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대표 메뉴 참숯핫바베큐 비주얼, 가격(맛있는 치킨 추천, 평택 훌랄라치킨)

홍카피 2021. 3. 30.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가끔 그런 날이 있어요...

 

기름에 튀긴 치킨 말고

참숯에서 구운 치킨을 먹고 싶은 날...

건강한 치킨을 먹고 싶은 날...

 

그런 날은?

훌랄라참숯바베큐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훌랄라치킨이 평택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까 프랜차이즈 치킨집으로

전국에 퍼져있더라구요?

 

규모가 꽤 커서 놀랐다는 사실이...

 

뭔가 치킨집 외관이 동네 치킨집처럼

친근하게 생겨서 그런가...

 

전국적으로 가맹점이 많이

분포되어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답니다. ㅎ

 

말이 나왔으니 먼저

훌랄라치킨의 외관부터 볼까요?

보세요 여러분ㅋㅋㅋㅋ

진짜 딱.....

동네에만 있는 치킨집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보시다시피 훌랄라치킨은 포장배달이 가능한데요!

 

제가 방문한 날에도

포장배달로 바쁘시더라구요ㅋㅋㅋ

 

방문포장시에는 2,000원 할인도 있으니

집이 가까우신 분들은 방문포장하시는게

이득이겠죠?!

 

그럼 이제 가게 내부를 살펴볼까요?

훌랄라치킨의 좌석은

앉기 폭신폭신한 쇼파타입의 좌석?으로 되어있어요.

 

카페를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앉는 의자가 되게 중요하잖아요ㅋㅋㅋㅋ

 

저는 딱딱한 의자보다

폭신폭신한 의자를 선호해서 그런지

훌랄라치킨의 의자가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의자가 편안하면 심적으로도 편하더라구요ㅎ

 

훌랄라치킨의 메뉴판은?

보시다시피

훌랄라의 대표메뉴는

참숯핫바베큐!

 

참숯핫바베큐는 매콤하고

화끈한 맛이 특징!

가격 : 18,000원

 

투블랙간장바베큐

참숯으로 두 번 구워 진한 맛이 특징!

가격 : 18,000원

 

참숯치즈바베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위에

쫄깃한 순살베베큐를 넣어 일품!

가격 : 23,000원

 

참숯스위트바베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어른아이 호불호 없이 끌리는 맛이 특징!

가격 : 18,000원

 

참숯치즈떡바베큐

화끈한 참숯 바베큐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치즈떡볶이가 특징!

가격 : 22,000원

 

쉬림프참숯바베큐

통통한 새우통살이 특징!

가격 : 25,000원

 

정말 바베큐 종류가 다양하죠?!

 

이에 못지 않게

훌랄라치킨에서는 안주메뉴도 다양한데요!

잠깐 살펴보자면...

 

황도 10,000원

얼큰번데기탕 10,000원

오뎅탕 13,000원

모듬감자 13,000원

모듬소세지 17,000원

마른안주 18,000원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ㅎㅎ

 

술 한 잔 걸칠 때 안주까지 먹으면

아주 그냥 딱딱이겠죠?

 

저는 훌랄라치킨에 방문 당시

대표메뉴인 참숯핫바베큐를 시켰는데요!

 

메뉴를 골라 주문하고 나면

기본안주(뻥튀기)와 피클, 무가 나와요~

그리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드디어 훌랄라치킨의 메인매뉴

참숯핫바베큐가 나오게됩니다!

 

비주얼부터 보고 가시죠ㅎㅎ

캬.........

어제 먹었지만 또 먹고 싶네요ㅠㅠ

 

영상으로도 만나보실까요?

모락모락 피어나는 연기와

지글지글 끓는 바베큐...

 

진짜 맛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맵기 정도는 쏘쏘였어요!

저는 매운걸 잘먹어서 그런가...

 

크게 엄청 맵다! 까지는

느껴지지 않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참숯핫바베큐를 드시다보면

양파도 발견하실 수 있구요!

 

떡사리도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쏙쏙 발견하면서 먹는 재미까지!

다들 저녁으로 훌랄라치킨 어떠신가요?

 

맛에 끌리고 훌랄라에 취하다~

 

훌라라치킨위치는요?

다들 훌랄라숯불치킨에서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