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ː도락(맛집)

병천 순대국밥 맛집, 청화집(맛있는 녀석들, 허영만의 백반기행 순대국밥집)

홍카피 2020. 7. 31. 0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홍카피입니다.*_*

 

오늘은 여러분들께

병천 순대국밥 맛집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바로~~~

청화집!!!

 

청화집은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되었었고,

 

허영만의 백반기행 프로그램에도

방영이 된

검증된 맛집이랍니다!!!

 

먼저 순대국밥 사진

슬~쩍 보실까요?

 

 

으어... 침이 고여버린다...★

 

그럼 얼른 병천 순대국밥 맛집,

청화집 리뷰

시작해볼까요?


 

▶ 먼저 청화집 외관입니다.

 

 

청화집은 보시다시피

약간 가정집? 느낌이 있어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식당 느낌??

 

청화집은 충청남도 전통문화의 집 지정업소!

 

MBC 화제집중 경제매거진 맛있는 집

SBS 모닝와이드

KBS 6시내고향, 세상의 아침

방영되었다고 해요.

 

방송 3사에서 방영되는

맛집 클라쓰...★

 

▶ 청화집의 영업시간은요?

 

오픈 오전 8시 30분

마감 오후 6시 30분

매주 월요일은 휴무

(단, 월요일이 장날, 공휴일이면

정상영업!)

 

이라고 하니 다들 참고하세요!

 

▶ 청화집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천안 맛집 지정서

천안시 전통업소 지정서

보실 수 있어요!

 

이런 지정서가 있는거는

또 처음보네요ㅎㅎ

 

 

청화집 내부는 이렇게 넓고

좌석이 많습니다!ㅎㅎ

 

그래서 그런지

회전율도 빠르고

대기번호도 쭉쭉 잘 빠지더라구요ㅎㅎ

 

 

이 날 저는

대기번호 55번을 받았는데요!

 

한 10~20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습니다ㅎㅎ

 

그리고 기다린 보람도 있어서

더욱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 그럼 이제 청화집의 메뉴판, 보실까요?

 

 

순대 모듬 : 12,000원

순대 국밥 : 7,000원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포장도 모두 가능하지만

김치와 깍두기는 포장이 안된다는 점!

알고가세요~ㅎㅎ

 

▶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밑반찬 및 그릇들이 세팅되는데요.

 

 

이렇게 밥과 김치, 깍두기

새우젓, 소금 다대기가

세팅된답니다!

 

 

김치와 깍두기는 통에 담겨있어서

스스로 꺼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드시면 되요!

 

저는 순대모듬이랑 순대국밥을

시켰는데요.

 

▶ 먼저 순대모듬부터 보실까요?

 

 

캬.....

또 먹고 시프다ㅠㅠ

 

진짜 병천 순대 먹고나면

다른 순대는 못먹는다는 말

 

절.대.공.감.합.니.다.

 

진짜 순대가 달라요

질이 달라요....

 

다들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장난아닙니다ㅠㅠ

계속 생각나요...흙흙

 

▶ 그럼 이제 순대국밥을 보실까요?

 

 

캬.... 비주얼 미쳤다ㅠㅠ

 

바로 한 숟가락 떠서

호로록 먹고 싶은 이 마음...

 

▶ 동영상으로도 만나보실까요?

 

 

보글보글 끓고 있는

순대국밥......

 

또 먹고 싶다...ㅠㅠ

 

진짜 맛있었습니다...

 

순대 JMT...

고기나 순대 양도 완전 많고

맛도 있어버리고ㅠㅠ

 

병천에 들리게 된다면

또 먹고야 말거에요...흙흙

 

병천 순대국밥 맛집,

청화집위치는요?

 

 

모두들 청화집에서

맛순대국밥하세요!!!!

 

뿅~~~!ㅎㅎ

728x90