 때 나름 고기 육즙이

베어있더라구요ㅎㅎ

 

마지막은 튀김만두!

 

[ 북촌손만두 튀김만두 ]

이 튀김만두는 진짜

강.추. 드립니다.

완전 바삭바삭하고

만두 속 안에 육즙 풍미

가득해요!!!ㅎㅎ

 

앞으로도 북촌손만두에 들린다면

이 튀김만두는 무조건 시킬거에요ㅋㅋㅋ

 

그럼 이제 북촌손만두 서울역점 위치

알려드릴게요!!!

 

북촌손만두 위치

다들 북촌손만두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