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당진 유명 맛집 배가짬뽕! 평택 상륙!(평택 중국집 추천, 평택 배가짬뽕 후기)

홍카피 2021. 8. 24. 08: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제가 포스팅했던

▼▼▼▼▼

2021.04.07 - [식ː도락(맛집)] -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진짜레알 맛있는 짱뽕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맛보기로 사진 먼저 보실까요? ▼ 캬.... 여기는 진짜로 명불허전 짬뽕맛집입니다... 비가

hongcopy.tistory.com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

평택에 상륙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렇다면 방문을 안해볼 수 없겠죠ㅎㅎ

▲ 그래서 얼른 평택 배가짬뽕

다녀왔는데요!!!

 

평택 배가짬뽕은 평택경찰서

근처, 평택 시내에 위치해있더라구요ㅎㅎ

 

그럼 당진 배가짬뽕과 비교해서

평택 배가짬뽕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평택 배가짬뽕 외관

평택 배가짬뽕은

당진 배가짬뽕보다

규모는 작은듯 했어요!

하지만 들어가니 좌석 수는

많더라구요!!ㅎㅎ

 

주차장은 다소 협소해서

4~5대 정도까지만 가능할 것 같아요!

 

그래서 피크 시간에는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다른 곳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평택 배가짬뽕 영업시간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8시 30분

 

휴식시간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해주세요!

 

평택 배가짬뽕 내부

평택 배가짬뽕 내부는 아무래도

최근에 오픈한 곳이어서 그런지

당진 배가짬뽕보다 훨씬 쾌적하고

깨끗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셔서 완전 시원하게

몸을 식힐 수 있었구요ㅎㅎ

 

평택 배가짬뽕 메뉴

[ 식사 메뉴 ]

배가짬뽕 7,000원

고기짬뽕 8,000원

딱새우짬뽕 10,000원

짜장면 5,000원

탕수육 대 25,000원

탕수육 소 18,000원

만두 4,000원

 

공기밥은 역시 무료!

공기밥은 여기서 원하시는 만큼

밥을 떠서 드시면 되구요~!

두번째 반찬부터는 셀프코너 이용!

그리고 남은 탕수육은 가져가실 수 있게

탕수육 종이봉투

소스용기가 구비되어 있어요~!ㅎㅎ

 

저는 이 날 고기짬뽕, 짜장면,

탕수육 소짜를 주문했구요!

 

주문과 동시에~~~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스프라이트까지!!!

(사장님 번창하세요!ㅎ)

 

먼저 고기짬뽕입니다!

캬..... 고기짬뽕 양 좀 보세요ㅋㅋㅋ

장난아닙니다!!!

 

당진점이랑 비교했을 때

맛과 양에 있어서 차이점이 없었어요!

 

뭔가 목이버섯도 더 많이

들어있는 것 같구요!

 

고기짬뽕은 역시 ㅎ

진리입니다 ㅎ

 

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여러분 이게 탕수육 소짜

양이에요ㅋㅋㅋㅋㅋ

 

진짜 산더미처럼

많이 얹어주지 않나요?

 

그리고 어떤 중국집은

탕수육이 고기양은 적고

튀김옷은 두껍고 이러는데

여기는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옷은 얇습니다...

진짜 추천드립니다ㅋㅋㅋㅋ

 

당진점과 차이점은

탕수육이 제공되는 그릇이

다르다?????

당진점세모 모양의 그릇

탕수육이 담겨 나오는데

평택점원형 모양의 그릇

탕수육이 담겨 나오더라구요!

 

탕수육 고기의 질이나 맛은 역시

똑같았어요!ㅎㅎ

탕수육 소스 맛도 역시

동일하구요ㅎㅎ

 

탕수육 소스에도

목이버섯을 많이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_<

저는 목이버섯을 좋아하거든요ㅎㅎ

마지막으로는 짜장면!!!

사실 짜장면은 안시키려고 했는데

옆테이블에서도 짜장면을 시키고

그 다음 손님들도 짜장면을 주문해서

저도 뭐에 홀린듯이 짜장면을

주문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장면도 역시 ㅎ

사람들이 많이 주문하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ㅎ

저는 짜장면이 나온 이후로는

계속 짜장면만 먹었어욬ㅋㅋㅋㅋ

 

전체 샷을 보여드리자면!

캬 이것이 바로 진리....★

앞으로 배가짬뽕이 먹고 싶을 때

굳이 먼 당진까지 가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당진이 조금 거리상 먼 분들은

평택 배가짬뽕 방문 추천드립니다!ㅎㅎ

 

그럼 평택 배가짬뽕 위치

알려드릴게요!

 

평택 배가짬뽕 위치

평택역에서 약속이 있거나

평택 시내 근처에 볼 일이 있으신 분들은

평택 배가짬뽕에서

배부른 한 끼 해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