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포항 현지인 맛집 추천, 육전 고명이 푸짐한 교동면옥(육전 물비빔면, 갈비탕 맛집)

홍카피 2021. 8. 19. 08:30
728x90
반응형

포항 현지인이 추천해준

교동면옥!!!

포항 여행을 다녀온 김에

교동면옥에서 맛점하고 왔습니다ㅋㅋㅋㅋ

사진 먼저 투척 ▼

그런데 진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제가 방문했을 때 손님들이

꽉-----차있고

또 대기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실제로 먹어봤을 때도

왜 포항 사람들이 추천해주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ㅎㅎ

 

그럼 바로 포항 현지인 추천 맛집,

교동면옥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교동면옥 외관

교동면옥은 멀리서 봐도

냉면과 갈비탕 전문점! 이라는 걸

쉽게 알 수 있는데요~ㅎㅎ

 

그만큼 정말 냉면과 갈비탕에

자신이 있는거겠죠?!

(근데 진짜 자신 있을만 합니다ㅎ)

 

교동면옥 포항 남구점은

위치가 살짝 거리가 있어

차를 몰고 가시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그만큼 주차장도 넓찍하답니다ㅎㅎ

 

[ 교동면옥 주차장 ]

정말 넓찍하죠?ㅎㅎ

그래도 피크타임에는 사람들이

한 번에 많이 몰릴 수 있으니

다들 미리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먼저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 교동면옥 영업시간 ]

교동면옥의 영업시간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30분

 

하.지.만

 

주문 가능 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10분까지!

 

갈비탕 포장은 오전 9시 30분부터

가능하다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교동면옥 내부

보시다시피 내부 좌석이 꽉-찰 정도로

손님들이 정말 많아요ㅋㅋㅋㅋㅋ

 

손님들이 많은 곳은 항상

이유가 있기 마련이죠 ㅎ

 

그럼 교동면옥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 교동면옥 메뉴 ]

[ 냉면류 ]

교동 특냉면 10.0

육전 물비빔면 9.0

육전 물냉면 8.0

육전 비빔냉면 9.0

곱빼기 및 사리 추가 2.0

 

[ 일품류 ]

가마솥 갈비찜

대 4.9

중 3.9

소 2.9

 

[ 탕류 ]

갈비탕 12.0

 

[ 곁들임 ]

소고기 육전

한 접시 14.0

반 접시 7.0

 

이렇게 글로만 봐서는 비주얼을

잘 모르시겠죠?

사진으로 먼저 확인하시죠!

이제 사알짝 감이 오시죠?!

어떤 메뉴를 주 메뉴로 밀고 있는지

슬쩍 슬쩍 감이 오실거에요ㅎㅎ

 

그런데 이 집은 어느 메뉴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진짜 다 맛있어요

 

특히 저 위의 5개 메뉴는요!!!

교동면옥의 냉면과 갈비탕은

가마솥에서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가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

특히 갈비탕은 일일 50개 한정판매

포장용 탕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밥을 먹으면서 언뜻 보니

많이들 포장하시더라구요!!

 

코로나가 많이 걱정되시는 분은

포장으로 주문해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날 육전 물냉면, 육전 비빔냉면,

갈비탕, 육전 한 접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온육수와 깍두기, 김치, 무절임 등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구요~!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냉면이 먼저 나오게 됩니다!

 

먼저 육전 물냉면부터 보여드릴게요!

[ 육전 물냉면 ]

물냉면 위에

육전 고명이 푸짐하게 올라가있어요!

 

저는 어디서도 이렇게

냉면 위에 육전을 얹어주는 경우는

처음봤는데 여기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냉면 양도 많아서

진짜 강-추-★ 드립니다ㅋㅋㅋㅋ

 

[ 육전 물비빔면 ]

물비빔면은 위의 물냉면에서

육수를 빼 제공하는 것 같아요!

 

매콤달콤한 양념 맛을

더 진하게 느끼고 싶으시면

이 육전 물비빔면을 추천드립니다!ㅎㅎ

 

[ 갈비탕 ]

여러분 여기 갈비탕

진짜 찐이에요ㅋㅋㅋㅋㅋㅋ

 

간도 딱 좋고 무엇보다

고기가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완전 부드럽고

갈비양도 많습니다ㅋㅋㅋㅋ

 

여긴 진짜 버릴 메뉴가 하나도 없는

찐맛집이에요ㅠㅠ!!!!

 

[ 육전 ]

하앍.......

육전은 항상 사랑입니다만

교동면옥 육전은 더욱더 사랑입니다.

 

질 좋은 소고기에 계란 옷을 얇게 입혀

노릇하고 또 바삭하게 구워

고소한 맛이랑 식감이 정말 좋아요...

 

여기 방문하시게 되면 무조건

육전은 필수입니다...★

 

그럼 이제 교동면옥 위치

알려드릴게요!

 

교동면옥 위치

다들 교동면옥에서

맛점 & 맛저 하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