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당진 맛집, 나만 알고 싶은 최애 중국집 당진 배가짬뽕(고기짬뽕, 탕수육)

홍카피 2021. 4. 7.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정말진짜레알 맛있는

짱뽕집을 추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맛보기로 사진 먼저 보실까요?

캬....

여기는 진짜로 명불허전 짬뽕맛집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눈이 펑펑 내리는 날...

몸이 으슬으슬한 날...

뿐만 아니라

날씨가 좋은 날까지...

 

그냥 가세요...

두 번, 세 번, 네 번 가세요...

 

진짜 맛집입니다...

 

그럼 이제 당진 배가짬뽕 리뷰,

시작합니다!


▶ 먼저 당진 배가짬뽕 식당의 외관입니다.

배가짬뽕은 보시다시피

빌라 상가 1층에 위치해있는데요!

 

맛도 배! 양도 배!인 배가짬뽕ㅎㅎ

 

배가짬뽕 영업시간은요?

오픈시간 오전 11시

마감시간 오후 20시 30분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15시 30분~17시

 

그리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꼭! 미리 알아보고 가세요~!

 

그리고 가게 들어가는 입구에 보시면

배가짬뽕은 여기요에서 선정한

2019년 맛집!!!

 

그리고 바로 앞에

메뉴 사진이 위치해있고

그 밑에는 대기자 명단을 쓰는

공책이 있어요!

 

거기다가 인원수, 폰번호를 쓰시고

기다리시면 아주머니께서 불러주신답니다!

▶ 다음은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구요!

안쪽에는 더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도록

방이 있어요!

 

그리고 배가짬뽕에는 셀프코너가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며

남은 탕수육을 포장해갈 수 있다는 점!

 

탕수육은 종이봉투,

소스는 용기에 담아갈 수 있는데요!

양이 얼마나 많으면 포장코너까지...

 

참고로 저도 남은 탕수육을 포장해왔답니다.ㅎㅎ

그리고 밥도 셀프로 드실만큼 퍼서

같이 먹을 수 있는데요!

 

짬뽕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밥을 퍼서 같이 먹으면 딱딱!

 

▶ 다음은 배가짬뽕 메뉴입니다.

배가짬뽕 7,000원

고기짬뽕 8,000원

딱새우짬뽕 10,000원

짜장면 5,000원

탕수육 대 25,000원

탕수육 소 18,000원

만두 4,000원

소주/맥주 4,000원

이과두주 4,000원

고량주 6,000원

연태고량주 10,000원

음료수 2,000원

 

가격도 이만하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자리에 앉고나서 단무지와 양파를 세팅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배가짬뽕이 등장!!!

 

저는 이 날 고기짬뽕 하나와

탕수육 소짜를 주문했는데요!

 

먼저 고기짬뽕부터 보실까요?

하앍...

진짜 양부터 미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인 두 명이서 배가짬뽕 한 그릇 해치우기

쉽지 않답니다...ㅎ

 

두 명이서 방문하신다면

배가짬뽕1, 탕수육소1

이렇게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다음은 탕수육 소짜입니다.

하.........

진짜 소짜 양이 이렇게 많아도

되는겁니까ㅠㅠ

 

튀김 껍데기도 두껍지 않고

고기살 자체가 두껍답니다...

 

믿기 어려우시다구요?

그래서 인증 사진을 준비했습니다ㅋㅋㅋㅋㅋ▼

보세요.....

이 얼마나 실한가ㅠㅠ

 

진짜 요즘 이렇게 고기만땅인 탕수육

찾기 쉽지 않습니다...

 

고기짬뽕탕수육나란히 있는 샷을 보자면!

캬......

또 먹고 싶네유 ㅠㅠ

 

집만 가까웠어도 7일 1짬뽕하는 건데...

넘나 아쉽습니다ㅠㅠ

 

저는 이 날 밥을 퍼와서 짬뽕밥으로 즐겼는데요!

짬뽕밥 한 숟가락 하실래예?

ㅠㅠ

 

그리고 결국 이 날 저는

저 탕수육들을 다 먹지 못하고...

포장행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탕수육포장하고!

탕수육 소스까지 포장하면

완벽!!!!!

비닐봉지도 제공해주시니

이 얼마나 감사한가요ㅠㅠ

이렇게 탕수육을 모조리 포장한 다음

유유히 식당을 빠져나왔답니다...

 

제가 단골식당으로써 을 드리자면

먼저 짬뽕으로 배를 채우신 뒤

탕수육으로 배를 채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짬뽕은 포장을 할 수 없고

탕수육은 포장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배가짬뽕 꿀팁아닙니까ㅎ

 

당진배가짬뽕, 위치는요?

다들 배가짬뽕에서

맛점, 맛저하세요~!

 

그리고 배가짬뽕 바로 옆 카페인

15스테이션 카페로 가면 딱!

hongcopy.tistory.com/60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