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숙대 유부초밥 맛집, 혼밥하기 딱 좋은 유부왕(숙대맛집, 간단한 한 끼, 숙대혼밥추천)

홍카피 2021. 3. 27.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밥하기 딱 좋은 식당,

유부왕에 대한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유부왕은 개점한지 얼마 안되서 다들 잘 모르실 수도 있는데요!

 

그만큼 제가 낱낱히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소풍이나 나들이를 갈 때면

어머니께서 유부초밥을 만들어주셨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김밥보다

유부초밥이 더 맛있답니다.ㅎ

(물론 김밥도 아주 잘먹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숙대 유부왕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가게 입구부터 보시죠!

짠! 뭔가 귀염뽀짝한 가게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가 넘나 귀엽습니다 ㅎ

 

유부왕의 오픈시간오전 11시구요!

마감 시간오후 7시입니다~

 

다들 잘 알아보고 가세요!

 

가게에 들어가시게 되면?

이렇게 수많은 쿠폰들이 꽂혀있는데요!

 

자주 오시는 단골분들은 이렇게

쿠폰을 찍어서 보관하고 계신 것 같아요.

 

단골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그리고 그 방향으로는 이렇게

혼밥하기 딱 좋은!

벽을 보고 먹을 수 있게 좌석이 비치되어 있답니다~

 

저는 혼자가서 먹을 때는

폰으로 드라마 하나 딱 틀어놓고 먹으면그게 또 하나의 삶의 낙이 되더라구요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리고 해당 좌석들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사장님께서 직접 유부를 만들어주시는조리대를 볼 수 있는데요~

 

오픈키친 형식이라우리가 먹는 유부초밥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상세히 볼 수 있어요~!

 

이제 가장 중요한 메뉴판을 보실까요?

짠!!!

 

보시다시피 베이컨떡 유부왕은

하루 딱 30개 한정판매!!

 

맛이 너무 궁금해서 다음에 먹어보려구요ㅎㅎ

 

유부 메뉴로는

유부왕유부 3피쓰 3,200원

볶음김치유부 3피쓰 3,700원

참치마요유부 3피쓰 3,700원

고추마요 3피쓰 4,200원

매콤제육 3피쓰 4,200원

크랩마요 3피쓰 4,200원

모듬유부 6피쓰 7,500원

 

 사이드 메뉴로는

유부우동 4,500원

냉우동 4,500원

김치유부우동 5,000원

유부라면 4,000원

 

 세트 메뉴로는

A유부(냉) 우동세트 6,500원

[유부(냉)우동+유부왕 2피쓰]

 

B유부(냉) 우동세트 6,800원

[유부(냉)우동+참치/볶음 유부 2피쓰]

 

C유부(냉) 우동세트 7,200원

[유부(냉)우동+크랩/고추/제육 유부 2피쓰]

 

D김치유부 우동세트 500원 추가

 

E모듬유부(냉) 우동세트 11,800원

[유부(냉)우동+모듬유부 6피쓰]

 

참고로 저는 이 날

C유부(냉) 우동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되는데요!

어디에서 식사를 할 건지,

매장에서 식사를 할 건지 포장할 건지

선택한 후에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매장 끝쪽으로 가시게되면

요렇게 마실 수 있는 육수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이 날 포장해서 왔는데요~

요렇게 유부우동크랩마요유부 2피쓰!

 

비닐을 제거하면

요렇게 ㅎㅎ 유부 우동이 아주 실하게

보입니다!!!

보자마자 멈출 수 없는 젓가락질로 인해...

 

유부 속 사진은 못찍었네요ㅠㅠ

 

다음에 또 먹게 되면 추가해서 업로드해드릴게요!

 

숙대 유부왕, 위치는요?

혼밥하고 싶을 때

간단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유부왕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