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평택 소사벌 돈까스 맛집, 더착한돈까스(눈꽃치즈돈까스, 냉모밀)

홍카피 2020. 8. 3.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께

돈까스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소사벌이나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쉽게 찾아가서

드실 수 있을거에요ㅎㅎ

 

바로바로~~~

더착한돈까스!!!

 

거두절미하고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 먼저 더착한돈까스외관입니다.

 

 

더착한돈까스는

건물 1층위치하고 있어요!

 

버스타고 지나가다가

눈에 많이 띄인 돈까스 가게인데요.

 

드디어... 방문을!!!><

 

▶ 먼저 영업시간부터

알아볼까요?

 

더착한돈까스의 영업시간은

오픈 : 오전 11시

마감 : 오후 9시

라고 합니다.

 

다들 참고해서 방문해주세요!

 

그리고 더착한돈까스는

보시다시피

포장 및 배달도 된다는 점~~~

 

너무 편하지 않나요?ㅎㅎ

 

▶ 다음으로는 더착한돈까스

내부사진입니다.

 

 

더착한돈까스는

4가지의 특별한 점이 있는데요!

 

한 번 같이

살펴보실까요?

 

1. 고기

제주도 청정환경에서 자란 돼지고기를

냉장상태 그대로

당일 사용합니다.

제주도는 구제역이

발생한 사례가 없습니다.

깨끗한 돼지고기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2. 소스

글루텐을 첨가하지 않은

16가지 천연재료로

9시간 정성을 들여 만든

소스를 사용합니다.

 

3. 빵가루

이스트와 화학원료를

첨가하지 않은

순수 빵가루만을

사용합니다.

 

4. 오일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가

다량 함유되어

풍미가 좋고 담백한

카놀라유만 사용합니다.

 

여기에다가!

 

더착한돈까스는

믹스파우더를 사용하지 않으며

밀가루, 달걀, 빵가루를 사용하는

전통방법을 고집한다고 해요ㅎㅎ

 

다들 참고하시고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겠죠?

 

▶ 다음은 더착한돈까스메뉴판입니다.

 

 

우선 돈까스 종류부터

살펴볼까요?

 

착한돈까스 8,000원

나쁜돈까스(매콤) 8,500원

눈꽃치즈돈까스 9,000원

샐러드돈까스 9,500원

 

이 정도면 진짜

가격까지 더착한돈까스 아닌가요?

 

저는 동료분들과 함께

방문해서 여기서

착한돈까스, 나쁜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냉모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나면

기본 반찬 및 스프가

준비되는데요!

 

 

▶ 이제 돈까스를 살펴볼까요?

 

 

[▲착한돈까스]

 

 

[▲나쁜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

 

캬 돈까스 비주얼 무엇...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냉모밀까지!

 

 

▶ 돈까스 및 냉모밀, 전체 샷은?

 

 

캬....

진수성찬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여기서 나쁜돈까스

눈꽃치즈돈까스가 맛있었어요ㅎㅎ

 

우선 제가 매콤한 걸 좋아하기도 하고

잘 먹기 때문에 나쁜돈까스도

괜찮았고,

 

눈꽃치즈돈까스는 그냥 뭐

말안해도 ㅎㅎ 맛있는 맛!

 

다들 얼른 먹고싶으시죠?

 

그렇다면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더착한돈까스위치는요?

 

 

그럼 모두 더착한돈까스에서

맛돈까스 하세요!!!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