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숙대 떡볶이 맛집, 쫀득한 떡이 매력적인 떡볶이 맛집 베스트 프렌드(고추장떡볶이, 짜장떡볶이 맛집)

홍카피 2021. 3. 22. 13: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바로 오늘 점심시간에 들린 베스트 프렌드!

 

숙대생들 사이에서는 널리 알려진 떡볶이 맛집인데요~!

 

쫀득쫀득한 떡을 원하신다면?

1인 1계란을 원하신다면?

다양한 사리를 원하신다면?

 

베스트 프렌드로 오시면 됩니다!!!

 

먼저 입구부터 보시죠!


베스트 프렌드는 보시다시피 지하에 위치해있는데요!

 

오픈시간오전 11시

마감시간오후 9시

 

포장 가능하며

매주 토요일정기 휴일이라고 합니다.

 

번호는 02-715-3379

다들 미리 알아두고 가세요!

 

▶ 식당에 진입하게 되면?

이렇게 자리에 앉기에 편한 폭신폭신한 의자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곳에 가서 바로 앉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내부를 좀 더 살펴보게 되면요~

이렇게 다양한 키티 물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요ㅋㅋㅋㅋ

핑크핑크하게...ㅎ

 

그래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들 깜짝 놀라실 수도 있어요!

 

키티를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

살짝 거부감이 느껴지실 수도 있구요ㅎ

 

하.지.만

 

떡볶이 맛을 한 번 보게 된다면?

 

인테리어 따위 신경쓰지 않게 됩니다...

 

떡볶이가 넘나 쫄깃하고 맛있어서ㅠㅠ

 

그리고 이 날 저는 나름 프라이빗 한 좌석에 앉았는데요.

그 좌석에서도... 키티는 영원합니다.

ㅎㅎ 모든 좌석에는 키티가... 지배하고 있죠ㅋㅋㅋㅋ

 

▶ 자리에 앉으시고 주문하시게 되면?

이렇게 수저와 기본 단무지 등이 세팅되는데요.

 

그릇 또한 키티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키티는 뒤로 하고 메뉴부터 살펴보실까요?

 

메뉴판을 보시게되면?

보시다시피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하시구요.

물과 단무지 추가는 셀프입니다!

 

떡볶이는 조리되어 나오기 때문에

저어가면서 먹으면 되구요!

 

그리고 즉석떡볶이에 사용되는 치즈는

100% 자연산 치즈만 사용하고 있으시다네요ㅎㅎ

정말 맛있겠죠?ㅠㅠ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치즈 떡볶이를 먹어보려구요!

 

자자 메뉴판을 자세히 살펴보시게 되면~?

 

고추장 떡볶이, 반반 떡볶이, 짜장 떡볶이, 치즈 떡볶이

요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저는 이 날 고추장 떡볶이를 시켰답니다!

 

오리지날이 맛있어야 다른 메뉴도 맛있을 거라는 저의 철학 ㅎ

 

2인분13,000원이면 가격도 정말 착하지 않나요?

 

2인분 기준 가장 비싼 떡볶이가 치즈 떡볶이에 16,000원!

 

가격이 아주 착합니다ㅎㅎ

 

그리고 여기에 사이드 메뉴인 사리를 추가하셔도 되는데요!

 

우선 기본 사리로는 쫄면사리, 라면사리, 튀김만두, 삶은계란이 제공됩니다!

 

더 추가하시게 되면

치즈사리 3,000원

햄모듬사리 3,000원

이 외 사리 1,500원

추가비용이 발생한다는 사실!

 

하지만 사리 추가비용도 너무 착해요 ㅠㅠ

 

여기에 볶음밥1인분에 2,500원 추가!

 

즉석 떡볶이는 무조건 볶음밥 필수 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저는 이 날 우선 고추장 떡볶이 2인분을 시켰는데요~

 

다같이 보시죠!

캬 이제 부글부글 끓어오르는 떡볶이...

 

다시 저 시점으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

 

추가로 베스트 프렌드에서 추천하는 맛있게 먹는 팁! 이 있는데요.

 

▼ 먼저 보실까요?

1. 센 불로 1~2분 정도 끓인 후 불을 줄여주세요
2. 떡과 계란에 양념이 스며 들 동안, 면과 만두를 먼저 드세요.
3. 재료가 눌러 붙을 수 있으니 꼭! 저어가면서 드세요.
4. 기호에 따라 볶음밥에 치즈나 계란을 추가하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꼭 참고해주시구요~

 

떡볶이가 어느정도 끓으면?

어휴 너무 뜨거워서 자꾸 카메라에 김이 서렸다는ㅠㅠ

 

그래서 요렇게 밖에 못찍었지만

정말 맛있답니다...

(사진은 이모양이지만... 진짜 맛있어요ㅠㅠ)

 

2인분을 시키시게 되면

삶은 계란도 2개

튀긴 만두도 2개

요렇게 사리로 들어와요!

 

여기는 무엇보다 떡이 너무 쫄깃쫄깃해서

쫄깃한 떡의 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떡볶이를 다 드시고 나면 이제

볶음밥을 시키시면 되는데요!

 

볶음밥 비주얼부터 볼까요?

볶음밥에 생각지도 못한 스팸이 볶음밥에 들어가있어요!

 

스팸이 들어가면 좀 짜지 않을까? 걱정들 하시는데요.

 

그 걱정 넣어두시면 됩니다.

 

전혀 짜지 않고 딱 간이 맞게 볶음밥이 제공되어 옵니다.ㅎㅎ

 

참기름 향도 솔솔~

볶음밥 한 입 하실래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숙대 근처 떡볶이 맛집을 찾으신다면

 

베스트 프렌드를 추천드립니다!!

 

베스트 프렌드, 위치는요?

꼭 한 번 드셔보세요ㅎㅎ

 

재방문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럼 이만...

다음에 또 다른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뿅~>_<!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